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수원 ~ 양평 가는 길 점심 먹을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148 작성일2018.10.04

수원에서 워크샵으로 경기도 양평을 가는데요


인원은 6명이고 차 두대로 갈 계획인데


지도상으로는 성남-송파-하남 거쳐서 가던데 가는 길에 점심 먹을만한 곳이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루트로 가더라도 맛집 추천할 만한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숄져
초인
병역, 양평읍 2위, 육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양평 어디로 오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몇군데 추천드릴께요.


우선 나이대와 어떤 목적의 식사인지. 장소,대화가 목적이신지 어르신들 모시는것인지 젊은분들이신지 잘 모르니 그냥 두루 몇군데 추천드립니다.


우선 성남,송파는 잘 모르니 패스할께요. 성남,송파,하남을 거쳐 오시면 대충 팔당 지나서 양평쪽으로 오실텐데 양평도 양평읍쪽인지 양수리쪽인지 더 가시는지 잘 모르기때문에 하남에서 양평 사이로 정합니다.

추천해드리는 가게는 검색해보시면 상세내용 아실수 있으리라 보이니 상세내용은 안할께요~


1. 고기 드시고 싶다 : 무조건 [하남돼지집] 추천합니다. 팔당대교 건너기 전에 위치한 집이라 잠깐 들렸다가기 괜찮을겁니다. 엄청 친절하고 고기모듬 세트 단위가 주 메뉴이고 고기 맛있습니다. 조금은 어수선한 곳이 될수있으나 그만큼 커버하는 집이니 강력추천합니다.


2. 시간적 여유가 조금 있다 : 하남 스타필드 내에 위치한 [에베레스트] 추천합니다. 인도음식점이고 하남 스타필드 내에 식당 중 제가 유일하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새로운거 괜찮으시면 여기도 괜찮을 듯 하네요.


3. 매콤하거나 밥이 땡기지 않는다 : 팔당대교 건너기 바로 전에 있는 [팔당원조칼제비수제비] 추천합니다. 엄청 유명하고 오래된 집입니다. 매콤한 칼제비나 수제비 좋아하시면 적극 추천하는 집입니다. 단, 일부 직원들이 그리 친절하진 않을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바래요.


4. 양평 거의 다 와서 먹고 싶다 : 국수역 앞에 있는 [국수리국수] 추천합니다. 메뉴는 대충 부추수제비, 녹두빈대떡,동치미메밀국수,메밀비빔국수가 많이들 먹는 주메뉴이니 참고하세요.


사실 많이는 없어요. 6번국도상에 있는 음식점들은 저는 잘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잘 모르고 최대한 제가 알고있고 괜찮은 곳으로 추천드리니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

답변 달린거 보고 그냥 지나가려다가.. 휴게소..라니.. 음.. 그래서 남겨드립니다.

2018.10.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우엉조림은 아람농산
절대신
연애, 결혼 1위, 사람과 그룹 5위, 창원시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아래 경로를 가면서 경기광주휴게소에서 식사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1시간 25|79.56km
용인서울고속도로(15.8km)                       성남이천로(18.3km)                       광주원주고속도로(17.2km)                       중부내륙고속도로(15.0km)


2018.10.04.

  • 출처

    제가 아는 정도 + 네이버 지도 + 길찾기(검색, 캡쳐)..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