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정법에 비아이랑 예리랑 뭐 나온다는데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49 작성일2019.06.12

비아이 퇴출입니까..??그럼 정법안나와용?

아이콘은 어떻게 되는 고에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태양신

1 편집될것 같습니다

2 아이콘은 비아이빼고 활동할겁니다

2019.06.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당연히 편집됩니다, 마닷(마이크로닷)도 사기 사건 논란 터진 이후에 바로 도시어부에서 통편집해버렸죠~

2019년 6월 12일 오전 10시께에 마약 투여/구매 의혹(대마초 투여와 LSD구매)에 휘말렸다. 이제 막 경찰로부터 의혹이 공개된 사건이니만큼, 크게 밝혀진 것은 없다. 현재까지 확인된 것은 마약사범으로 조사받던 A 씨의 카톡 내용으로부터 공개된 B.I와 A 씨 간의 마약 투여 및 거래 정황이 전부이다.

보도 직후 YG 측에서는 현재 사실을 확인 중에 있으며,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얘기했다. 만일 사실이 확인 된다면, 대마초만 투여한 것이 아니라 LSD 역시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사안이 무거워진다. 이로 인해 대마초가 합법인, 거의 대부분의 국가에 사는 해외팬들도 B.I에게서 등을 돌릴 것으로 보인다.

같은 날 오후 3시 경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팀에서 탈퇴를 선언하였고,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도 해지하였다. YG와 당사자는 마약 투약 및 구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그러나 혐의가 없다는 당사자들의 주장과 달리, 정작 김한빈 본인이 아이콘을 탈퇴하는 행보를 밟는게 이상하다는 여론이 많다. 때문에 여론도 거의 다 부정적으로 보고 있다. 게다가 이미 디스패치 측에서 구체적인 카카오톡 내용까지 모두 공개를 해버렸기 때문에 YG와 김한빈의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다.

LSD 마약 의혹을 받고 있는 아이콘(IKON) 비아이

2019.06.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