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4-04-28 13:43 (일)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TV/연예 chevron_right TV
일반기사

[위대한 수제자] 고두심, '수제자 식당' 방문 이연복·김소봉 셰프팀의 첫 영업과 대결 응원

스틸 = 채널A ‘위대한 수제자’
스틸 = 채널A ‘위대한 수제자’

19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 ‘위대한 수제자’에서는 팝업레스토랑 ‘수제자 식당’에 고두심이 깜짝 방문해 이연복, 김소봉 셰프팀의 첫 영업과 대결을 응원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연복□이홍운 셰프 수제자 팀’과 ‘김소봉 셰프□슈기 수제자 팀’이 재야 음식 고수들에게 배운 요리를 새롭게 재해석해 탄생시킨 음식들로 ‘수제자 식당’을 오픈해 첫 영업과 함께 완판 대결에 본격 돌입한다.

하지만 완판을 기대했던 처음과는 달리 ‘수제자 식당’ 주변은 손님은커녕 사람 한 명 보기 힘들 정도로 썰렁해 셰프들은 불안해하기 시작한다. 결국 셰프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가게 홍보를 시작했고 이 덕택인지 하나둘 손님들이 모여들며 테이블을 꽉 채우게 된다.

테이블을 꽉 채운 손님들의 음식 서비스에 정신없던 ‘수제자 식당’에 예상치 못한 깜짝 손님인 고두심이 등장하고 수제자들은 물론 식사를 하던 손님들도 모두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하지만 이내 고두심은 손님들과 스스럼없이 사진을 찍어주면서 ‘수제자 식당’을 활기차게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고두심은 이연복 셰프팀과 김소봉 세프팀의 음식을 하나씩 주문해 맛보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시식 평으로 수제자들의 마음을 졸이게 하기도 한다. 시식 후 적당 가격을 산정해 금액을 내는 '수제자 식당' 규칙에 맞춰 고두심은 의외의 금액을 내며 마지막까지 수제자들의 마음을 졸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수제자 식당 첫 영업에서 이연복, 김소봉 수제자 팀이 선보일 음식과 국민 배우 고두심의 열띤 지원사격, 그리고 반전을 거듭한 승부의 결과는 19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 ‘위대한 수제자’에서 공개된다.

채널A ‘위대한 수제자’는 국내 최고 셰프들이 초심으로 돌아가 전국에 숨겨진 재야 음식 명인으로부터 요리비법을 전수하고 팝업스토어 ‘수제자 식당’에서 완판 대결을 펼치는 본격 초심회복 프로젝트.

MC에 고두심, 김준현 등 출연. 채널A ‘위대한 수제자’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대한 수제자 #이연복 #김소봉 #고두심 #김준현
디지털뉴스팀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