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IMITED TV SHOWS & MOVIES
SIGN IN

기묘한 이야기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에서 행방불명된 소년. 이와 함께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나고, 마을에는 기묘한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아들을 찾으려는 엄마와 마을 사람들은 이제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의 실체와 무시무시한 기묘한 현상들에 맞서야 한다.
Starring: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밀리 바비 브라운
Creators:더퍼 형제
Watch all you want.

1980년대 SF와 호러 영화의 추억으로 빠져든다! 드라마 시리즈 부문 3회를 포함해, 에미상에 수십 차례 노미네이트된 작품.

Videos

기묘한 이야기

Episodes

기묘한 이야기

  1. Watch 제1장: 윌 바이어스의 실종. Episode 1 of Season 1.

    친구네 집에서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던 중 윌은 무언가 이상한 것을 보게 되고, 윌이 있는 곳에서 가까운 정부의 비밀 실험실에서는 끔찍한 일이 벌어진다.

  2. Watch 제2장: 메이플가의 이상한 아이. Episode 2 of Season 1.

    루카스와 마이크, 더스틴은 숲속에서 한 소녀를 만나고, 호퍼는 조이스에게서 이상한 전화 통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듣는다.

  3. Watch 제3장: 홀리, 졸리. Episode 3 of Season 1.

    바버라가 걱정된 낸시는 혼자 바버라의 행방을 알아보려다 조나단 역시 그녀와 비슷한 상황임을 알게 되고, 조이스는 윌과 접촉할 방법을 강구한다.

  4. Watch 제4장: 시체. Episode 4 of Season 1.

    윌의 죽음을 인정할 수 없는 조이스는 윌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다. 소년들은 일레븐을 보통 소녀처럼 꾸며 위장하고, 낸시와 조나단은 서로 힘을 합친다.

  5. Watch 제5장: 벼룩과 곡예사. Episode 5 of Season 1.

    낸시와 조나단이 윌을 데려간 존재와 대면하는 동안 호퍼는 정부의 비밀 실험실에 잠입한다. 소년들은 클락 선생에게 다른 차원으로 여행하는 방법을 물어본다.

  6. Watch 제6장: 괴물. Episode 6 of Season 1.

    낸시가 사라지자 조나단은 그녀를 찾으려 애쓰고, 스티브 또한 낸시를 애타게 찾는다. 호퍼와 조이스는 정부의 비밀 실험에 대한 진실에 다가선다.

  7. Watch 제7장: 욕조. Episode 7 of Season 1.

    일레븐은 윌과 접촉하려 애쓰고, 루카스는 "나쁜 사람들"이 오고 있음을 알아차린다. 낸시와 조나단은 경찰에게 조나단의 카메라에 찍힌 사진을 보여준다.

  8. Watch 제8장: 뒤집힌 곳. Episode 8 of Season 1.

    브레너 박사는 호퍼와 조이스를 감금해 심문하고, 소년들은 일레븐과 함께 학교 체육관에 숨는다. 낸시와 조나단은 윌을 데려간 존재에 맞서 싸울 계획을 세운다.

  1. Watch 제1장 매드 맥스. Episode 1 of Season 2.

    핼러윈을 맞은 호킨스 마을. 아이들은 아케이드 게임을 휩쓰는 새로운 강자의 출현에 흥분한다. 그리고 마을 호박밭에는 이상한 질병이 퍼지기 시작한다.

  2. Watch 제2장 핼러윈의 괴물. Episode 2 of Season 2.

    핼러윈 밤에 친구들과 사탕을 받으러 나간 윌. 그에게 끔찍한 환상이 찾아온다. 환상이라기에는 너무도 진짜 같은. 마이크는 가까운 어딘가에서 일레븐의 존재를 느낀다.

  3. Watch 제3장 올챙이. Episode 3 of Season 2.

    신기한 애완동물을 얻은 더스틴. 은신처에만 갇혀 지내는 일레븐은 점점 인내심을 잃어간다. 두려움에 떠는 윌을 지켜보던 밥은 그 공포에 정면으로 맞서라고 부추긴다.

  4. Watch 제4장 현자 윌. Episode 4 of Season 2.

    윌은 엄마에게 자신이 보는 환상에 대해 고백한다. 호퍼와 함께 그 환상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조이스. 일레븐은 지하에 묻혀 있던 자료 사이에서 놀라운 사실을 발견한다.

  5. Watch 제5장 딕 덕. Episode 5 of Season 2.

    새로운 아군을 만난 낸시와 조나단. 은신처를 떠난 일레븐은 누군가를 찾아가고, 과거의 진실과 대면한다. 그리고 뜻밖에도 밥이 윌이 그려낸 난해한 퍼즐을 풀어낸다.

  6. Watch 제6장 스파이. Episode 6 of Season 2.

    그림자 악마는 더욱 강한 힘으로 윌과 연결된다. 어떻게 하면 거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곤란한 상황에 빠진 더스틴은 엉뚱하게도 스티브와 손잡게 된다.

  7. Watch 제7장 잃어버린 소녀. Episode 7 of Season 2.

    환영 속에서 누군가를 보는 일레븐. 그 모습을 따라간 일레븐은 범죄자처럼 보이는 부랑아 패거리와 한 소녀를 만난다. 분노로 가득한, 비밀의 과거를 간직한 소녀를.

  8. Watch 제8장 마인드 플레이어. Episode 8 of Season 2.

    상황이 치명적으로 악화되면서 호킨스 연구소가 폐쇄된다. 연구소 안에 갇힌 윌과 다른 사람들. 그들 앞에 예상하지 못했던 영웅이 나선다.

  9. Watch 제9장 문. Episode 9 of Season 2.

    일레븐은 자신이 시작한 일을 끝내고자 계획을 세운다. 윌을 인질로 잡고 있는 사악한 힘. 생존자들은 윌을 구하기 위해 그 힘을 더욱 강하게 압박한다.

  1. Watch 제1장 무전. Episode 1 of Season 3.

    호킨스의 여름, 새로운 시작과 로맨스의 계절. 하지만 뭔가 잘못돼가고 있다. 문득 사악한 기운을 느끼는 윌. 그리고 아무도 없는 어둠 속에서 기이한 바람이 불어온다.

  2. Watch 제2장 암호. Episode 2 of Season 3.

    더스틴이 포착한 러시아 통신, 거기엔 어떤 메시지가 숨어있을까. 직접 전화 제보를 확인하러 나선 낸시와 조나단. 빌리는 이상한 환영과 알 수 없는 증상에 시달린다.

  3. Watch 제3장 헤더에게 생긴 일. Episode 3 of Season 3.

    우연히 빌리를 엿본 일레븐은 그에게서 뭔가 끔찍한 존재를 감지한다. 쇼핑몰에 잠복해 스파이 노릇을 하는 더스틴과 스티브. 조이스는 호퍼를 설득해 연구소를 조사한다.

  4. Watch 제4장 추적. Episode 4 of Season 3.

    일레븐은 분명 문을 닫았다. 하지만 마인드 플레이어는 여전히 여기에 있다. 그의 새로운 숙주는 누구일까. 스티브와 로빈, 더스틴은 조그만 조력자를 끌어들이기로 한다.

  5. Watch 제5장 감염자들. Episode 5 of Season 3.

    오래된 농가와 쇼핑몰 지하의 비밀. 호킨스 이곳저곳에 음모가 숨어있다. 흩어진 단서들을 따라 마인드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일레븐과 친구들. 그가 힘을 모으고 있다.

  6. Watch 제6장 해변의 소년. Episode 6 of Season 3.

    러시아인들의 열쇠는 무엇일까. 마인드 플레이어가 아이들을 덮치고, 스티브와 로빈은 러시아인들에게 붙잡힌다. 일레븐은 근원지를 찾아 빌리의 기억 속으로 들어간다.

  7. Watch 제7장 일레븐의 상처. Episode 7 of Season 3.

    아이들이 어디 있는지, 마인드 플레이어는 알고 있다. 필사적으로 싸우는 일레븐과 친구들. 쇼핑몰에 갇혀 러시아인들에게 쫓기던 더스틴은 무전으로 친구들을 찾는다.

  8. Watch 제8장 스타코트 전투. Episode 8 of Season 3.

    일레븐을 노리는 마인드 플레이어. 스타코트 몰이 거대한 어둠과 공포에 뒤덮인다. 그 아래, 비밀 기지에서는 조이스와 호퍼가 열쇠를 찾아 러시아인들과 추격전을 벌인다.

  1. Watch 제1장 그들의 클럽. Episode 1 of Season 4.

    새 학교로 전학 간 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지만, 반격할 수가 없다. 조이스는 정체불명의 택배를 받아들고, 호킨스에서는 초짜 플레이어가 D&D 토너먼트를 뒤흔든다.

  2. Watch 제2장 저주. Episode 2 of Season 4.

    마이크가 캘리포니아로 간다. 호킨스에선 참혹한 시체가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고, 낸시는 단서를 찾고자 애쓴다. 겁먹은 에디는 친구들에게 자신이 목격한 일을 털어놓는다.

  3. Watch 제3장 괴물과 슈퍼히어로. Episode 3 of Season 4.

    알래스카로 향하는 머레이와 조이스. 엘은 행동에 대한 책임을 마주한다. 로빈과 낸시는 호킨스를 위협하는 존재를 파헤치고, 오언스 박사는 소름 끼치는 소식을 전한다.

  4. Watch 제4장 빌리에게. Episode 4 of Season 4.

    시간이 속절없이 흘러가는 상황. 맥스가 심각한 위험에 처한다. 펜허스트 정신병원의 환자에게 방문객이 찾아오고, 러시아 어딘가에 있는 호퍼는 무언가에 사력을 쏟는다.

  5. Watch 제5장 니나 프로젝트. Episode 5 of Season 4.

    엘을 네바다로 데려간 오언스 박사. 그곳에서 엘은 과거와 다시 마주한다. 그 사이, 단서를 찾아 폐가를 뒤지는 호킨스 팀. 베크나는 또 한 명의 희생자를 만든다.

  6. Watch 제6장 더욱 깊은 곳으로. Episode 6 of Season 4.

    철의 장막 뒤에서 위험천만한 구출 작전이 시작됐다. 캘리포니아 팀은 해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스티브는 모두를 위해 목숨을 건 결정을 내린다.

  7. Watch 제7장 호킨스 연구소의 학살. Episode 7 of Season 4.

    괴물과 싸울 준비를 하는 하퍼. 더스틴은 베크나의 동기를 분석하고, 저 너머에서 온 메시지까지 해독한다. 한편, 오래전 기억을 통해 힘을 회복하는 엘.

  8. Watch 제8장 파파. Episode 8 of Season 4.

    소름 끼치는 환영을 본 낸시. 엘은 중요한 시험을 통과한다. 호킨스에 있는 친구들은 필요한 물품을 모으며 전투태세에 돌입한다.

  9. Watch 제9장 어둠 속으로. Episode 9 of Season 4.

    오직 호킨스와 세상을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뭉친 친구들. 메탈 음악과 사명감으로 무장한 그들이 사방에서 사투를 벌이기 시작한다.

More Details

Watch offline
Download and watch everywhere you go.
This show is...
불길한, 향수 자극, 무서운
About 기묘한 이야기
Go behind the scenes and learn more on Tudum.com
Cast
위노나 라이더데이비드 하버밀리 바비 브라운핀 울프하드게이튼 마타라조케일럽 맥러플린노아 슈냅세이디 싱크너탈리아 다이어찰리 히튼조 키어리마야 호크브렛 겔먼프리아 퍼거슨데이커 몽고메리카라 부오노매튜 모딘폴 라이저숀 애스틴섀넌 퍼서

More Like This

Coming Soon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아랑전: 고독한 늑대의 길
도주 중인 지명수배범 후지마키 주조가 협박을 받고 지하 격투기 대회에 출전한다. 그리고 최고의 강자들과 생사의 경계를 오가는 사투를 시작한다.
서울의 봄
1979년, 서울. 보안사령관이 군사 반란을 일으키자, 수도경비사령관을 비롯한 진압군이 열세 속에서도 정부를 사수하기 위해 치열한 대치를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