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KFC '닭껍질 치킨' 출시 요청했던 소비자가 받은 답변

2019-05-30 18:10

add remove print link

“6월 중에는 KFC 전 매장이 아닌 일부 매장에서만 우선 판매가 가능하도록 목표를 설정했다”
KFC 닭껍질 프라이드 치킨은 지난 11일 인도네시아 6개 매장에 출시된 신메뉴

KFC 닭껍질 프라이드 치킨이 6월 중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치킨 갤러리에는 한 이용자가 KFC 고객상담실로부터 받은 답변 내용이 올라왔다.

KFC 측은 "신제품인 닭껍질은 현재 한국인 입맛에 맞춘 새로운 레시피와 양념은 개발이 완료되어 마케팅과 QA 담당자가 본사 직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소비자 맛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신제품 출시 진행 상황을 전했다. 담당자는 "6월 중에는 KFC 전 매장이 아닌 일부 매장에서만 우선 판매가 가능하도록 목표를 설정했다"며 구체적인 출시 계획을 언급하기도 했다.

답변 내용을 공개한 이용자는 "전매장이 아닌 게 좀 아쉽긴한데 이 정도면 KFC도 최대한 노력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용자가 공개한 KFC 관계자 페이스북 댓글에는 "매번 신메뉴 나올 때마다 바쁘다. 참고로 전 먼저 먹어봤는데 넘 맛있었고 맥주랑 진짜 딱이다"는 내용도 담겼다.

KFC 닭껍질 프라이드 치킨은 지난 11일(현지시각) 인도네시아 6개 매장에 출시된 신메뉴다. 닭가슴살, 닭다리살 등이 들어가지 않은 순수한 닭껍질로 만들어져 소비자들 이목을 끌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