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훕몰, 친환경 코일카매트로 주목받아
상태바
자동차용품 훕몰, 친환경 코일카매트로 주목받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유튜브 내 자동차 전문 채널이 증가하는 등 차량 및 차량용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비자의 자동차 실내 꾸미기 인증 문화가 커지면서 다양한 매체에서 자동차용품에 대한 리뷰를 접할 수 있다. 이에 자동차용품 브랜드 훕몰이 친환경 코일카매트로 주목받았다.

훕몰은 코일매트 전문 업체로 자동차 코일매트, 생활 코일매트 등 다양한 코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력 판매 제품은 자동차 코일매트이며 국산차는 물론 수입차도 모두 1:1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훕몰은 고급 코일원단 사용으로 장착시 발이 불편하지 않고 푹신하여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하단 돌기로 인해 매트가 밀려나지도 않는다. 또 코일이 쉽게 풀어지지 않아 오랜 사용이 가능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기도 했다.

홉물 매트는 “SGS 인증으로 온 가족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열접합으로 인해 무더운 여름날에도 본드 등 유해물질로 인한 덜 수 있다”고 밝혔다.

일반 순정매트처럼 물을 흡수하지 않고 머금기 때문에 비가 오는 장마철에도 자동차 실내 관리가 수월하고 먼지를 포집해주어 좀 더 쾌적한 자동차 관리가 가능해진다.

이에 다양한 유튜버와 블로거들의 생생한 후기를 찾아볼 수 있는데 해당 컨텐츠는 소비자에게 제품 구매의 도움을 주기도 한다.

한편 훕몰은 신규가입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재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