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안면도 맛집 ‘안면가’, 가을 안면도 여행 속 즐기는 풍성한 식도락 여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08 11:00

자료사진

9월 첫째주, 가을 안면도 여행을 통해 가을이 선사하는 신선한 기운과 낭만을 느끼려는 이들이 많다.

안면도는 섬 여행지 중에서도 주말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수도권 근교 여행지로 고속도로 개통, 대중교통 발달로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특히 안면도는 섬인 만큼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 체력을 보충하는 맛집도 많다.

이런 가운데 태안 맛집 ‘안면가’는 안면도에서 맛볼 수 있는 진귀한 식재료로 만든 정갈한 꼬막메뉴 등을 선보이는 한정식맛집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대하축제, 불빚축제, 꽃게잡이 등의 안면도 관광 콘텐츠를 즐기고 난 후 이곳 태안 맛집인 안면가에 들러 미식을 한다면 여행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는 평이다.

한정식 맛집 안면가의 메인 메뉴는 용궁철판으로, 2단에 올라간 꼬막 비빔밥은 신선한 식재료로만 만들어져 정갈하고 풍미 깊은 맛이다.

서브 메뉴로는 게국지로 칼칼하고 구수한 맛이 감칠맛을 돋우며, 밥과 함께 비벼먹는다면 금상첨화다.

꼬막메뉴는 전복꼬막물회국수, 쟁반꼬막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식도락 여행의 만족감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다.

또한,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으로 단체손님, 가족모임, 데이트 장소 등으로도 폭 넓게 이용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