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경부고속도로 죽전휴게소 주차한차량 뺑소니 사건
yskd**** 조회수 3,146 작성일2007.02.24
제가 2월 24일 일요일 오후 양지파인리조트에서 집으로 가려고 차를 출발했습니다.
차는 NF소나타입니다. (하얀빛색) 물론 이때까지 차는 멀쩡했습니다. 그런데 집에
도착하고 보니 보조석쪽 뒷바퀴 윗부분이 심하게 찍혀있었습니다. 물론후미등도 깨져있었고요. 제가 양지에서 출발할때는 분명 없었고, 제가 중간에 쉰곳은 딱한군데 죽전휴게소뿐입니다. 이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견적이 많이 나올것같은데... 사고난 위치와 흔적으로 보아 용달차량이 후진주차하다 제차를 찍은것으로 여겨집니다. 휴게소에서 제가 주차자리중에서
가장자리였던터라 본사람이 없었었는지 궁금하네요. 차는 저혼자 타고있었기 때문에 휴게소에서 출발할 당시 알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억울하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태정태세비욘세
중수
자동차보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참으로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출발할때 없었다면 분명히 중간에 쉰 죽전휴게소에서 테러당하신게 맞는듯 하네요..

 

보통 휴게소에서 쉬고 난 뒤 차에 탈때 한바퀴 둘러보지 않나요??(나만 그러나?;;) 물론..그자리에서 발견 하셨다고 해도.. 목격자가 없으면.. 말짱 꽝입니다..ㅠㅠ 이미 시간은 지나갔구.. 목격자 찾기는 하늘의별따기보다 더 어려울것이고..

 

그럼... 수리로 넘어가겠습니다.. 보조석뒷바퀴 윗부분이 찍혀있다구요?? 쫘~악 긁히지는 않으셨는지?? 엔엡소나타라면 차가 나온지 얼마 안대서 도장이 아직 살아있을수도 있으니.. 일반 덴트집 가셔서 부분판금+도색을 해보심이 어떠실런지.. 그게 공업사들어가서 고치는것보다 훨씬 싸게 먹힙니다..

 

심하게 찍히셨다면 아마두 한 8~10만원정도 할것 같네요..(여기서 한가지 주의할점은요.. 전국에 퍼져있는 유명덴트집같은 경우도... 각 가게별루 가격이 다 틀리더라구요..-_-;; 어떤데서는 10마넌부르고 어떤곳에서는 8만원부르고.. 여러군데 돌아다니시면서 가격 알아보구 싼데로 가서 하세요..)

 

답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혹시..경찰에 신고 한다고 해도 마땅한 증거나 없으니..ㅠㅠ 휴게소주차장에 카메라가 설치 된것도 아니고..에휴.... 년초에 액땜했다구 생각하세요..

2007.02.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