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50 (일)
다이슨 에어렙 '60만원'의 값비싼 가격 불구하고 다이슨 '효자상품' 된 비결은?..초보자도 웨이브 펌 만들 수 있어
상태바
다이슨 에어렙 '60만원'의 값비싼 가격 불구하고 다이슨 '효자상품' 된 비결은?..초보자도 웨이브 펌 만들 수 있어
  • 여지은 기자
  • 승인 2019.05.27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다이슨 홈페이지)

다이슨의 '60만원 고데기' 다이슨 에어랩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다.


다이슨 에어랩은 약 60만원을 호가하는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유튜브를 비롯한 SNS는 수많은 다이슨 에어렙 후기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는 평과 볼륨을 잘 살릴 수 있다는 평이 많다.


다이슨은 2016년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통해 퍼스널 케어 및 뷰티 기술 분야 진출을 꾀했으며 그 이후 '다이슨 에어랩'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기도 했다. 다이슨은 에어랩을 통해 지난 해 사상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한 바 있으며 그 중에서도 에어랩은 빠른 속도로 판매되며 '효자 상품'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사진출처=ⓒ네이버 쇼핑)

그렇다면 다이슨 에어랩은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다이슨의 '효자 상품'으로 불리게 됐을까? 이는 다이슨이 에어랩을 출시하기 위해 모발 과학 연구소를 통해 수많은 연구를 거쳤기 때문이다.

다이슨 '모발 과학 연구소'의 엔지니어들은 6년 동안 각 지역 소비자들의 모발의 뿌리부터 끝까지 각기 다른 모발 유형과 스타일링, 행동 습관을 연구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바람의 기류를 통제하는 기술을 통해 일반인들도 볼륨이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도록 제품을 만들었다.


다이슨 에어랩은 머리를 말아주는 배럴과 브러시, 드라이어, 본체 등 총 9개의 도구로 이루어져 있으며 필처청소를 통해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