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48 2회 2주차 등수 결과? 권은비 22상승, A에서 F 누구 조유리 유민영? 불타오르는 김초연 추천, 막내 치바에리이 이하은, 미야와키 사쿠라 A 논란 노렸나? 프듀48 조가현 혼다 히토미 본문

기타/tv

프로듀스48 2회 2주차 등수 결과? 권은비 22상승, A에서 F 누구 조유리 유민영? 불타오르는 김초연 추천, 막내 치바에리이 이하은, 미야와키 사쿠라 A 논란 노렸나? 프듀48 조가현 혼다 히토미

ForReal 2018. 6. 23. 01:57
반응형

  프로듀스48 2회 방송 시청 후기 남겨요!

  지난 회, 기획사 평가가 계속됐는데요. 일본의 탑인 사쿠라-쥬리나의 평가무대를 앞두고 끝났었죠. 그리고 예고편에 남은 평가와 등급별 클래스에서 트레이너들이 혼내는 모습과 눈물이 보였죠.


Mnet 프로듀스48


# 이승기 등장 오프닝 '즐기는 일본친구들'

  국민 프로듀서대표 이승기가 등장하면서 시작했어요. 이승기가 첫 회를 시청하면서 때려맞추는 장면이 있었고요. 기본기와 실력은 탄탄하지만 데뷔 이후에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 의문이 드는 한국 연예인과 무대에서 즐기는 일본 친구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리고 쥬리나에게 어떤 등급 줬을까 말하고 숨기며 오프닝을 시작했죠. (재밌다)(예능형 서스펜스)


<프로듀스48 방송화면>

<이하은 2004년생, 153cm, 특기 오카리나불기ㅋㅋ>

# 프듀48 막내라인 : CNC - 치바에리이 - 15세 MNH 이하은

  2회 첫 등급 평가는 선공개 된 CNC 2002~2004년생 어린 친구들과 AKB의 막내라인의 평가부터 나왔습니다. 3인칭으로 "에리이는..."하는 치바 에리이 소개장면도 있었죠. 앞니나오는 사토 미나미. D, F를 받았어요. 한국 막내라인을 보고 사람들은 "쪼그만 몸에서 뿜어져나오는 포스나 실력"에 놀랐고, 1년 연습에 저 실력이라 일본 연습생들도 놀라는 모습이 나왔죠. 


  이에 이어서 또 어린친구. '청하'의 후배 MNH 소속 15살 연습생이 나왔습니다. 화장기 없는 정말 중학생같은 사전 미팅 모습이 먼저 나왔지만 무대에선 달랐습니다. 춤을 잘한다는 칭찬을 받았는데 춤추며 하는 노래는 불안했죠. 하지만 서서하는 노래에는 목소리에 반전이 있었고 A 받았습니다.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_마츠이 쥬리나>


# 대선배 쥬리나, B

  F반에는 일본인이 많은 상황. 일본에서 유명하다는 마츠이 쥬리나가 평가받으러 들어왔습니다. . 12살에 데뷔해서 다른 일본 연습생들의 '대선배'로 선망을 받고, 얼마전(6.16)에 일본에서 총선거 인기1등을 하기도 했다는 쥬리나이지만 '새로운 시작'이라며 프듀48에 출연하는 거라는 설명이 있었고요.

  이후 쥬리나는 Dear J라는 노래에 부대를 하기 시작했어요. (예고편에서 몇번이고 나오던 노래라서 노래에 흥미가 생겼고요. ㅋㅋ ) "일본 친구들 중 가장 안정적이고 자신감이 있다"라는 트레이너들의 평가도 있었지만 일본과 한국에서 추구하는게 달라서 고민하는 모습도 있었죠. 그리고 등급은 B를 받았어요.


# 괴랄 나야나

  등급 평가 휴식시간에 나야나를 틀것같았는데, 정말 시즌2 픽미 안형섭 장면이 나오고 정말 나야나를 틀었죠. ㅋㅋ 그리고 일본 연습생들도 아는데 놀라고, 달려나가서 춤추는 연습생들도 나오고. 헤비 로테이션이 나오자 다들 일어서서 춤추는 장면도 있었어요. 누가 시키지 않아도 하는 이 장면은 (예고편에 살짝 보였는데도 불구하고) 역시 괴랄했죠.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 특이한 일본무대 '미루룽', 한국 커버댄스 가능할까 의구심?

  자신을 '미루룽' 이라하는 NMB48 인기멤버 시로마 미루가 등장했습니다. 사람들을 웃기고 싶어한다는 이들의 등짝 때리는 장면이후 특이한 의상으로 노래하는 무대가 나왔어요. 노래와 안무에 취향저격 당하는 한국 연습생들도 나왔고요. 트레이너들은 에너지를 칭찬했죠. 시로마 미루가 B를 받았습니다.


+ 과연 기획사 평가 이후에는 어떤 노래들로 평가를 하게될까 궁금해지던 장면이었죠. 여자친구, 소녀시대의 안무를 이들이 할까요? 한-일 양국의 노래로 하게될까요?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 아이돌 학교 출연자 4명, 조유리A-장규리B

  아이돌 학교 출신 네 명의 출연자가 이후 나왔는데요. 정채연, 계륜미. 최유정, 개죽이 닮은꼴이라며 나왔죠. 그 중에 프로미스9으로 활동중인 '장규리'가 나와서 질문을 받았습니다. 논란이 되겠죠? 연습생 기간이 없어서 부족함을 느끼고 불안했다는 인터뷰가 나오면서 이해시켰습니다. 스톤뮤직은 츄잉껌 으로 무대를 했고요. 연습생 기간이 없는것에 비해서 칭찬을 받았고. 프롤로그에서는 더 노래잘했는데 조유리는 숨이 차서 그때보다 잘 들리지는 않았던것같아요. 아이돌학교 15등이었다고 하네요. 조유리는 A등급 받았어요. B 장규리. 이시안 배은영은 C


# 한국 커버댄스하는 일본인

  이후에 셀프 연습캠이 나오는데 일본 연습생이 계속 나오고. 예쁘고. 그 중에 한국말로 하려는 타카하시 쥬리와 세사람이 나왔습니다. 뮤지컬 주연, 콘서트, 잡지, 방송 한다는 타카하시 쥬리. 그의 한국 아이돌을 좋아하고 노래를 연습해 부르는 모습이 나오며 "최고의 아티스트는 한국의 탑 아이돌"이라서 지원하게 됐다 말했죠. 무대는 블랙핑크 불장난을 했고요. 다른 일본 출연자들보다 보컬이 훨씬 안정감있게 느껴졌어요. "네. 파이팅"말 쓰는 타카하시 쥬리는 B를 받았어요. 나머지는 C.D.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_김초연


# 현아 립&힙 한 '불타오르는' 김초연 & 춤 탑? 고유진

  A team 김초연이 불타오르는 눈과 불타오르는 BGM과 불타는 오디션 장면과 함께 등장했는데ㅋㅋㅋ 원숭이 장면이 빵터뜨렸습니다. 그리고 블락베리 고유진과 같은 곡으로 무대해서 묶여서 나왔죠. 먼저 고유진은 롤 모델이 현아라하고 "노래만 아니면 A주고싶다"평가를 받았고요. 걱정하던 김초연은 보컬도 안정적이고 댄스도 좋았습니다. "처음 시선을 잘 잡았다." 평가받았죠. 그렇게 고유진은 C. 김초연은 A 받았습니다.

  2회에 나온 무대중에 김초연의 무대가 제일 좋았던것같죠?_? 혼자서도 채우고, 또 큰 효과없이도 장악하는 느낌이었죠.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미야와키 사쿠라>

<A로 올린 그 악바리 눈빛?>


# 눈빛으로 A받은 사쿠라, 2회의 논란용?

  연습생들이 미와야키 사쿠라 등장을 보며 감탄하고, 무대가 시작됐죠. 사쿠라는 2년 연속 일본 총선 상위권이었지만 7년간 활동했지만 실력이없어서 자신에게 의문이 있었고, 시간이 흐르는게 아쉬워서 인생을 바꾸는 기회를 위해 나왔다고 인터뷰했습니다.

  HKT48가 혹평을 받은 뒤에 'AKB48의 힘을 보여줬으면'하는 바램과 무대를 시작했습니다. 트로트같은 노래 '검은 천사'를 하고. 사쿠라의 표정연기는 좋아보였죠. 한국 연습생들은 무대에 실망하는 표정이 나왔고요. A등급을 받자 모두 이해를 못하는 장면이 나왔죠. 하지만 배윤정은 "왜 1위 후보인지 알것같아요."말했어요. 자신은 F를 예상했다는 사쿠라. 


+ 무대에서 숨 차하는 사쿠라의 모습에 과연 이런 노래로 어떻게 센터가 됐을까 그 스토리도 재밌을 것 같겠다... 생각했는데 평가에서 A를 주면서 논란용인것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사쿠라의 표정이나 독기는 좋았지만 보면서 혼란했죠. "갈망하는 뭔가가 있어보여서" 점수줬다하고. "일본애들 확 치고 올라올것같다"하는 트레이너들도 나왔고요. (형평성은 어디에?)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 한국어-일본어 해야하는 타이틀곡 '내꺼야' # 합숙소 입소

  A 15 b 25 C22 D15 F 19명이 들어가게 되고, 타이틀곡 '내꺼야'를 받는 장면이 이어졌습니다. 한국어-일본어 외울걸 걱정하는 모습. (중국인 연습생 왕이런 안타까웠죠ㅋㅋ) 3일 뒤 등급재평가로 등급 순으로 무대 앞부터 선다는 설명도 있었고요. 최종A등급중에 센터를 뽑는다고 했죠. 또 센터는 내꺼야 단독 직캠이 나온다는 설명이 나왔고요.


  이후 96명의 합숙소 입소. A반 연습복은 뒤에 키라키라 했죠. (반짝 거리는거 판매용이겠죠ㅋㅋ) '불필요한 스킨십 금지' 조항에 당황하자마자 한국인 일본인 소통에 당황하는 장면이 재밌었죠ㅋㅋ 미야자키 미호가 통역을 했고. 인형을 하나씩 가져온 여자편 감성잼ㅋㅋㅋ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 배윤정-소유 트레이너 무섭

  타이틀곡 <내꺼야> 단체 클래스를 했어요. 일본출연자들은 배우는 속도가 느려서 애먹는 목소리가 나오며 시작했죠.


  댄스 클래스에 배윤정 트레이너가 들어가면서 긴장감 생겼죠.ㅋㅋ C반에서는 춤을 잘 춘 손은채와 히토미를 불러 춤을 시켰어요.ㅋㅋ  반면 직접 수줍은 춤선을 보여주는 최영준 트레이너가 출연자들을 웃겼고요. 안무를 못따라가는 사토마 미루는 울었죠. (그림일기 귀엽)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치바 에리이>


  A반 보컬 클래스에서는 나고은이 먼저 불러보겠다 손을 들었지만 소유트레이너에게 혼나는 모습부터 나왔죠. 누구 하나 울릴기세로 혼내는 소유 트레이너 넘나 무서웠고요ㅋㅋ 사쿠라에게 고음 찍으라 가르쳐주는 장면도 길었고요. 

  메이제이리 트레이너의 댄스클래스도 나왔는데. D반의 모토무라 아오이와 자신감이 없고 불안한 김민주의 모습이 이어졌죠.

  이홍기 트레이너는 콧소리창법을 지적하면서 한명한명 가르쳐주슨 모습이 나왔고요.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C반 선생님>


# 당연히, 한-일 소녀들의 소통 장면도

  미국, 일본, 중국 반 모두 있어서 말이 안통하는 B반의 이야기도 나왔죠. 못따라가는 쥬리나를 끌고가서 안무를 가르쳐주는 김현아 연습생. 그리고 한국 연습생들이 가르쳐주는 훈훈한 모습이 이어졌고요. F반에서도 서로 동료애가 생기는 모습도 나왔고요. 울면 달래주는 등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보이좋았죠.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헤매는 유민영>


# 헤매는 연습생들, A반 유민영 - F반 치바에리이

  A반에서는 연습생들이 다들 춤도 잘추고 표정도 예쁘고.....하다가 셀럽파이브 센터했던 유민영이 헤매는 모습이 잡혔고요.

  F반에서 칭찬을 하면서 시작했는데, 그 와중에도 헤매는 치바 에리이 귀여웠는데 에리이가 배윤정 트레이너 얼굴을 굳혔습니다.ㅋㅋㅋ "제 2의 소혜 느낌"이라고. 에리이는 눈물을 흘렸죠. 일본 연습생들이 우는데 그 중 무라카와 비비안은 2회에서도 또 우는 모습 나왔고요. (한 회에 한번씩 나올지도)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_오늘도 눈물>


# 열정과 결과는.... 다를까? # A반 누굴까?

  한국 연습생들이 잠도 안자고 연습하는것에 놀라는 일본 연습생들 장면도 있었죠. 사쿠라는 1년 연습생보다 실력이 못미치는것에에 자신에게 화가나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등급 평가를 향한 열정들로 긴장감 높이며 등급 평가 당일이 되는 모습으로 바뀌었고요. 


  카메라 리허설을 해보던 안유진은 예쁘게 평가 잘했고. c반 선생님 했던 손은채는 고음 안되고. 잘하는 일본 친구들과 헤매는 일본친구들이 나왔습니다. 일본 친구들은 또 눈물바다가 되고..... 반면  A반 한국 연습생들은 일본어에서 헤매는 모습이 나왔고요.

  이가은은 고음에서는 어려워했고. 미야와키 사쿠라는 숨이차고. 박해윤, 장규리, 김초연도 가사를 잊었죠. 못해도 멈추지않는 일본 연습생들이 나오고. C반에서 바나나 김나영와 혼다 히토미가 잘하는 모습이 나왔죠. F반의 야부키 나코가 인상도 좋고 잘한다는 칭찬을 받았기도 하죠. 

  이렇게 영상평가하는 장면까지 보니 1시 9분이 됐어요.


  아마 김나영 - 혼다히토미 - 야부키 나코 - 안유진 -고유진 등은 A반 가겠죠? 아니면 상향조정. 고유진-안유진은 무대에서 확실히 A였죠?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 전화타임, 엄마와 눈물통화 와중 '살빼라'

  이번 시즌에도 전화 타임이 나왔습니다. 눈물바다가 되다가 웃기는 엄마들. 스타쉽 조가현 엄마는 데뷔하는거 안바란다고 "니도 화면에 돼지같이 나오면 좋겠어?"ㅋㅋㅋㅋ 웃펐죠.


<Mnet 프로듀스48 방송화면>


# A반에서 F로 간 연습생 누구?

  F에서 9명 D에서 12명 C에서 17명 B에서 18명 등급 상향 조정이 됐다고 했어요.

  A반 유지한 이가은-사쿠라부터 알려줬고요. 클래스 이동을 하자 A에서 F로 가는 누군가가 나왔죠. 춤 못추던 유민영일까요? (랩 잘하는데...) 일본어 노래를 안한 권은비일까요? 바닥에서 춤춘 사람이니까 영상 찾아보면 알 수 있을지도 모르죠ㅋㅋ 영상에서 권은비는 무대 위에 있네요 + 인터넷에는 반지랑 레깅스랑 같은거 입은 '조유리'가 F로 갔다고 하네요.


+ 조유리는 스톤뮤직 소속으로, 아이돌학교 출신 연습생입니다. 프롤로그에서 제작진 미팅때 고음 노래에서 키가높은 모습도 나왔어요. 또 기획사평가에서 츄 노래를 했었죠. 또 숨이 찬 상태로 트레이너가 지목해 시켜서 따로 혼자 노래를 했었고 그래서 A받았죠. 조금 더 다음으면 메인보컬 라인에 낄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또 마스크도 청순한 느낌으로 예뻤는데. 녹화 중간에 목이 나갔다고 하더라고요.


  예고편에서는 센터 선발전의 이가은 vs 사쿠라가 보였습니다. 이승기도 직접 등장. 또 그룹배틀 평가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이전 시즌과 같은 모습이 보였죠. 무대는 화려해서 기대하게 했고요.


# 프로듀스48 2주차 등수 결과

  


1등에 이가은이 있네요.

사쿠라는 4계단 떨어져서 5등에 머물렀고요. 쥬리나도 8등 하락.

울림 권은비가 22등수 급 올라가서 3등. (그런데 이번 회에서는 안좋은 모습들이 나왔죠.)

중국인 왕이런이 7등이죠.

야마다 노에 - 타케우치 미유가 순위가 크게 상승했어요. 36등, 28등. 하지만 이번회에서는 분량이 적었죠.

WM 이채연도 19등 상승.


노래잘하는 A반 나고은이 16등 올랐고요.

이와타테 사호도 22등 상승.

 셀럽파이브 한 유민영-왕크어가 32-33등이네요.

엄청 상승했어요. 59등 상승

노래잘한 FNC 박해윤-스타쉽 조가현이 나란히 35-36등이네요.


김민서-황소연의 등수가 많이 올랐고요.

44등 오른 황소연이 선미 닮은꼴(?)이죠?


49등~60등


61등~72등


눈에 불타오르던 김초연은 75등이네요.

홍예지는 76등


C반 선생님이던 손은채는 10등 올랐지만 85등이네요.


 일본 연습생들이 아래에 많이 포진되어 있어서 앞으로 방송에서..... 어떻게 될까요?


+ 오늘의 논란 : 사쿠라 A , 프로미스9 장규리, A에서 F는 누구인가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