NAVER

질문 교하월드메르디앙타운하우스근처에 좋은어린이집좀 추천해주세여
iamp**** 조회수 9,485 작성일2008.06.08

7월에 파주교하에 있는 월드메르디앙타운하우스로 이사를 하는데여 4살배기 아들 어린어집을

보내야 하거덩여... 근데 어디가 좋은지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여....

알고 계시면 좀 알려주세여... 다른건몰라도 어린이집은 아무곳이나 보내기 좀 그래서여,.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하우스랩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전원주택 단점을 해결한 블럭형 단독주택이 젊은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원주택에 실제 살아보면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환금성 ,관리비 , 보안문제 등 예상치 못한 고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점을 방지하려면 사전에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누구나 한번쯤 넓은 정원에서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꿈꿔본 적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전원생활이 주는 불편함으로 선뜻 나서지는 못합니다. 출퇴근과 ,자녀 교육 , 편의시설 등 여러가지 난관 앞에 생각을 접게 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도심과 가까운 곳으로 블록형 단독주택이 파주 전원주택 고정관념을 깨트리고 있습니다. 전원주택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도심 접근성과 교외의 쾌적성을 갖춘 도심형 전원주택이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과거처럼 교외의 쾌적성만 추구하기보다 도심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중요시하게 된 것입니다.

​도심형 전원주택 최대 장점은 도시에서 자연친화적인 전원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동차로 5분이면 도심에 도착할 수 있고 다양한 문화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로 진입하는것도 대중교통으로 1시간이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인 포인트입니다.

​이런 전원주택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주택시장의 대세로 떠올랐는데요 이런 도심형 전원주택 중에서도 개별적인 단독주택보다는 여러 주택이 하나의 마을을 이룬 단지형 전원주택단지가 특히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처럼 기반시설이 잘 정비 되어있고 비슷한 수준의 사람들이 모여있어 커뮤니티를 이루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 세대가 모여 외부침입으로 안전하고 아파트 수준의 보안시스템을 갖춘 곳이 많습니다. 개별적으로 지은 단독주택에 비해 관리비가 적고 환금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늬만 타운하우스인 곳들도 많아서 수많은 매물중에 옥석을 판단할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최근 오픈한 대표적인 블럭형 단독주택으로는 라피아노 스위첸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블럭형 단독주택 매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면 하우스랩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2022.01.17.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rin****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몇단지로가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아파트단지 몇개동 간격으로 아파트내에서 어린이집을하는곳이많더군요 ..

 

예를들면 1단지2동 101 호 집에서 어린이집을한다거나 ..뭐이런식...?

 

아직어디로가시는지는모르니.. 아무튼 그렇게있더군요.. 기왕이면 집가까운데가좋으니 ;;

 

뭐 몇자끄적여봅니다..

2008.06.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yck****
초수
힙합, 댄스 음악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월드메르딩앙몇단지로 이사오시는지요...

월드1차2차 아파트 내에 관리동 어린이집도 있구요.

각 동마다 가정어린이집도 있어요.

약간 외곽에 있는 어린이집들도 있는데.  거긴 넓은 놀이터들도 있고 아이들이 지내기엔 여유롭게

자연과 함께하는 곳들이 많이 있어요

제가 아는 어린이집은 들꽃어린이집, 아름다운어린이집이 예요.

아마 114에 문의 하시면 전화번호가 안내될껄요.

암튼 좋은 어린이집을 잘 알아보시고 보내세요.

2008.06.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cal****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는 어린이집보다는 놀이학교를 추천하고 싶네요..우리아이가 베베궁에 다닌지 두달이 좀 넘었는데 대만족입니다...처음 며칠간은 많이도 울더니만 지금은 쉬는 날에도 베베궁 언제 가냐고 성화고, 참 재미있어 합니다..

얼마전 아이가 늦잠을 자서 제가 데려다 준 날이 있엇는데 간식이 참 잘나오더군요..정말 아침 안멱여서 보내도 우리아이 든든하겠더라구요.. 베베궁 프로그램이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좋다 좋다 하던데, 얼마되진 않았지만 참 다양한 프로그햄으로 아이들 인성까지 신경 써 주시는 부분이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 원장님 이하 선생님들이 얼마나 밝고 따뜻하신지 모릅니다..

저도 엄마들 사이에서는 까다로운 엄마입니다..이렇게 까다로운 저에게 처음 약속대로 아이들을 위해 힘 써 주셔서 참 고마운 마음이네요. 저희 아파트에서도 베베궁 가는 아이들이 몇명 더 있는데 엄마들과 이야기들을 나누다보면 모두 만족하고 있고, 원 분위기가 참 좋다고 얘기들 합니다. 얼마전 우리 아이가 꽃꽃이들 해서 갖고 왔는데 가을향기가 느껴지더군요..하여튼 저는 베베궁 강추입니다..

2008.10.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2.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