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애경산업·유니클로·이마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6.07 13:58:0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소식. 

◆설화수 '진설아이크림·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는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눈가피부에 깊이 있는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과 아이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진설아이크림'은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에 복령 성분을 더해 눈가피부의 힘을 길러주어 탄탄하고 또렷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다. 기존 것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복령 추출물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것.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진설아이크림·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리리코스 레드 알게 필링 패드,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포어 블러 라인,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출시. ⓒ 각 사


사용감 또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발림성과 촉촉한 감촉으로 개선했다. 이는 눈가 피부의 옅고 굵은 주름을 관리해주고, 눈가 피부(꼬리, 밑, 눈꺼풀)탄력도를 높여 세월의 흔적으로 인한 눈가 피부의 구조적인 노화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한, 도톰하게 밀착하고 촉촉하게 감싸주는 텍스처가 주름을 순간적으로 감추어주고 매끈한 눈가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진설아이크림은 국내 백화점의 럭셔리 아이 케어 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무려 6년 연속 아이&립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진설아이에센스'는 섬세한 눈가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한 골든아이케어 마사저를 통해 눈가피부의 칙칙함과 붓기를 완화해, 탄탄하고 생기있는 눈매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에센스다. 

이번 업그레이드 출시로 기존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노화 피부 정화 기능 활성화 성분을 신규 추가했으며, 송이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저항력 강화 기능도 추가했다. 

골든 아이케어마사저는 3가지 부위로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에센스와 함께 사용했을 때 눈가피부의 붓기와 혈행케어에 더욱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보습 지속력, 약 39도의 더운 열풍 조건에서도 보습 유지력을 선사해 외부 자극에 지친 눈가 피부의 컨디션을 빠르게 케어해준다. 

◆리리코스 '레드 알게 필링 패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레드 알게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핑크 칼라민 파우더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레드 알게 필링 패드'를 출시한다.

레드 알게 필링 패드는 풍부한 수분을 머금은 붉은 해조류인 레드 알게(아이리쉬 모스)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외선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저자극의 파하(PHA) 성분은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 모공 속 피지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함께 포함된 양면 패드에는 산화철을 포함한 징크옥사이드에 적색 산화철을 혼합한 분말 성분인 핑크 칼라민 파우더가 프린트돼 있다. 패드를 함께 사용하면 핑크 칼라민 파우더가 피부 진정과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도와준다. 과잉 피지와 각질 케어에는 힘있는 엠보면을, 피부 진정 및 피부결 정돈에는 부드러운 칼라민면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레드 알게 필링 패드는 아모레퍼시픽몰을 시작으로 G마켓, 11번가 등 여러 온라인몰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수분 가득한 워터핏 텍스처와 가볍게 밀착되는 슬림한 커버감으로 하루 종일 탱탱한 텐션을 연출하는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를 6월, 새롭게 선보인다.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터치하는 순간 탱탱하게 차오르는 수분 충전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신축성 있는 필터망과 강화된 레이어링 밀착 파우더로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며,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피부결을 표현한다.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연출컷)(1)마몽드의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올 스테이(All Stay)' 시리즈의 세 번째 아이템인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와 함께 오랫동안 지속되는 커버력,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으로 하루 종일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한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포어 블러 라인'

이니스프리가 대표 남성 제품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6년 만에 리뉴얼 출시한다.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여러 단계 바르기를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을 위해 수분 공급부터 피부 고민 케어까지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 에센스다. 제주 곶자왈에서 유래한 블랙이스트(Black Yeast)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약해진 피부를 가꿔준다.

새로워진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모공 △트러블 △진정 △피부톤 등 남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맞춰 4종으로 선보인다. 수분 공급, 피부 장벽 강화의 공통 기능에 피부 고민 별 집중 케어 성분이 더해져, 고민에 따라 1종을 골라 쓰면 된다.

가장 가벼운 사용감의 포어 케어는 펩타이드를 함유한 에센스가 모공과 번들거리는 유분을 케어해 피부를 매끈하고 산뜻하게 해준다. 청량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매끈하게 마무리 돼 지·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트러블 케어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고, 각질로 인한 트러블을 케어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센서티브는 외부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안티에이징 제품은 주름 고민과 칙칙한 피부톤을 케어해주며, 건성 피부 및 안티에이징 고민에 도움을 준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출시를 기념해 9일까지 '올인원 에센스 구입 시 클렌징 폼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레스트 포맨 쉐이빙 & 클렌징 폼' 등 일부 클렌징 폼에 한해 본품 1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답답함 없이 모공 커버에만 집중할 수 있는 모공 메이크업 라인 '포어 블러 라인' 3종을 출시한다.

'포어 블러' 라인은 모공과 트러블 고민을 동시에 고려해 모공 커버에 도움을 주는 포뮬러 적용으로 매끈하고 뽀얀 피부를 완성할 수 있으며, 전 제품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성/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모공 커버에 특화된 포어 블러 파우더는 메쉬망 적용으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묻어나 뭉침없이 바를 수 있다. 

모공 커버에 특화돼 있어 피부 답답함이나 백탁현상 없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파우더와 마찬가지로 포어 블러 팩트 역시 모 길이가 긴 브러쉬 팩트 퍼프를 적용해 브러쉬로 바른 것처럼 가볍과 투명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피치 핑크 파우더가 화사한 톤업까지 도와준다.

메이크업 초기 단계에 사용하면 좋은 포어 블러 프라이머는 실리콘 오일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로 여름철 사용하기 적당하다. 모공과 잔주름 등을 커버할 뿐 아니라 촉촉한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이 가능하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이 더 다양한 컬러와 완벽한 표현력으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2015년 출시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바탕으로 깔끔한 매트스킨을 연출해주어 특히 지성 피부에 잘 맞는 제품으로 꾸준한 입소문을 누려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더 강화하고, 총 4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지 속 올레익애씨드 성분은 화장막을 무너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다. '커버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피지 내 해당 성분을 고체화시키는 '세범 픽싱 파우더'를 추가했다. 또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가 함유돼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피부 표현을 깔끔하게 유지시켜준다.

'커버 파운데이션' 특유의 강한 커버력은 농묵공법으로 완성된다. 농묵공법은 먹을 벼루에 갈 듯 색소 입자 하나하나를 곱게 갈아 분사하는 특허 커버 기술이다. 농묵공법을 적용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보다 색소 입자가 더 작고 얇고 고르다. 

또한 전복의 안쪽 껍질을 긁어 만든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가려준다.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헤라가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 장점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립스틱에 40%의 수분을 담아낸 것이 핵심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에이지투웨니스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 이브로쉐 2세대 헤어식초, 지유 6월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출시. ⓒ 각 사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 안에 물을 넣음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돼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했다.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 수분이 함유돼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되며,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된다. 

더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과일의 신선함을 담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 됐으며  레드부터 오렌지, 핑크, 베리류의 비비드한 컬러들은 뜨거운 여름에도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해 준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궁중 백자에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과 국화, 연꽃을 담은 디자인으로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국보 제114호 '청자상감국화모란문과형병'을 모티브로 삼아 맑고 청아하게 피어난 왕후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청자상감국화모란문과형병'은 참외 모양의 긴 화병으로, 예로부터 부귀를 의미하는 모란, 품격을 뜻하는 국화, 청정함의 상징인 연꽃이 아름답게 새겨져 있다. 여덟 개의 골이 파인 몸체에 모란과 국화무늬가 흑백상감으로 번갈아 장식됐으며, 하단에는 연꽃문양의 띠가 둘러져 고고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를 디자인에 표현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곡선미가 돋보이는 순백의 백자 위에 '후'의 상징인 연꽃이 피어나고, 그 위로 화중왕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과 기품 있는 국화가 조화를 이루어 빛나는 고결함을 선사한다. 꽃으로 날아드는 황금빛 나비는 생기로움을 한층 더해준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하면 좋은 첫 단계 에센스로, 아침 세안 후 얼굴을 산뜻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준다. 건조와 더위에 지친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가꿔주어 빛나는 수분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에이지투웨니스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리는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했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는 제품의 핵심 성분으로 플랜트 워터 에센스를 담아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플랜트 워터 에센스는 △자작나무수액 △편백수 △비타민나무수 △유칼립투스잎수 △티트리잎수 등 5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로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PA++++)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어 피부를 보호하며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순한 사용감을 위해 파라벤, 동물성 오일, 벤조페논 등 총 9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했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는 소비자 편의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크림 제형의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크림'과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스틱'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크림은 산뜻한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 도포 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한 수분감을 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워터민트 추출물을 10% 함유해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며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AGE 20's 플랜트 워터 에센스 선스틱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손으로 펴서 바를 필요 없이 야외 활동 시에도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수분 에센스 성분이 52% 함유돼 피부 롤링 시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

청호 나이스뷰티 브랜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가 지성 두피를 위한 신제품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겟잇뷰티 뷰라벨 건성샴푸 1위를 차지했던 '더마 시카 모링가 샴푸'가 지성 두피용으로 나온 것으로 98%의 자연 유래 성분이 지성 두피의 원인인 두피 각질 및 피지를 중점적으로 케어한다.

'더마 시카 그린티 쿨 샴푸'는 기름진 두피, 힘없이 처지는 모발의 고민을 가진 지성 및 민감성 두피를 위한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병풀 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과도한 유분을 조절하고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두피와 모발 개선에 효과적인 'HP-DCC 콤플렉스', 모공수렴 및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안티 세범 피' 등 특허 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리는 두피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가꿔준다.

마늘추출물, 오디추출물, 검은깨추출물 등 두피 진정 및 정화에 도움을 주는 20가지 블랙 성분과 인삼추출물, 갈근추출물 등 모발 성장 효능이 있는 한방 복합 추출물이 탈모 방지 및 두피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멘톨, 페퍼민트오일 성분이 두피에 쿨링감과 상쾌함을 선사해 두피 열을 내리는데 효과적이다.

자연을 담은 은은한 허브향의 묽고 투명한 제형으로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유연하게 해준다. 두피와 모발 환경에 최적화된 pH 5.5의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관리한다. 

◆이브로쉐 '2세대 헤어식초'

이브로쉐가 지성 두피에 특화된 '2세대 헤어식초'로 올여름 헤어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직수입하는 프랑스 No.1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는 두피 컨디션 케어를 한층 강화한 신제품 '퓨리티 헤어식초(150ml)'를 전세계 최초로 올리브영에서 선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헤어식초는 프랑스 전통 헤어 관리법에서 착안한 워터 타입 린스다. 이브로쉐는 지난 2015년부터 '라즈베리 헤어식초' '리프레시 헤어식초' 등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헤어식초 열풍을 이끌었다. 초창기 다소 생소한 제품으로 여겨졌던 이브로쉐 헤어식초는 지난 5월말 기준 올리브영에서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하며 헤어케어 대표 상품군으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출시한 '퓨리티 헤어식초'는 이브로쉐가 8년의 연구 끝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스칼프(두피) 케어 효과를 한층 강화한 지성 두피용 헤어식초다. 

다육 식물 '아가베(Agave)'의 프룩탄 성분으로 기존 헤어식초 대비 근본적인 두피 컨디션을 보다 건강하게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쐐기풀잎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지성 두피의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산뜻하고 볼륨 있는 모발을 연출해 주며, 헤어 큐티클 정돈과 섬유질 보호에도 탁월하다. 청량하고 상쾌한 그린 프루티 향으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유니클로 '카우스: 썸머 UT·라이즈 어게인 BY 베르디 UT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카우스(KAWS)'와 협업한 '카우스: 썸머(KAWS: SUMMER)' UT 컬렉션을 출시했다.

카우스는 지난 4월 홍콩 소더비에서 한화 약 167억원의 경매가를 기록하며 '21세기 앤디 워홀'이라고 불릴 정도로 현대 예술을 상징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다. 카우스는 눈을 X자로 표현하는 위트있는 시그니처 스타일로 유명하며, 대표 작품인 '컴패니언(COMPANION)'은 서울 석촌호수, 대만 중정 기념당 및 홍콩 빅토리아 항구 등 전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에 전시될 정도로 매니아층을 넘어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카우스: 썸머 UT 컬렉션·라이즈 어게인 BY 베르디 UT 컬렉션, 크롬 하츠 론칭 10주년 한정판 제품 출시, 쎌핑크 여름맞이 란제리 세트, 좋은사람들 바캉스 콘셉트 언더웨어 신제품 2종, 엠코르셋 앤클라인 신제품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출시. ⓒ 각 사


유니클로는 지난 2016년부터 올해로 4년째 카우스와 콜라보레이션한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를 선보이고 있다. 

유니클로는 스트리트 패션의 대가인 '니고(NIGO)'의 디렉팅 아래 가장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인 티셔츠를 캔버스처럼 활용해 입는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카우스와 협업한 UT 또한 스누피로 친숙한 '피너츠(PEANUTS)'와 어린이 TV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카우스만의 시그니처 스타일과 독특한 감성으로 표현해 예술과 패션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카우스: 썸머' UT 컬렉션은 성인용 및 키즈용 티셔츠뿐만 아니라 처음 선보이는 토트백을 포함해 총 22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특히, 카우스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컴패니언'과 'BFF' 등 카우스가 엄선한 작품들을 디자인으로 표현해 마치 전시회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우스: 썸머' UT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본 사이즈뿐만 아니라 성인용 XS~4XL 및 키즈용 100cm~160cm 등 보다 다양한 사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니클로는 현재 스트리트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그래픽 디자이너인 베르디(VERDY)와 첫 협업을 진행하고 오는 10일 '라이즈 어게인 BY 베르디(RISE AGAIN BY VERDY)'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UT(UNIQLO T-Shirt)'는 △캐릭터 △문화 △예술 △브랜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03년부터 선보여온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베르디는 도쿄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VK 디자인 웍스(VK Design Works) 소속 그래픽 디자이너로, 스트리트 패션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며 일본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대표작은 '웨이스티드 유스(Wasted Youth)' '걸스 돈 크라이(Girls Don't Cry)' 등으로, 국내에서는 작년 여성 스트리트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와 협업을 진행했으며, 올해 초 나이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해 많은 인파가 몰린 바 있다.

유니클로와 협업한 UT 컬렉션은 '라이즈 어게인(RISE AGAIN)'이라는 테마 하에 베르디가 전세계 여성들에게 전하고 싶은 긍정의 메시지를 특유의 키치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했다. 

'틀을 깨라(Break the Mold)' '다시 일어서라(Rise again)' 등 심플하지만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레터링 디자인이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만나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상품 구성은 여성용 티셔츠 8종과 롱 원피스 5종, 여아용 4종을 선보인다. 여아용 일부 상품은 여성용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엄마와 딸이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지유 '6월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출시 

지유(GU)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성인용 라운지웨어와 여성용 및 키즈용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6월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출시한다.

우선 지난달 출시돼 인기를 끈 'GU X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파자마 두 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첫 번째 시리즈는 만화 '피너츠(PEANUTS)' 캐릭터들을 파스텔톤 파자마에 담아 출시 직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썸머 홀리데이'를 주제로 스누피와 친구들이 여름 햇살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자수 디테일과 릴랙스 무드를 더했다. 땀 흡수가 뛰어난 파일(pile)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의 면 100% 소재로 만든 여성용 3종과 남성용 3종 라운지웨어로 구성됐으며 , 여성용은 반팔 및 반바지 세트뿐만 아니라 원피스도 제공한다.

또한 올해 3월부터 매달 선보이고 있는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 신상품도 오는 17일 출시한다. 

이달에는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Metro-Goldwyn-Mayer, MCM) △컬럼비아 픽처스(Columbia Pictures) △20세기 폭스(20th Century Fox) 등 유명 영화 제작사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필름 스튜디오 로고 컬렉션'을 준비했다. 

노스탤지어 감성을 일으키는 옛날 영화 스크린과 MGM을 상징하는 사자 로고 등을 티셔츠에 새겨 뉴트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레이온 혼방 소재를 사용해 얇고 시원한 여성용 티셔츠로 제공된다.

키즈용으로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픽사(Disney·Pixar)', 막대사탕 브랜드 '츄파춥스(Chupa Chups)'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담은 그래픽 티셔츠를 지난 3일 출시했다. 

9년 만에 돌아온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Toy Story) 4'의 다음달 개봉을 기념하며 우디, 버즈 라이트이어, 라쏘 베어 등 '토이 스토리' 인기 캐릭터들을 티셔츠에 그려냈으며, 츄파춥스 그래픽 티셔츠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츄파춥스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특징이다.

◆크롬 하츠, 론칭 10주년 한정판 제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크롬 하츠(Chrome Hearts)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국내 단독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크롬 하츠는 고급 실버 액세서리와 의류,가죽, 가구 등을 선보이는 미국 럭셔리 브랜드다. 정교한 수공예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다.

국내에는 2009년 첫 매장을 오픈했으며 현재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등 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크롬 하츠는 브랜드에 대한 한국 팬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한국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 상품을기획했다. 크롬 하츠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주얼리부터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 티셔츠와 가죽 재킷 등의 의류를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에는 KOREA, SEOUL등의 그래픽 문구를 적용해 10주년의 의미를 담았다.

화려한 실버 목걸이의 방패 모양 펜던트에는 크롬 하츠 로고와 'KOREA since 2009'라는 문구가 양면에 각각 새겨졌다. 오렌지 색상 비니 모자에도 로고와 함께 KOREA라는 글자가 포인트 디자인으로 들어가 있다.

이번 단독 컬렉션은 크롬 하츠 브랜드 고유의 특색을 드러내는 블랙 외에도 다채롭고 화사한 색상으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크롬 하츠를 대표하는 가죽 재킷인 'JJ DEAN'은 오직 국내에서만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블랙, 화이트 색상의 반팔 티셔츠에는 크롬 하츠 로고와 SEOUL문구가 옐로우 색상으로 적용돼 더 화사한 느낌을 준다.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패니 팩(Fanny Pack, 힙색)은 △코럴 △오렌지 △옐로우 △그레이 등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부드러우면서 빈티지하게 가공된 가죽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가죽 목 베개에도 크롬 하츠를 상징하는 십자형 크로스 문양이 다채로운 색상으로 새겨져 화사하다.

크롬하츠는 이번 10주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로고와 KOREA가 디자인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쎌핑크 '여름맞이 란제리 세트' 출시 

BYC(001460)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여름맞이 란제리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트라이프와 닻 무늬로 디자인한 마린스타일 와이어브라와 미니 헴팬티다.

하늘색 스트라이프와 닻나염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와이어브라는 밑받침 스타일로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타공몰드를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같은 디자인의 팬티는 뒷판에 헴원단을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좋은사람들 '바캉스' 콘셉트 언더웨어 신제품 2종

좋은사람들(033340)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보디가드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멀티 하와이 시리즈',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의 2종으로 휴가지의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에어커버링 등 통기성과 촉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각 여성용 브라·팬티와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먼저 '멀티 하와이 시리즈'는 기하학적으로 표현된 트로피컬 무늬에 강렬한 스트라이프 밴드 포인트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성용 세트는 신축성과 촉감이 우수한 에어커버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하며 남성 드로즈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휴양지 해변가를 모티브로 한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는 시원한 야자수잎 프린트에 밝은 핑크 컬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에어커버링 원단과 메시 소재를 결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팬티에는 프릴 장식이 적용돼 휴양지 란제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엠코르셋, 앤클라인 신제품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출시 

엠코르셋이 51년 전통의 뉴욕 감성을 담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의 신제품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언더웨어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앤클라인 '에브리데이 라이크라'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앤클라인'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고급스러움과 함께 동시대적인 감성을 살렸다. 고혹미가 느껴지는 화려한 레이스를 360도 풀 커버로 적용해 편안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전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 아이템 '브라렛 스타일'로 압박감 없이 부드럽게 등과 어깨 끈을 감싸는 런닝 형 스타일이다.

특히,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라이크라 컴퍼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레이스·밴드·헴의 라이크라 3단계 풀 커버 보정으로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살려준다. 9가지 사이즈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브라와 세트 구성된 팬티 역시 라이크라가 함유된 레이스와 헴을 전체적으로 적용해, 매끈하게 라인을 정리해주며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아랫배 보정과 맥스(MAX) 형 스타일로 엉덩이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또, 허리 라인에도 라이크라 밴드를 적용해 한번 더 허리 라인을 매끈하게 살려준다.

◆엘라바 '2in1 임산부 바디필로우'

엘라바가 임산부에게 가장 최적의 수면 자세를 제공하는 2in1 바디필로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엘라바가 새롭게 선보이는 '2in1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권유하는 SOS(Sleep On Side) 자세를 통해 임산부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이다. 

왼쪽으로 누운 상태로 바디필로우에 기대어 다리와 배, 등 부분에 가해지는 체압을 분산시킬 수 있는 SOS(Sleep On Side) 자세를 만들기 위해 임산부의 체형에 맞춰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높이와 각도를 설계해 가장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엘라바 '2in1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H 쉐잎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부피 차지를 최소화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유용하다. 

신축성 있는 중앙패드로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등 지지대 부분은 지퍼로 분리할 수 있어 다리 쿠션과 독서 지지대 등 상황과 기호에 맞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열이 많아지고 예민해지는 임산부의 피부 변화를 고려해 천연 모달 소재로 제작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윰 '별 치발기'

쁘띠엘린의 토탈 출산용품 브랜드 모윰이 손목 고정형으로 아이가 쉽게 가지고 놀며 치아 발육을 도울 수 있는 별 모양의 실리콘 치발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윰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별 치발기는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와 입 모양, 사용 습관 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돌기가 잇몸을 자극해 올바른 치아 발육을 돕는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엘라바 2in1 임산부 바디필로우, 모윰 별 치발기, 쌤소나이트 라인프렌즈 협업 뉴 컬렉션 출시, 로얄앤컴퍼니 로얄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 론칭, 롯데백화점 파소티 우산 판매, 현대IT&E 가상현실 콘텐츠. ⓒ 각 사


손쉽게 손목에 고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유용하며 바닥에 떨어뜨릴 염려가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사용 후에는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로 사용에 편의성을 더했다.

모윰의 별 치발기는 △티탄그레이 △코랄베이지 △쿨그레이 △세이지의 4가지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FDA로부터 승인 받은 엄선된 원료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열성이 우수한 100% 실리콘 소재로 열탕 소독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젖병 소독기를 통한 소독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다.

◆쌤소나이트 '라인프렌즈 협업' 뉴 컬렉션 출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 (LINE FRIENDS)'와 협업한 뉴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는 2016년 라인프렌즈와 첫 협업을 진행했으며, 쌤소나이트 고유의 뛰어난 테크놀로지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번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컬렉션은 'CUPID LOVE(큐피드 러브)'를 테마로 '브라운'과 '코니'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리어와 △캐리어 커버 △토트백 △네임택 및 목베개 등 여행에서 꼭 필요한 5가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 캐리어는 '브라운'과 '코니'가 사랑에 빠진 모습을 뛰어난 퀄리티의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했으며 내부 라이닝에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더블휠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매립형 TSA 잠금 장치로 보안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까지 자랑한다. 특히, 캐리어 구입 시 별도로 판매하는 캐릭터 러기지택도 함께 제공한다. 

별도 구매 할 수 있는 러기지 커버는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브라운과 샐리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목베개는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소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기울였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인형 모형으로 변형해 가방이나 손잡이 부분에 부착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로얄앤컴퍼니 '로얄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 론칭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이하 로얄)가 2019년 형 '로얄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를 오는 13일 목요일 오후 7시50분부터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 한다.

이번 방송은 로얄 창립 49주년 특집 론칭 방송으로 창립이래 쌓아온 로얄의 기술력이 집약 된 2019년 신제품으로 구성 되었다. 믿을 수 있는 품질 보증을 자랑하는 로얄의 △페데스탈 일체형 사각 세면기 △치마형 투피스 양변기 △원홀 세면 수전 △수건걸이와 휴지걸이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로얄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는 개별 구입가 70만원 상당의 제품을 5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 되며 7월31일 결제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엔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 하는 여름 한정 혜택을 제공 한다. 특히 무이자 24개월 할부 적용을 통해 일시불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더불어 방송 중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양변기용 시트를 고급 슬로우다운 시트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슬로우 다운시트는 손가락 터치 만으로 변기 커버를 부드럽게 닫을 수 있는 제품으로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시공 후 상품 후기를 작성 하는 고객에게 로얄 시그니처 대나무 수건 2P 세트를 추가 증정 한다.

◆롯데백화점 '파소티' 우산 판매

롯데백화점은 자체 남성 편집매장인 '다비드 컬렉션'을 통해 이탈리아 수제 명품 우산 브랜드인 '파소티(Pasotti)'의 우산을 판매한다.

'파소티'는 1956년 이탈리아 만토바 지방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단순히 소모품이라고 여겨졌던 우산을 예술품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아름답게 꾸몄다. 

우산 천 부분은 염색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개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패턴으로 꾸몄으며, 손잡이 부분은 동물 등을 조각한 나무, 금속 등으로 꾸며 수제 우산에서만 볼 수 있는 디테일로 이뤄졌다.

◆현대IT&E '가상현실' 콘텐츠 선봬

현대IT&E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VR(가상현실)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대IT&E는 지난 5일부터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일본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어뮤즈먼트의 신규 VR 콘텐츠 '래프팅'을 선보였다. 

'래프팅' VR은 최대 4명이 보트(어트랙션)에 탑승해 패들을 저으며 급류를 타는 모험형 VR콘텐츠다. 앞서 현대IT&E는 VR스테이션 강남점에 전세계 베스트셀러 소설인 '어린왕자'를 기반으로 한 프랑스 VR콘텐츠 '어린왕자' VR, 젊은 고객들이 즐겨찾는 방탈출 카페를 VR로 구현한 '방탈출' VR 등 새로운 VR 콘텐츠를 연이어 소개한 바 있다.

현대IT&E는 오는 30일까지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어서와, 래프팅 VR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열어, VR스테이션 강남점에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래프팅 VR'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험 시간 동안 탑승 고객의 데시벨을 측정해 특정 데시벨을 넘긴 고객에게 빅2 이용권·아이스커피·목캔디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4인 가족 고객이 함께 래프팅 VR을 이용하면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VR스테이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래프팅'VR 영상을 보고 댓글을 올린 고객들을 추첨해 VR스테이션 1회 이용권을 증정한다. 

6월 한 달간 3차레 선정해 차수별로 100명씩 총 30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래프팅을 포함해 총 2종의 VR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IT&E는 래프팅 VR 외에도 서핑·낚시·스키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VR과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는 고소공포·방탈출 등 이색 VR 콘텐츠도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 민어 보양식 판매

이마트(139480)가 이른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민어 보양식을 판매한다.

이마트는 6일부터 12일까지 1주일간 남해 미조면 양식장에서 키운 국산 민어회 200g 1팩, 민어 서더리 탕감 1팩을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 민어 보양식 판매, 세븐일레븐 삼양라면1963 스페셜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원더풀 매직쇼, 롯데호텔월드 타임 세일 프로모션. ⓒ 각 사


올해 작년보다 보름가량 이른 시점에 첫 폭염 특보가 발령되는 등 6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마트는 예년보다 이른 6월에 미리 보양식 행사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삼양라면1963' 스페셜 패키지

세븐일레븐은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삼양식품과 함께 '삼양라면1963'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식품 유통업계에서 불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에 따라 국내 최초 라면을 출시했던 삼양식품과 함께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선보인 '삼양라면1963'은 1963년 첫 출시 당시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상품으로 당시 사용한 로고와 서체를 그대로 활용해 레트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 '원더풀 매직쇼'

제주신라호텔에서 지난해 선보였던 모든 프로그램 중 자체 고객만족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던 '마술쇼'가 여름방학 가족 고객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는다.

지난해 겨울방학에 처음으로 선보인 마술쇼는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족 고객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 최형배의 마술팀이 선보인 '일루션 마술'은 괌, 라스베이거스 등에서 접할 수 있던 화려한 연출로 어른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제주신라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이 가장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원더풀 매직쇼'를 7월28일부터 시작한다.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 최형배가 이끄는 마술팀의 '원더풀 매직쇼'는 교육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된다.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마술에 숨어있는 과학 원리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올해는 '과학의 원리를 마술로 배우는 과학 마술 콘서트'라는 부제로 마술과 과학의 절묘한 조화가 담긴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에서는 빛의 신비함을 느껴보는 '굴절 마술', 풍선을 활용한 '풍선 과학 마술' '공기 대포 만들기'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과학 마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클래스도 30분간 진행된다. 마술사의 설명으로 시작되는 이 클래스에서는 '손 그림자 마술'과 '빛과 레이저 마술'을 각각 15분씩 배울 수 있다. 지난해 고객 평가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해, 아이들이 마술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돼 있다.

'원더풀 매직쇼'는 오는 7월28일부터 8월31일까지 약 한달 간 선보이며, 매주 수요일은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다. 매일 오후 2시와 8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된다.

◆롯데호텔월드 '타임 세일 프로모션'

편안한 호캉스와 더불어 인접한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월드몰 등 실내에서 다양한 어트랙션까지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월드는 특별한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1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단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타임 세일에서는 총 3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11일부터 7월25일 기간 내 투숙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른 더위 쾌적한 호캉스를 꿈꾸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다.

우선, 디럭스 객실 1박으로 구성된 기본형 '코지(Cozy)'는 1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가 추가된 '퍼니(Funny)' 패키지나 조식 2인이 추가된 '테이스티(Tasty)' 패키지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8월31일까지 글로벌 인형 브랜드 '한사토이(Hansa Toy)'의 귀여운 인형들을 롯데호텔월드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더위를 피해 미리 롯데호텔월드에 찾아온 펭귄, 북극곰, 하프물범 등 북극 동물 인형들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워커힐 '리버파크'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가 오는 21일에 개장해 9월1일까지 운영된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메인 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을 갖춰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이다. 

여기에 300여 개의 선베드가 설치돼 있어 수영은 물론 태닝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좋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워커힐 리버파크 운영, 신라스테이 서머 이벤트, 글래드 여의도 야식 맛집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식당 청. ⓒ 각 사


또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한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까지 구비해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워커힐 리버파크 운영 기간 중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사이드 뷔페, 열정적인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등 뜨거운 여름날을 시원하게 식혀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올해 워커힐 리버파크는 그린시즌(6월21일~7월12일, 8월26일~9월1일), 블루시즌 (7월13일~7월19일, 8월19일~8월25일) 및 골드시즌 (7월20일~8월18일)으로 나눠 운영된다. 풀사이드뷔페와 풀파티는 무더위가 최고조를 이루는 블루시즌과 골드시즌 동안 선보이며, 그린시즌에는 메인 풀만 이용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서머' 이벤트

신라스테이가 6월 한 달간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서머(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 이벤트는 이른 더위와 초여름 높은 자외선으로 인해 예민한 피부 보호를 위해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은 '닥터자르트(Dr.Jart+)' 샘플링 파우치로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역삼, 3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이벤트로 고객이 별도 준비 없이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름철 피부 케어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샘플링 파우치의 구성은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로 △시카페어 세럼(5ml, 1개) △시카페어 크림(5ml, 1개) △시카페어 카밍 젤크림(5ml, 1개)로 구성된 스킨케어 3종과 진정마스크인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1매)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역삼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채널과 상관없이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나 체크인 시 받을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 '야식 맛집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도심 속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얼리 서머를 즐길 수 있는 야식 맛집 패키지와 낭만 크루즈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야식 맛집' 패키지는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돼 있어 간단하고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1박과 함께 △진라면 △뿌셔뿌셔 △리얼 멕시칸 브리또 △맥앤치즈 스파게티 △짜장볶이 등 야식에 빼놓을 수 없는 오뚜기 스낵박스와 가고메 야채주스, 아사히 미니캔 맥주가 제공된다. 

또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혜택으로 포함돼 있다.

'낭만 크루즈'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스토리크루즈 티켓 2매 △크루통 컵스프 콘크림 1개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가고메 농축 야채주스로 구성된 오뚜기 모닝박스, 1시까지 레이트 체크 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식당 청'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담백한 한국식 중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중식당 청'을 지난 3일 오픈했다.

'중식당 청'은 우리 입맛에 맞는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모토로 2004년 삼청동에 오픈한 이래, 2014년 한남동으로 이전 오픈한 한남본점, 고급 셀렉 다이닝의 대명사인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고메494점과 대전 타임월드점 등에서 중화요리 고급 브랜드로 안착한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청정 식재료와 중식당 청의 레시피가 만나 새롭게 선보이는 메종 글래드 '청'만의 시그니처 요리와 맑고 담백한, 캐주얼한 한국식 중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중식당 청에서는 △한치 △우럭 △통전복 △표고버섯 등 제주의 특산품을 활용한 제주 시그니처 메뉴, 통으로 쩌낸 우럭과 청의 특재 간장 소스가 어우러진 광동식 제주 통우럭찜을 선보있다. 

또한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한치를 바삭하게 튀겨 중식 소스로 맛을 낸 중화 한치 튀김 향취 고추를 고추 튀각으로 바삭하게 튀겨 강한 매운 맛을 잡고 바삭한 식감과 비주얼을 살린 황비홍 깐풍기, 표고버섯 속에 다진 새우를 넣어 찐 요리로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과 향, 표고버섯의 향의 입안에서 퍼지는 삼선 동고버섯찜, 다양한 해물과 전복을 통으로 올린 담백한 통전복 전가복 등 제주 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일품 메뉴를 마련했다. 

중식당 청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까지 코스 메뉴 이용 시 10% 할인, 모든 식음료 메뉴 이용 시 투숙객 10% 할인, 중식당 청 인스타그램 팔로워, 카카오톡 친구 가입 시 탄산음료 1개 또는 생맥주 한 잔 서비스가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