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공단기 프리패스
비공개 조회수 5,635 작성일2019.05.02

안녕하세요 공단기 프리패스를 작년에 끊었는데요

다음 달에 시험 치고 공부를 그만할 거라서 환불이 가능한지 궁금해 질문 올립니다

꼭 합격을 해야만 환불이 가능한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ouTube 지식인 TV
절대신 열심답변자
2019 경제 분야 지식인 #공무원1위 #공무원시험블로그 #YouTube지식인TV 공무원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작년부터 공단기의 기본수강기간은 1년정도입니다. 나머지는 보너스 기간이고요.

따라서 1년이 안되었다면 그 남은 만큼만 환불이 됩니다.

현재 사항은 아래와 같으니 공단기 1:1 문의를 통하여 알아보시는게 정확합니다.

환불관련

- 아래 환불 조건 충족시 결제 후 7일 이내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 프리패스의 경우 구매 후 수강신청 된 모든 강좌의 맛보기 강의를 제외하고 2강 이하 수강 시에만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 강좌 완강시에는 전액환불이 불가하며, 프리패스 전액 환불의 경우는 1회로 제한됩니다.

- 환불 문의 : 1:1 문의하기 게시판[결제/환불] 분류 선택하여 환불요청 또는 카톡 플러스 친구 '공단기'를 등록하여 문의 주세요.

(온라인 사이트 [결제/환불] 카테고리가 아닌 다른 경로로 작성 시 환불처리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결제 후 7일이내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시 수령 받은 모든 상품의 왕복택배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왕복택배비는 실결제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중도 환불 시, 사용한 단기캐시 금액만큼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되며 잔여캐시는 소멸됩니다.

- 실제 유료 수강기간은 1년(12개월)으로, 최초 1년 외 추가 연장 되는 수강기간 기간은 무료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이며

추가 연장된 수강기간에 대한 부분환불은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중도 환불 시 , 리파인드 에이징 시즌2(서울시/지방직 대비) 수령 후 10일 경과 및 사용 시 적용되는 판매 정가에 따라

4월 1회차까지 수령 시 14만원 / 5월 2회차까지 수령 시 28만원이 차감됩니다.

- 결합 제공되는 리파인드에이징 합격예측은 결합 특가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으로 부분적인 환불은 불가합니다.

2019.05.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