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밤도깨비 양평 연잎 핫도그집 두물머리 핫도그 두물머리 연핫도그 맛집 본문

읽을거리

밤도깨비 양평 연잎 핫도그집 두물머리 핫도그 두물머리 연핫도그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2. 3. 16:48

밤도깨비 양평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집 두물머리 연핫도그 맛집


밤도깨비 양평! 이번주는 이수근의 고향인 양평을 찾았는데요! 양평에 맛집들이 참 많죠! 그 중에 SNS에서도 유명하고 소문이 자자한 맛집들을 찾아가는데요!



그 중 양평 두물머리를 가면 핫도그를 먹어라? ㅋㅋ 뭔가 두물머리와 핫도그가 어울리지 않는데! 이곳은 연잎 핫도그로 엄청나게 유명하다고 해요!


세미원 안에 들어가면 꼭 먹어봐야할 것이 연잎 핫도그라고 하는데요!



<밤도깨비 양평 연잎 핫도그 두물머리 맛집>

- 가게명 : 두물머리 연핫도그

- 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11(양수리 783-5)

- 가격 : 연핫도그 3천원

- 영업시간 : 평일 9시~해질때까지, 주말 10시~해질때까지



양평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에는 연잎이 들어가 있어서 핫도그 반죽이 까맣다고 해요! 와우 핫도그 반죽에 연잎을 넣을 생각을 어떻게 했을까요! 연잎 맛이 날까요? 완전 신기하네요!



그리고 매일매일 새로운 기름을 사용해서 위생에도 아주 잘 신경쓰는 핫도그집 인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들 보니까 여기 핫도그는 정말 꼭 먹어보라고 다들 강추하네요! 반죽이 정말 쫄깃쫄깃해서 일반 핫도그와는 차원이 다른 연잎 핫도그라고 해요!



그리고 소시지도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서 3000원이라는 돈이 아깝지 않다고 하네요! 요즘 동네에 명랑핫도그 같은 핫도그 체인점들이 붐인데. 여기는 차원이 다른 원조집이라고 할 수 있겟네요! ㅎ



양평 두물머리는 데이트코스로 참 좋죠! 매번 지나만 가봤었는데~ 이렇게 핫도그가 유명할지는 상상도 못했어요! 미리 알았었다면 들려봤을텐데요 ㅎ



밤도깨비 양평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는 매운맛과 연한맛이 있다고 해요! 매운맛이 있는것도 매력인것 같아요! 느끼하지 않게 매콤한 맛이 저는 더 땡기네요~ 정말 맛이 상상이 안가는데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해질때까지니까 겨울에는 일찌감치 가는게 좋을것 같네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