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스토어 오픈 및 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4-26 06:00: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국내 공식 수입원 ㈜이도컴퍼니로 변경됨에 따라 새롭게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도컴퍼니는 해외 유수의 IT 브랜드들을 수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스틸시리즈는 국내 공식 수입원의 변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위상에 걸맞는 활발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이 예상된다.

스틸시리즈는 Rival 마우스 시리즈, Apex 키보드 시리즈, QCK 마우스패드 시리즈, Arctis 헤드폰 시리즈 등 뛰어난 퍼포먼스의 제품군을 보유한 브랜드로, 최초의 기계식 게임 키보드나 최초의 서스펜디드 헤어밴드 장착 게이밍 헤드셋 등 끊임없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게임 산업을 이끌고 있다.

국내에도 다수의 매니아층이 포진해 있는 브랜드로, ㈜이도컴퍼니 관계자는 “당사를 통해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스틸시리즈의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도컴퍼니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 할인 행사는 4월 28일(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스토어 내 전 상품에 적용되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공식 스토어 내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부크(booq)의 정품 13인치 슬리브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본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게임 산업의 발달과 함께, 더욱 진보된 게이밍 기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글로벌 게이밍 기어의 선두 브랜드인 스틸시리즈의 공식 수입원 변경이 국내 게이밍 기어 시장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