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엑스맨 아포칼립스와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질문
비공개 조회수 4,850 작성일2016.06.10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겠습니다.

1. 데오퓨에서 타임슬립때문에 웨폰x가 중단되고, 그때문에 데드풀이 웨폰x를 통해 만들어지지 않고, 울버린의 클로가 계속 뼈로 유지됩니다. 그런데, 아포칼립스에서 어떻게 울버린이 웨폰x실험장에 있고, 아다만티움 클로가 나오는거죠?

 

2. 엑스맨 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에서 타임슬립하고 나서 마지막 부분에 뼈클로 나왔나요, 아다만티움 클로 나왔나요?

 

3.  엑스맨 3에서 엔젤 나오는데,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왜 엔젤이 죽나요?

 

4.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 미스틱이 하복, 토드, 오메가x 등을 엔젤(곤충날개), 엠마 프로스트, 아자젤, 밴시 등이 당한 센티넬을 만들기위한 생체실험을 하기 전에 구해준 게 미스틱이 트라스크를 살해하려다 죽기 전이었나요?후였나요?

 

(답변은 자세히! 자세히 하지 않으면 채택해드리지 않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uda****
영웅
카드게임 84위, SF, 판타지 영화, 모형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데오퓨 과거 시점은 웨폰x이전입니다
타입슬립한다고 해도 웨폰x가 발생하는 것은 스트라이커대령을 죽이는 등의 일이 아닌이상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사실 울버린을 팔아먹기 위한 어른의 사정)
2 아다만티움이요 기억이 가물가물하긴 한데 아마 아다만티움 인것으로 기억합니다
3 타임 슬립 해서 평행세계가 만들어지면서 생긴 거에요 무수한 설정붕괴를 평행우주로 덮으려는 심보죠(그리고 영화 안보신 분들을 위해 스포주의를)
4 당연히 전입니다 트라스크 암살 하려다 울버린 매그니토 프로패서x등등에게 실패하고 바로 매그니토랑 엮이는 전개입니다 애초에 미스틱 첫등장이 뮤턴트들 구출 장면입니다

2016.06.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바람신
일단 영화 데드풀과 엑스맨 오리진 : 울버린에 나오는 데드풀은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그렇게 생각하세요. 괜히 복잡합니다.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마지막에 스트라이커 소령으로 변신한 미스틱이 울버린을 물에서 건져올리는 것을 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포칼립스에서는 진짜 스트라이커 대령이 실험을 하고 있었지요.
영화 속에서 이런 이야기의 중간 과정을 생략했습니다. 아마 미스틱이 남겨놓은 울버린을 대령이 그냥 가져간 것으로 버입니다. 떡같은 모습이니 관리하는 사람이 대령이 울버린을 데려가도록 한 것일 수도 있지요.

2. 안나왔습니다.

3. 다른 사람입니다.
아포칼립스에서 나오는 것은 아크엔젤입니다.
엑스맨 : 최후의 전쟁에 나오는 것은 엔젤로 본명은 워렌 워싱톤 3세입니다. 영화 상 약 23-25로 나옵니다.

다른 인물입니다.

4. 죽기 전입니다.
트라스크가 벤시, 아자젤, 엠마 등을 가지고 신체 실험을 하기 때문에 미스틱이 그를 죽이기로 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를 추적하던 중 베트남 전쟁에 가있는 다른 돌연변이들을 발견하지요.
그리고 그들도 곧 실험을 당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직접 구하게 되지요.

2016.06.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