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임수정언니는 활동안 하나요?
edog**** 조회수 1,792 작성일2005.04.04

제가 임수정언니 팬인데요,

 

지금 잠수중이시나요?

 

아니면 활동하고 계신가요?

 

영화나 드라마 찍고있나요?ㅇ _ㅇ

 

좋은 답변 부탁해요 ㅠㅜ ㅋㅋ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c****
영웅
사람과 그룹, C, C++, 꿈, 해몽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최민식-임수정, '박카스D' '만남' 주제 광고 캠페인 출연
[스포츠조선] 2005-03-29 13:25
<!-- 타이틀, 버튼 END --><!-- 뉴스 POLL// --><!-- //뉴스 POLL --><!-- 기사 START [250|169|250|166] --><!--table width=555 cellpadding="0" cellspacing="0" border="0" style="table-layout:fixed; word-break:break-all;"-->
"꼭 한번 만나고 싶었습니다"
◇ 최민식편

◇ 임수정편

 '만남.' 동아제약은 14년만에 새로 나온 '박카스D'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 호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신한국인'과 '젊은 날의 선택 캠페인' 등 우리가 지향해야 할 '사회적 가치'의 준공익성 광고로 눈길을 끌어온 동아제약은 200㎎의 타우린이 함유된 박카스D의 출시와 함께 새로운 감성의 캠페인을 선보이게 된 것.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만남'이다. 휴대폰과 e-메일 등 디지털 시대를 맞아 커뮤니케이션은 광속도로 빨라지고 자유로워졌지만, 따뜻한 만남이 그립고 귀중한 시대이다. 이에 따라 캠페인 역시 만남을 찾아가는 설렘과 즐거움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

 이번 캠페인에는 신세대 톱스타 임수정과 인간미 넘치는 국민 배우 최민식이 출연했다. 유명 모델의 이미지를 브랜드가 차용하기 보다는 모델이 브랜드의 주제를 표현해 주었다는 게 동아제약측의 설명이다.

 15초로 구성된 TV CM은 브랜드가 표현하고 싶은 주제를 한편에 담기가 어려워 1,2차로 나뉘어 제작됐다.

 특히 추웠던 날씨 탓에 광고 제작진은 꽃과 잔디, 배경, 의상 등 새봄의 모습을 만들어내기 위해 곤혹을 치러야 했다는 후문. 임수정편에서는 약간 흐린 날씨로 인해 재촬영을 감행, 햇살에 반짝이는 얼굴을 담아낼 수 있었다. 선생님을 만나는 최민식편에서는 보다 진솔한 감정표현을 위해 현직의 류우영 교수(서울예대 광고창작과)를 어렵게 섭외, 등장시켰다.

2005.04.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i****
중수
방송연예인, 한국드라마, 영화배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지금 까지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이후 CF 2편만 출연 하신후 다른 활동은 자제 하고 계십니다.

수정님의 특징이 너무 욕심을 내지 않으시는거 같은 모습입니다.

장화홍련으로 그랜드슬램이라 불리우며 신인상을 휩슬고 ...ing로 다른 모습의 케릭터를 100% 소화한 모습에 찬사를 받고 2004년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올랐지만

그후 많은 섭외를 거절하고 거의 10달가량을 CF 몇편만 찍으신후 미사촬영을 하셨습니다.

2004년 영화는 한작품도 촬영하지 않으셨져..



일반적으로 젊은 연예인들이 더 뜨기 우해 많은 것에 손을 대는거와는 상당히 대조적이시져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자신이 마음에 안드시면 절대 출연 안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워낙 동안이시니 고등학생 위주의 배역이 주로 들어 오시지만 수정님이 더이상 학생연기를 하지 않으시기에 더 작품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petrkim.do?Redirect=Log&logNo=100007983335 <-- 여기 블로그에 들어가보세요~



지금 현재로는 수정님의 연기력을 높게 산 많은 곳에서 배역이 오고 있으나 고등학생 배역은 거부중이고, 자신이 케릭터에 끌리는 감이 없으시면 또 거부입니다. 그래서 아직 활동은 하지 않고 있으십니다.

2005.04.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hfg****
영웅
사람과 그룹, 방송연예인, 기초화장품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가짜 벚꽃' 임수정과 관련 없다

[고뉴스 2005-03-21 19:00]


(고뉴스=황문성 기자) 서울 논현동에 핀 가짜 벚꽃 사건이 난데없이 ‘친일 논쟁’을 불러 일으킨데 이어 임수정에 까지 '불씨'가 옮겨갔다.

지난 19일 본지 보도 이후 각 포털 게시판에는 “서울 한 복판에 일본의 상징인 벚꽃이 피어 있다는 것이 거슬린다”는 주장 등 여러 가지 소식이 유포됐다.

이 ‘친일파 조화 설치론’에 못지 않은 낭설은 또 있다. 시민들 사이에서 마치 진짜인 것처럼 급속도로 퍼져나가는 소식은 임수정이 출연한 제약회사의 드링크 광고를 위해 설치했다는 것.

임수정과 최민식은 모 제약의 드링크 신제품 CF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하지만 모 제약측에 문의해 본 결과에 따르면 임수정이 CF를 찍은 곳은 서울 청담동 명품거리로 전해졌다. 이 관계자는 “이 광고는 겨울에 촬영됐기 때문에 벚꽃을 조화로 달았다”고 밝히고 “청담동 명품거리 외에 다른 곳에서 촬영한 바 없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네티즌들은 일부 연예 게시판에 여전히 논현동 가짜 벚꽃을 설치한 이유를 임수정의 CF와 연관시키고 있다. 세그루의 조화로 장식된 벚꽃의 정체는 풀리지 않은 셈이어서 가짜벚꽃 '소동'은 쉬이 가라앉지 않을 것 같다.

박카스 광고에 대해서 벚꽃 논란이 있었더군요.

그리고 아직 임수정씨에 대한 최근 근황이 없습니다.

박카스 CF이후에 아직 드라마와 영화촬영예정이 없더군요.

좋은 답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질문자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05.04.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