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보카바이블3.0 허민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7,486 작성일2017.08.08
제가 보카바이블3.0노란색 책 허민님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 책을구매한 이유는 9급공무원 공부를 하려고 샀는데 태어나서 초등학교 이후로 공부를 해본적도 없고 지금 26년동안 수능 토익공부도 없는사람이거든요 그런데 보카바이블3.0을 공부하기전에 수능 우선순위단어를 알아야된다는 말을 들어서 그런데 우선순위ㅈ공부부터 해야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유니크 쏙쏙 영문법
수호신 열심답변자
영어문법 33위, 영어 공부, 시험 1위, 영어 독해, 읽기 7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학습자에게

 

저는 영어를 독학으로 정복하여 이제 독학으로 영어를 정복하는 방법을 제 블로그에서 무료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물론 인강도 무료입니다.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돈 드는 것 아니니 최소한 비교해보십시오,

네이버에 유니크 쏙쏙 영문법을 검색해보시든지 제 블로그에 가셔서 프로필을 살펴보십시오.

토익 공무원 시험 수능시험 전문가입니다. 돈 안들이고 편안하게 공무원시험 쉽게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앞으로는 절대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공무원 시험은 토익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오히려 수능과 아주 가깝지만 7급은 어휘가 조금 더 어렵고 9급은 조금 더 쉽습니다. 문제 유형은 수능과 100% 동일하지만 20문제 가운데서 문법문제와 생활영어 문제와 작문 문제가 총 30-40%정도 출제되기 때문에 문법을 잡지 못하면 절대 공무원 시험 합격할 수 없습니다. 제 블로그에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 업로드 되어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세요. 공무원 시험에 어떤 문법문제가 나오는지 상세히 올려놓았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질문자는 기초가 부족하므로 가장 먼저 영어 단어 정리가 잘 되어 있고 해석이 달린 영어책, 설명이 자세한 영어책을 통해서 해석하는 방법과 공무원 시험에 언제나 나오는 문법과 작문 문제 공부를 먼저 하신 후에 바로 공무원 기출문제집을 보시는 단계를 밞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오프라인 강의를 들으면 설명을 못 알아듣고 귀중한 돈과 시간을 낭비하실 수 있습니다.

 

돈 드는 것이 아니니 질문자는 제 블로그를 꼭 들러보세요. 반드시 책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그리고 학습순서까지 상세히 써 놓았으니 꼼꼼히 읽어보세요. 책을 사라는 것이 아니고 꼼꼼히 살피셔서 질문자의 수준에 맞는지 비교해 보시라는 것입니다. 책의 완성본과 원본이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신 후 그것이 질문자가 보실만한 지 판단해 보세요. 많은 이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지 않는 책을 골라서 스트레스 받고 공부를 중단하는 경우가 있으니 그런 시행착오를 범하지 않기 위해서는 책 선정을 질문자의 수준에 맞게 고르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책 사실 돈이 없어도 동영상 강의는 책 없어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공무원 시험에서 반드시 출제되는 부분이 있으니 그것만큼은 절대 암기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고득점 취득 비법이라고 써 놓은 부분이 있으니 그 부분을 반드시 기억하셔서 시험치를 때 적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책의 마지막 32단원에 공무원 시험 어법 족집게 문제와 독해에서 답을 빠르고도 정확하게 푸는 방법도 수록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영문법의 정의를 비롯해서 5형식 해석방법, 단어, , , 문장, 동사의 종류와, 동사의 12시제 해석방법, 분사구문, 동명사, 부정사, 가정법, 관계대명사 등 여러 가지 동영상을 올려놓았으니 이해할만 한 지 한 번 시청해 보세요. 그리고 지속적으로 동영상을 업로드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책 수익금을 가지고 책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장학금으로 다시 1(1000만원씩 10)을 돌려드립니다. 실력을 갖춰버리면 어떤 유형의 시험도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3개월이면 영어가 가장 쉬운 과목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의 안내를 받으면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으므로 블로그에서 그들의 글을 읽어보시든지 그들과 대화도 해 보세요. 반드시 저의 도움이 필요로 할 것으로 생각되지만 그래도 모든 글 꼼꼼히 읽어보세요.

 

 

그리고 단어 암기에 관해서 무조건 단어를 암기하는 것은 아무 쓸모없는 영어가 됩니다. 영어는 한 단어가 문맥에 따라서 아주 다양한 의미를 갖습니다. 그러므로 문맥을 무시한 단어암기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장의 법칙을 심도 있게 공부하여 해석하는 방법을 배운 다음 바로 공무원 시험 기출 문제로 들어가서 그 기출문제에 나오는 단어들을 공부하십시오. 많은 이들이 단어는 아는데 해석이 안 된다면서 질문을 합니다. 문장의 법칙은 집으로 말하자면 기초와 대들보입니다. 문장의 법칙이 서면 독해가 보입니다. 그 때 단어는 언제나 문장 속에서 아무 때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난도 문법적 지식이 없으면 단어 알아도 해석이 절대 안 되게 되어있다는 것을 질문자도 경험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http://blog.naver.com/unique200023

2017.08.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