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봐주세여..
비공개 조회수 131 작성일2006.11.07

답변이 등록되면 답변게시물의 보호를 위해 수정 및 삭제가 제한될 수 있사오니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권진영  생년월일 1983 10월 28일 양력이구여 오후 6시15분에 태어났습니다,

취업준비생이구여 이번달에 어학연수갈 에정이구여 내년에 운세도 포함해서 알려주세영.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fr****
고수
사주, 궁합, 작명, 이름풀이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권진영님의 사주를 보고 풀이해 본 보편적인 사주해설입니다. 참고로 하신다면 인생을 살아가시는데 도움을 얻어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참고하셔서 부디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타고난 천성이 넉넉하고 여유로워 조급하거나 각박하지 않다. 주변 사람들과 두루 원만하여 폭넓은 교우관계를 가진다. 상대방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가리지 않고 모두 수용하며, 불편한 상황을 원만하게 유도하므로 더욱 이름이 나고 사람들이 모여든다. 성격이 모질지 못한 면이 있지만 자존심은 강한 편으로 의외로 발끈하는 폭발력을 가지고 있다. 타고난 복이 많은 운으로 조상이나 부모의 고마움을 늘 잊지 않아야 한다.

의식주가 각박하지 않는 삶을 이루며 부모나 형제들과 원만한 관계를 이룬다. 천성적으로 남을 이용해먹으려는 마음이 없어서 주변사람들의 좋은 친구가 되어준다. 낙천성 때문인지 긴장감이 다소 부족하므로 성적을 향상시키거나 하는 긴장감있는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상당한 애로가 있다. 그러나 한번 이룩한 성적이나 성취는 쉽게 떨어지지 않는 안정감을 보인다. 이성친구는 자칫 근거없는 고통스러운 소문에 휩싸일 수도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겉보기에는 평화롭고 원만하지만 내심 남에게 말 못한 걱정과 근심이 있는 경우가 많다. 특히 정신적인 면에서 상당히 성숙하여 일찍부터 종교나 철학이나 사상 등의 서적을 탐독하기도 한다. 가끔은 나이에 비하여 애늙은이와 같이 성숙하다는 평가도 받기도 한다. 주변의 북적이는 인맥에도 불구하고 본인은 한때 고독감을 많이 느끼기도 하지만, 스스로의 낙천성으로 이를 잘 극복한다. 선천적으로 건강하고 환경적인 면에서 타고난 복이 많으므로 노력여하에 따라 상당한 성취를 누릴 수 있다.



작은 것에 연연하지 않으며 큰 목표를 향하여 일로매진한다. 꾸준한 노력끝에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상당한 성취를 한다. 대체로 안정형은 아니어서 외부적인 활동이 많고 나아가 멀리 해외출장이나 현지파견근무 등의 기회가 많은 편이다. 안팎으로 분주하고 변화가 많으므로 한곳에 오랫동안 마음을 붙이기 어려운 점이 있다. 복잡하고 변화가 많은 분야에서 성취가 빠르며 재물을 빠르게 모으지만 흩어지기도 쉬운 점도 있다.

다른 사람보다 바쁘고 왕래가 많은 편이라 금전이나 재물의 축적이 비록 이루어져도 기복이 있는 편이다. 성공의 길을 걷다가 실패의 길에 들어서면 상당기간 쓴 맛을 보기도 한다. 마음속에 큰 포부와 야망을 감추고 있으며, 그것을 추진할 힘과 기회도 있으므로 차분하게 상황을 움직여나가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가정적으로 배우자와의 마찰이 우려되며 경우에 따라 다른 이성을 만나 마음을 나누는 경우도 있다.

고향에서보다 타향객지에서 활동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출신지를 벗어나 활동하는 것이 이롭다. 그럴 경우 자연히 변화나 변동이 많으므로 기복이 심한 시기를 보내기도 한다. 사람을 많이 만나거나 화려하고 바쁜 업종에서 성공의 가능성이 크다. 돌발성이 있고 사고가능성이 있는 분야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본인이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의 시비구설이나 소송 등을 주의해야 하며 일시적으로 일어나는 낭비벽 과음 등을 조심해야 한다.



사회적으로 권력을 누리고 지도적 위치에 오르므로 권위와 명성을 누린다. 행사하는 일에 주도적인 입장이 되어 일을 주관하니 리더쉽이 대단하다. 사회대중을 지도하고 교육하는 일에 남다른 포부를 가져 공무원이나 정치인이 되어 높은 관직에 오르기도 한다. 강한 성격에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어 집단내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귀한 대우를 받으며 사회 일반인의 존경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한 인물이 된다.

운세가 강한 편이므로 잘되고 못되는 기복이 큰 편이다. 특히 재물운의 변동이 큰 편이므로 살아가는 동안 한 두번은 뼈아픈 실패와 좌절을 경험한다. 그러나 재물운보다 명예운이 좋으므로 어려움이 있어도 귀인의 인정을 받아 발탁되는 기회가 많다. 주색잡기와 같은 유흥이나 오락에 몰두하는 면이 있어 자칫 안정된 생활을 망치는 경우도 있다. 이성이 따르기 쉬워 외도의 가능성이 많은 편으로 가정적으로 불안요소를 가지고 있다. 자녀의 진로지도나 교육문제 등에서 본인은 비껴나 있는 것이 서로 운명적으로 어려움과 곤란을 면한다.

40세 이전에는 빛나는 성공과 뼈아픈 실패가 반복되지만 40세 이후에는 안정된 지위를 누리고 재물운도 좋아진다. 배우자이외의 이성에 의하여 망신수를 초래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배우자와의 갈등의 요인이 되기도 한다. 자녀는 독립적으로 성장하고 출세하지만 자녀중 일부는 건강이나 사고 부상을 조심해야 한다. 이성문제를 늘 조심해야 하며 자녀지도에는 한발 물러서는 등 개인적인 환경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2006.11.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