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의정 뇌종양 후유증 인공관절 고백

    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의정이 sbs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등장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의정 결혼 이혼설과 남친 나이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의정 뇌종양 결혼 이혼 남친 알아보기 



    이의정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의정은 1989년 mbc'뽀뽀뽀' 11대 뽀미언니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1996년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셋'에서 특유의 번개머리를 하고 나와 '번개머리 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담한 키와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던 이의정은 2006년 뇌종양 진단을 받고 긴 투병생활을 시작해야만 했는데요. 



    이의정은 드라마 촬영 중 갑작스러운 뇌종양 진단을 받고 시안부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수술을 받은 이의정은 고관절 괴사 후유증으로 인공관절 수술 후 오랜 투병 생활을 해왔다고 전했습니다. 



    고관절 괴사로 2년을 누어 지냈으며, 스테로이드제 때문에 혈관이 다 터지고 왼쪽 시신경이 다 마비될 정도로 부작용을 심하게 겪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의정은 '처음에는 사람들이 안 믿었다. 쇼라고 했다. 드라마 촬영 중간에 그렇게 알게 돼서 드라마 홍보하는 거라고 오해했다. 뉴스에 사망이라고도 나왔다'며 과거 루머에 속상했던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또한 '건강을 잃고 대인기피증 같은 것이 생겼다'면서 아픈모습을 보이기 두려웠다고 심경을 전했는데요. 다행히 지금은 너무 건강하며 완치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이의정이 나이가 있다보니 결혼, 이혼, 남친등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의정은 결혼한적이 없는 미혼이기 때문에 당연히 이혼한적도 없습니다. 



    남친에 대해서는 과거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이의정은 과거 여러 방송에서 출연해 자신의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남자친구 덕분에 투병 생활을 견딜 수 있었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7살 연하 남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당당하게 밝혔지만 현재는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남친과의 결별 사유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