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비공개 조회수 5,549 작성일2014.05.28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영화감상문써야되는데

이 영화감상문을 보고 엑스맨 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영화 한 편내용이 담겨있어야돼요

줄거리와결말로 7줄정도 나오게 써주세요 느낀점은 쓰지않구요 내공 70드림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카카로트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23년 뉴욕, 남아있는 돌연변이들은 생존을 위해 거대한적 센티널들과 싸우게 된다, 하지만 이로썬 부족했는지 울버린을 50년전 과거로 보내서 이 전쟁이 시작하기도 전에 끝내야만 한다. 울버린의 목적은 폐인이된 프로페서X와 매그니토를 찾아서 레이븐(미스틱)이 닥터 트라스크를 죽이는것을 막는것, 만약 레이븐(미스틱)이 닥터 트라스크를 죽이면 정부는 돌연변이들을 위험인물이 인식하고 트라스크의 연구를 추진시킨다. 한편 닥터 트라스크는 레이븐(미스틱)의 DNA를 이용해 센티널연구를 완성시키려고 한다. 울버린은 매그니토와 프로페서X를 구하고 레이븐(미스틱)이 트라스크를 죽이려는것을 막는다. 그때 메그니토가 돌연변이 모두를 위한것이라며 레이븐을 죽이려고 한다, 레이븐은 가까스로 살아남고 다시 트라스크박사를 죽이려는 계획을 세웠다. 센티널 발표날 매그니토는 대통령외 중요인물을 포함해 죽이려고 하고 프로페서X는 가까스로 레이븐을 설득해 살인을 막는다. 그렇게 트라스크박사가 죽지않자 미래는 통째로 바뀌고 울버린은 돌연변이 영재학교에서 깨어나고 모두를 다시 만난다

2014.06.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내머릿속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독후감은 책을 읽고 난후에 쓰는것을 독후감이라고 합니다..

영화 감상문이라고 해야 맞는거겠죠

결말은 스포일러 등록이 되기때문에 줄거리만 쓰겠습니다

 

엑스맨 Vs. 센티넬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천재 과학자 ‘트라스크’가 발명한 로봇 ‘센티넬’로 인해 사상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미래.
 오랜 시간 적으로 맞섰던 ‘프로페서 X’와 ‘매그니토’는 돌연변이는 물론 인류를 위협하는 ‘센티넬’과의 전쟁을 막기 위해 ‘울버린’을 과거로 보낸다.
 과거로 돌아간 ‘울버린’은 뿔뿔이 흩어졌던 엑스맨들을 모두 불러모아 인류의 미래를 구원할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2014.05.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