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북한 미사일에 대해
비공개 조회수 835 작성일2019.05.05

지금 정부가 북한의 미사일을 발사체라고 말하면서 미사일이 아니다라고 부정하고 있잖아요


마치 북한 정부인 양 대변인하듯이


그러면 도대체 북한이 그 발사체를 쏜 목적이 뭘까요? 무슨 폭죽놀이라도 한걸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韓國(한국)의 自殺(ㅈ살) ※

한국인들도 공산주의자들의 사기극에 놀아나고 있다. 
세계의 웃음거리가 되어가고 있다. 
한국은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와 함께 선진7大 강국(인구 5000만 - 소득 3만 달러 이상인 나라)의 반열에 올라 자유와 富(부)를 배터지게 향유하고 있는 나라이다.

수출액이 영국보다는 많은 6,000억 달러가 넘는 세계 6대 수출 강국이다. 
주요 수출품도 석유나 광물이나 농산물 같은 원자재가 아니고 전자, 반도체, 자동차, 선박, 철강, 일반기계 같은 첨단 공업제품이다.
 이런 물건들은 아무 나라나 만들어서 세계 시장에 내다팔 수 있는 것들이 아니다. 
시장경제가 발달한 선진산업 국가만이 이런 부가가치가 높은 제품을 만들어서 수출할 수 있다.  

박정희라는, 한국적 문화풍토에서는 도저히 나 올 수 없는 위대한 천재가 이런 기적을 만들어 낸 것이다. 
박정희 대통령은 한국이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들 중의 하나에서, 국토의 70% 이상이 산악이고 인구가 너무 많아서 식량 자급률이 40%도 채 안 되던 나라에서, 고무신이나 겨우 만드는 수공업 수준의 나라에서, 악마보다 더 간교하고 더 잔인한 남북 공산주의자들의 끊임없는 도전을  받아가면서도, 국민 소득이 서부 유럽의 평균보다 더 높은, 선진복지국가의 나라로 登天(등천)하는 길을 닦아놓은, 그러면서도 정작 본인은 상상을 초월할 만큼 근검절약하고 청렴결백한 삶을 살아갔던 “수줍은” 聖者(성자) 대통령이었다.  

그런데 한국인들이 공산주의 사기꾼들에게 기만당하여 민족의 恩人(은인) 박정희와 나라를 세운 이승만을 매도하는 공산주의자들의 사기극에 놀아나며, 멸망의 길로 춤추며 달려가고 있는 것이다. 귀신에 홀린 듯이 달려가고 있다.

베네수엘라 국민은 경제파탄을 향해 돌진하였지만, 한국인들은 경제붕괴는 물론 반역의 길로 매진하고 있다.
반역좌파들의 피리 소리에 맞추어 국가 ㅈ살의 춤을 추고 있다.

● 반역 좌파들의 무수한 거짓말들 : 
대한민국은 존재하지도 않으며, 박정희는 무자비한 독재자이고 반민족적 친일분자이며, 건국 대통령 이승만은 독재자에다 미국의 앞잡이였고, 한국은 미국의 식민지이고 북한만이 자주 독립적인 민족국가이며, 한국의 해방은 김구나 김일성의 독립투쟁의 결과이며, 한국은 세계 최악의 불평등 국가이며, 그래서 한국은 헬조선이고, 김정일은 식견이 있는 지도자이고, 김정은은 친구 같은 다정한 지도자이며, 한반도에 전쟁의 위험은 사라지고 평화가 왔으며, 중국은 좋은 나라이고, 미국은 나쁜 나라이며, 주한미군은 침략군이며, 북한은 살만한 좋은 나라이고,… 이를 곧이곧대로 믿고, 좌파들의 사기극에 놀아나고 있는 것이다. 

조금만 생각하여도 좌파들이 대한민국을 공산화하기 위해서 이런 사기극을 벌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배운 국민들이 이렇게 어처구니없이 무지몽매한 짓을 하고 있는 것이다. 
우울한 코미디를 하고 있는 것이다.

▣ 한국 좌파에 비하면 차베스나
마두로는 착한 사기꾼...
베네수엘라의 차베스나 마두로는 사회주의적 평등정책과 퍼주기 공약으로 정권을 잡고 나라를 거지로 만들었지만, 국가에 반역적이지는 않았다. 반역집단과 공모하여 국가를 멸망시키려는 大逆罪(대역죄)는 범하지 않았다. 
단지 사회주의 망상에 사로잡혀 경거망동하다가 부자 나라를 거지로 만들었을 뿐이다. 
그러나 한국의 문재인 좌파 정권은 사회주의적 퍼주기로 경제를 의도적으로 망가뜨리는 것을 넘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자체를 멸망시키려 하고 있다. 
그리고 적군과 합작하여 공산주의 국가를 세우려는 공작을 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한국 좌파의 죄질은 베네수엘라 좌파의 그것보다 천 배, 만 배나 더 사악하다. 
차베스는 한국 좌파에 비하면 선한 좌파이다. 
세계 어느 나라 좌파도 敵國(적국)과 내통하여 국가를 망하게 하는 역적질은 하지 않는다. 
살인마 모택동도 나라를 지키기 위해 소련과 싸웠다. 

▣ 어떻게 할 것인가?
싸워야 한다. 청와대를 사취한 나쁜 사람들과 싸워야 한다. 싸우지 않으면 우리가 죽는다. 20세기의 기적이라는 선진부국 대한민국을 손 한번 쓰지 않고 그대로 빨갱이들에게 넘겨줄 수는 없지 않은가? 공산화되면 어떻게 된다는 것은 다 아는 사실 아닌가? 
악행을 방관하거나 피하는 것은 비열한 짓이다. 
그리고 인간은 악과 싸울 때에 도덕적으로 淨化(정화)되고 거룩해진다. 

악과 싸우면 악인도 선해진다. 그리고 善(선)이 惡을 이긴다. 
시간이 걸릴지는 모르지만 반드시 선이 이긴다. 
그렇지 않으면 인류 문명은 오래 전에 소멸되었을 것이다. 싸워야 한다. 
손발과 지갑으로, 기도로서, 법으로서, 
말과 글로서, 전화와 인터넷으로, 
교양으로서, 모든 정의로운 수단을 동원해서 싸우면 이긴다. 
대한민국의 자유 우파들은 이 땅에서 빨갱이들의 씨가 마를 때까지 싸워서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다.

♧♧♧♧♧♧♧♧
지금 시점이 최악입니다. 
세계인들이 보는 시각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치인들이 정신 차리시고 문재인을 끌어내지 못함은 좌축이 원인이라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아마 인식하실 것입니다

■ 한국당 해산청원 주도자 고발해 배후 밝혀야. 유치한 짓 보도한 언론 수준 질타해야
□ 유투브 방송 1 ☞https://youtu.be/UJb3ALB9axw

■ 군인과 군대의 명예를 짓밟은 문 정권, 이래도 되나?
□ 유튜브 방송 2 ☞https://youtu.be/MTxALlV8pLc

■ 윤석열, 상진아재에게 쫄았나? 문무일 vs 윤석열, 그 승자는?
□ 유투브 방송 3 ☞https://youtu.be/iUjPKKd8PPw

■ 이게 숙녀회 실체다 재인 정숙 혜원아 감방가즈아!
□ 유투브 방송 4 ☞https://youtu.be/6WmJkxkJg-4

■ 문재인의 소득 도주 성장, 공기업들의 추락
□ 유투브 방송 5 ☞https://youtu.be/afEOmWbUoGg

■ 공무원도 받는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 유투브 방송 6 ☞https://youtu.be/gcKlAWPWD18

2019.05.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행복한 생각
은하신
정신건강의학과 7위, 성인상담 24위, 아동, 미성년 상담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북한은 핵미사일등의 보유로 미국의 제재를 받고 있습니다.

김정은은 기쁜 마음으로 120시간이 걸리는 베트남의 하노이 정상회담을 하러 갔지만 미국은 빅딜,모든 핵무기나 대량살상무기등을 폐기를 해야 한다고 했고 김정은은 영변의 일부 핵시설만 제거를 하려고 하며 모든 제재를 풀어 달라고 했지만 미국이 거절을 하여 미북정상회담이 실패를 하고 말았습니다.

이에 화가난 김정은은 신년사에서 미국과 협상이 잘안되면 새로운 길로 갈수도 있다고 했듯이 김정은은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을 방문을 하여 푸틴 대통령을 만나 정상회담을 하였고 미국의 압박에 북한은 동맹국인 중국,러시아의 지원과 도움을 받을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이번 도발은 북한이 미국과 협상등에서 주도권을 쥐려고 하고 미국의 압박에 물러서지 않겠다는 강경한 자세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북한이 비핵화를 해야 제재를 풀어 줄수 있다는 입장이라 북한이 강경하게 나온다고 해도 미국의 입장은 전혀 달라지지 않을것 같습니다.

진보정권인 문재인 정부가 북한에 대한 지원과 대화로 평화통일을 하려고 하지만 북한이 핵을 가진 상태에서 통일은 내전등 전쟁이 일어나 북한에게 적화통일을 당할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북한은 작년에 한국과 미국과 대화를 하면서도 10개 정도의 핵물질을 만들었고 2020년까지 100개 정도의 핵탄두를 보유를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북한이 핵을 포기를 하지 않는다면 미국은 더욱 강력한 제재를 할것이고 문재인 정부는 북한에게 개성공단과 금강산 고나광을 재개를 하여 김정은을 서울에 오게 하려고 하지만 그러나 한국 국민들은 김정은의 서울 방문보다 북한의 핵제거를 더 원한다는 것입니다.

핵은 40km이상을 피해를 입힐수가 있고 모든 통신기능을 순식간에 마비를 시켜 전쟁에서 이길수 있는 강력한 무기로 북한의 핵제거가 지금으로서는 너무나도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북한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의견을 추가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북한에는 어린이를 비롯한 10만명이 정치 수용소에 갇혀 있으며 그들은 고문과 성폭행,총살을 당하고 있고 주민들 1,000만명은 굶주리고 있고 한국의 시장같은 장마당에서는 단속원들이 단속을 핑계로 여성들을 성노리개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

북한의 수석대표인 이선권은 한국의 대기업 총수가 냉면사리를 추가를 하자 냉면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냐며 모욕적인 말을 했다고 하는데 그 말은 아랫 사람에게 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북한은 130만명의 정규군과 600만명의 예비병력,60개이상의 핵과 1,000발의 탄도미사일,7,000명의 사이버부대,80여척의 잠수함,1만명의 핵개발인력,1만문의 장사정포,20만명의 특수전부대,수천톤의 생화학무기 보유로 세계1위,수소폭탄과 집속탄및 EMP 폭탄등 비대칭 군사력이 한국을 위협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파리평화조약을 맺어 미군이 철수를 하자 그 이후에 남베트남은 총공세를 하여 55일만에 사이공이 함락이 되었는데요.

대통령 외교,안보 특별 보좌관인 문정인은 평화협정을 맺으면 주한미군이 정당화 될수 없다 라고 하여 많은 비난을 받았는데 그가 한 말들이 실천된 경우가 많아 매우 조심해야 하고 위험한 말인 것입니다.

미국의 레이건 전대통령은 소련을 악의제국 이라고 비난을 하며 힘에 의한 평화를 강조를 하여 우주무기등 스타워즈 계획을 발표를 하여 막대한 군사비를 준비를 하였고 소련에게 군사,외교적으로 압박을 하였는데 소련은 군사비를 과도하게 사용을 하여 결국에는 소련이 망하고 말았습니다.

소련의 개혁과 개방으로 동유럽 국가들이 민주화가 되고 독일의 통일이 이루어 졌으며 우즈베키스탄등 소수민족의 독립도 이루어 졌던 것입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준비를 하라는 말과 국민들은 강한 안보의식을 가져야 하며 군은 강력한 군사력을 가져 북한의 도발에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5.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언론과 재벌이 장악하고 댓글부대가 국민들을 세뇌시키는 지식인의 정치 답변들은 절대 믿지마시길


http://www.vop.co.kr/A00001404482.html
귀찮겠지만 이 기사 한번 읽어보시길

순서 -abcd 순
a.미사일 쏘기전에 미국 마이클 볼튼이 아베 총리를 만난이후 북한을 향해 한미 군사작전을 강화할것이라며 강경발언을함
b. 5/2 미국의 '미니트 3 장거리 탄도미사일을' 서 태평양을 향해 북한을 겨냥하여 발사 - 약 6759km비행후 목표물타격
c. 북한의 200km 발사체, 동북쪽을 향해 발사
d.언론과 대부분의 기사 - 북한의 발사체만 보도

2019.05.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