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소사역 3룸짜리 빌라 매수할까 합니다...
xcy2**** 조회수 1,880 작성일2018.07.11
소사역 3룸짜리 빌라 매수할까 합니다
앞으로 가격이 더 떨어질까요?소사역 투자가치나 미래가치가 있을까요?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010 3911 7275 JW주택
물신 eXpert
40대 이상 남성 건설/건축업 #공인중개사 #신축빌라 #신축분양 매매 45위, 부동산담보대출, 부동산, 건축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축빌라 분양업체에서 근무하고 있는

jw 정원주택 이주창팀장(공인중개사,부동산자산관리사)입니다.


소사동은 소사 원시선이 개통이 되었으며, 소사 대곡선도 공사중에 있습니다.갈수록 교통이 편리해 지는 곳이죠. 따라서 선호도도 계속 올라가고 있으며 분양 또한 상당히 빨리 되는 지역중에 하나입니다.

수익이 보장되기에 건축주들도 소사동쪽에 땅을 구입하려고 하고 수요가 많아지기에 땅값도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신축빌라를 분양 받기 원하신다면 잔여세대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분양초기에 신축빌라 분양받는경우 시세보다 높게 분양하는 경우도 있고, 분양이 잘 되지 않거나,  

잔여세대 같은경우 초기분양가보다 천만원~2천만원 이상 인하하여 분양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세대로 빌라를 분양받으셨다면 향후 빌라가격이 떨어지지는 않으나

구옥빌라에 대한 수요가 많지 않기에 아파트 만큼의 수익은 기대하기 힘드실겁니다.


소사동쪽은 신축빌라의 분양가가 계속 상승중이기에 어느정도 시세차익은 보실수 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부탁드리고요. 해당지역으로 신축빌라를 더보고 결정하시길 원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좋은 집구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하게 사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18.07.11.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