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간단한 피크닉 도시락·간식 만들기] 인기가요 샌드위치 VS 전남친 토스트 황금 레시피는?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4-24 09:41

인기가요 샌드위치, 전남친 토스트로 간단한 간식 만들어 볼까?
▲(피크닉 도시락 간식 만들기 추천 인기가요 샌드위치, 전남친 토스트 레시피 ⓒGetty Images Bank)

요즘 한낮 날씨는 여름철과 같다. 내리쬐는 햇살을 만끽하기 위해 한강, 공원 등에 텐트를 치고 여유로움을 만끽하는 이들도 늘었다. 완전한 여름이 오기 전,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것이다. 이때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피크닉 도시락'이다. 센스있는 여친, 남친으로 거듭날 수 있는 간단한 간식 만들기는 어떤 게 있을까? 최근 편의점 등에서도 판매하기 시작한 인기가요 샌드위치와 전남친 토스트 레시피를 정리했다.
 
▲(피크닉 도시락 간식 만들기 추천 인기가요 샌드위치, 전남친 토스트 레시피 ⓒGetty Images Bank)

피크닉 도시락 간단한 간식 만들기 추천 1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방탄소년단도 즐겨 먹었던 간식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딸기쨈이 들어간 황금레시피는 온라인을 타고 번져 직접 만들어 먹는 '아이돌 체험'이 유행하기도. 인기가요 샌드위치의 재료는 식빵, 감자, 달걀, 양배추, 오이, 맛살, 마요네즈, 소금, 후추, 설탕, 딸기쨈 등이다. 레시피 순서는 다음과 같다. 
1. 감자와 달걀을 삶는다.
2. 양배추와 오이는 먹기 좋게 채썬다.
3. 양배추와 오이를 그릇에 넣고 맛살을 찢어서 넣는다.
4. 마요네즈와 소금, 후추를 넣고 버무려서 양배추 샐러드를 만든다.
5. 삶은 감자와 달걀을 넣어서 마요네즈와 소금, 후추, 설탕을 넣고 잘 으깬다.
6. 식빵 위에 감자 샐러드를 올리고 빵을 덮은 다음 딸기잼을 바른다.
7. 그 위에 다시 빵을 덮고 양배추 샐러드를 올려 마무리한다.
 
▲(피크닉 도시락 간식 만들기 추천 인기가요 샌드위치, 전남친 토스트 레시피 ⓒGetty Images Bank)

피크닉 도시락 간단한 간식 만들기 추천 2 전남친 토스트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여성이 전 남자친구가 만들어줬던 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 문자로 물어본 내용을 캡쳐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글을 작성한 여성은 "궁금했던 레시피를 결국 전남친에거 물어봤다"며 "다시 해보자는 거 아니니까 레시피만 알려달라"고 연락한 이유와 문자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전남친 토스트 레시피는 식빵에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잼을 발라서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리면 된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남친 토스트 레시피'를 공유한 작성자는 토스트기에 빵을 구워야 한다는 점도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