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드림크루즈, 생일에 떠나면 특별한 혜택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5-16 14:05

드림크루즈가 생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드림크루즈)

드림크루즈는 생일을 맞이한 승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루즈 온 유어 버스데이(Cruise on your 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0일까지 크루즈 여행 중 생일을 맞이한 승객에게 크루즈 요금 최대 30% 할인, 크루즈 여행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생일 케이크 및 선실 데코레이션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중한 가족 및 연인에게 크루즈에서의 생일파티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드림 크루즈는 15만톤급 최신식 초대형 크루즈 선박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 2019년 새롭게 런칭한 익스플로러 드림호까지 총 3척의 최신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각각 홍콩, 광저우와 싱가포르 및 호주, 뉴질랜드를 모항으로 하는 2박-21박의 다양한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선내에는 다양한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5개 이상의 레스토랑&바, 워터슬라이드, 미니골프, 암벽등반 등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매일 밤 화려한 쇼가 펼쳐지는 조디악씨어터가 있어 지루할 틈없는 특별한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드림 크루즈 탑승 시 아시안 스타일의 진심 어린 환대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선박이자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겐팅 드림호는 친환경적인 자연환경으로 힐링 여행지로 떠오르는 인도네시아 빈탄 섬, 그림과 같은 항구도시 말라카 등 인기 여행지를 기항하는 2박-5박의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

또 다른 선박인 쌍둥이 선박 월드 드림호는 2박 해상 주말 크루즈와 홍콩에서 출발해 일본 나하와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5박 크루즈 뿐만 아니라 베트남 다낭, 하롱베이, 필리핀 마닐라, 보라카이 등 3개국 10개 이상의 도시를 아우르는 다양한 일정의 5박 크루즈를 제공한다.

드림 크루즈의 세 번째 최신 선박 익스플로러 드림호는 아시아를 넘어서 시드니, 오클랜드 등을 모항으로 하는 7박-21박의 호주, 뉴질랜드, 테스메이니아 크루즈 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혜의 자연을 편하고 즐거운 크루즈로 즐길 수 있어서 호주/뉴질랜드를 크루즈 일정을 찾던 여행객들에게 알맞은 일정이다.

생일 프로모션은 각 선박의 오는 12월 31일까지의 출발 일정에 한해 제공한다. 생일자를 포함해 2인 이상 예약 시 적용 가능하며, 생일자는 반드시 크루즈 여행기간 내에 생일이 포함돼 있어야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