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시래기김밥 달인 김밥집 평택 맛집 대중김밥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시래기김밥 달인 김밥집 평택 맛집 대중김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11. 13:31

생활의 달인 시래기김밥 달인 김밥집 맛집 평택 대중김밥


생활의달인 시래기 김밥의 달인 맛집인데요! 숨어있는 맛의 달인으로 소개된 평택에서 유명한 시래기 김밥집! 김밥에 시래기가 들어가는 건 처음 들어본것 같아요!


시래기는 감자탕 먹을때 들어가면 맛있게 먹었는데 김밥과의 조화라니! 생활의달인 시래기 김밥의 달인답게 맛의 조화를 잘 이룬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보니까 평택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하네요!



겉모습은 그냥 일반 평범한 김밥집인데요! 정말 인생 역대급 깁밥 맛을 볼 수 있다고 해요! 동네에서도 소문난 맛집! 블로그 후기에도 많이들 추천하시네요!



<생활의달인 시래기 김밥 맛집>

- 가게명 : 대중김밥

- 위치/주소 : 경기 평택시 비전1동 462-3

- 영업시간 : 오전 5시~ 저녁8시


생활의달인 시래기 김밥 맛집의 메뉴는 간단해요! 꼬마김밥 소고기, 오징어, 고추맛. 시래기가 들어간 대중김밥! 요게 가장 유명! 그리고 참치김밥 순한맛, 매운맛! 


요즘 김밥집들은 메뉴가 엄청 다양한데 그에 반해 달인의 김밥집은 딱 선택과 집중을 한 케이스! 



생활의달인 김밥에 들어가는 시래기는 식이섬유와 칼슘이 풍부하여 고혈압 및 동맥경화를 방지해주는 건강한 재료에요! 시래기뿐만 아니라 명이나물도 들어간다고 해요! 



정말 건강을 생각한맛! 어느 김밥집에서도 맛보지 못할 맛인것 같아요!


김밥은 주문과 동시에 말아준다고 해요! 짭쪼름하면서 시래기 씹는 식감도 일품인 생활의 달인 시래기 김밥! 평택가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