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에이치엘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안전한 제품”

고동현 / 기사승인 : 2019-06-18 18:23:00
  • -
  • +
  • 인쇄
▲ 새싹보리착즙분말 (사진=에이치엘사이언스 제공)

에이치엘사이언스는 현재 높은 인기 속에 판매되고 있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철저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매우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18일 밝혔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엄격한 원료기준과 까다로운 품질관리에 더해 획기적인 기술로 만든 매우 차별화된 유기농 제품으로, 유기공법으로 원물을 재배해서 첨단기술의 착즙과 건조공정을 통해 제조한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원료는 대한민국과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원료로, 글루텐 프리 및 코셔 인증원료며 특히, 미국에서 원료 생산시 모든 로트별로 미국공인시험기관에서 잔류농약성분검사등 미국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다고 강조했다.

매번 국내원료수입 시 마다 370종의 잔류농약검사등을 통해 이중 안전성을 확보한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중금속, 방사능, 타르색소, 대장균, 금속이물의 불검출 원료이며, 100% 유기농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1kg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보리새싹 21kg의 원물이 필요하며, 원물기준 2100% 착즙, 농축 및 순간건조를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최첨단의 과학기법으로 제조하고 특히, 바로 착즙해서 마시는 듯한 신선한 영양과 식감 및 청녹색의 자연색상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공인인증기관 시험결과,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완제품에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등 총 45종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인체 혈액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식물의 혈액이라고 불리는 엽록소 함유량은 100g당 약 985mg, 사포나린 함유량은 약 1,085mg이며, 폴리코사놀 함유량은 약 526mg이다. 다양한 영양소에 대한 분석을 통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엄격한 안전성과 획기적인 기술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매우 안전하다”며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높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계속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고품질을 유지함은 물론 항상 정직한 원료의 생산공정와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신뢰를 계속 구축하겠다는 것이 회사의 철학이다”고 덧붙였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리뉴얼
농관원, 집단급식소 원산지 위반 74개소 적발
'제로슈거' 소주, 일반 소주 대비 당류·열량 큰 차이 없어
휴온스, 고함량 비타민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소비자와 AI가 만드는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 개최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