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사주닷컴 우주신님~ 사주좀봐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109 작성일2017.09.19
2016.05.23
태어난시 오전9시18분
남자입니다
이름 윤수현 빼어날수, 물이깊고맑은현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사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평소에는 섬세하고 소심해 보이지만 인내심과 끈기를 가지는 잡초와 같은 근성을 가진 윤수현님은 꾸준하게 노력하고 생각하며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는 적극적인 사람입니다. 겉으로는 작은 것에 만족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보일 수 있을 지라도 끊임없이 뻗어나가기 위하여 노력하고 어디에 가서도 빠른 적응력을 선보이며 자신의 위치를 얻는 사람입니다.

내면에 에너지가 많기 때문에 활동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면이 있으며 실질적으로 현실의 이익과 소유욕도 강한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소 포용력이 부족하고 대인관계에서 소심한 면을 가지고 있지만 특유의 기민함과 영리함으로 빠른 눈치와 대처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일에 대한 추진력과 열정이 많고 독립심도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적인 열심과 야망이 많은 편이며 사람들과의 관계나 의리 또한 중시하는 성향입니다. 그러나 경쟁을 해야 할 때는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경쟁하는 면을 가지고 있어서 세월이 흐를수록 자신의 분야에서 자리를 잡아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때때로 스릴을 즐기는 면이 있지만 이에 너무 심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윤수현님은 어디를 가서든 적응력이 빠르게 조직에 빨리 순화하며 자신의 일에 있어서도 분명하게 처리해내는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소 건성건성하여 실수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추진력이 강하고 순발력이 좋아 내가 해야 할 부분에 있어서는 빠른 속도로 일을 처리해낼 수 있는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필요한 사람과 불필요한 사람을 구분해 낼 줄 아는 면도 있습니다.

그러나 간혹 특정 사람에게는 매정하고 공격적으로 인간관계를 맺는 면 때문에 불필요하게 적을 만들게 되는 기질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자신에게 필요한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경 쓴 나머지 그 외의 요소를 망각할 수 있으니 이점을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부분은 빠르게 파악할 줄 알기 때문에 인생을 사는데 이점이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편 본인은 자신의 일을 항상 스스로 알아서 처리해 내는 독립심이 있으며 무언가 더 큰 이상을 향하여 뻗어 나가고자 하는 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적인 욕심도 강하여 돈과 명예에 대한 남다른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실천적인 노력도 따르기 때문에 언제나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그러므로 성공을 하는데 알맞은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


★ 1:1 질문을 원하시면 ★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방법A. PC버전으로 이동하셔서 네임카드주소를 클릭하시거나

방법B. 신사주닷컴 홈페이지 접속 후 최하단의 무료체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답변상단의 +친구 로 추가하시면, 앞으로 편하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7.09.2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