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정준영 승리질문
andy**** 조회수 5,063 작성일2019.04.27
안녕하세요?
정준영이랑 승리 교도소같나요? 안같으면 어덯게 되는 거고 그리고 정준영이랑 승리 교도소 같으면 징역 몇년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ika
물신
국제분쟁, 국제정세 69위, 사람과 그룹, 경제 정책, 제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아니요, 아직 조사받고 있는 상황이며 현재 성범죄 증거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감옥에는 무조건 갈 것으로 보입니다, 승리 구속은 검찰에서 1주일 뒤에 구속영장 신청할 것이라고 말했고 정준영은 불법 촬영물 유포가 여러건이라서 최소 5년 이상 교도소에 갇히고 승리도 몇년 이상 받습니다, 그리고 YG엔터테인먼트까지 연루된것이 확인되어 수사가 더 확장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버닝썬 vip룸 고객, 손님들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링크 자료 참고!!
당시 디지털 성범죄가 발생한 승리 정준영 카톡방 단톡방에 있었던 사람들입니다, FT아일랜드 최종훈, CNBLUE씨엔블루 용준형, 이종현, 빅뱅 승리, 가수 정준영, 가수 로이킴(김성우), 가수 에디킴(김정환), 가수 정진운, 강인, 모델 이철우,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입니다, 그리고 승리 뒤를 봐줬던 경찰 총경급 인사는 윤규근인가 윤규균입니다, 카톡방 단톡방 대화 내용 처음에 입수했던 휴대폰 수리기사의 정체는 안밝혀졌습니다, 공익제보라서 그런지 보호되는 듯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이 총 16명인가 그정도되는거봐서 계속 밝혀질듯합니다,

연쇄적으로 터진겁니다, 최초에 김상교씨라고하는 남성분이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 클럽인 버닝썬에 갔다가 피해자로써 폭행을 당하게되고 이를 SNS에 알리게됩니다, 그렇게 SNS로 논란이 크게되자 경찰에서 CCTV를 확인해본 결과 버닝썬 직원들과 근처 경찰 역삼지구대가 서로 짜고 친것처럼 경찰로서의 올바르지 못한 행동을 했다는 것이 드러나면서 더 논란이되죠.. 그러다가 승리 정준영과 아직 안밝혀진 연예인들이 있는 성범죄가 일어난 논란의 카톡방 단톡방에 있었던 정준영의 폰을 휴대폰 수리기사가 복구하게되면서 최근 카톡내용이 터지면서 승리가 마약을했다, 버닝썬에서는 마약을 통한 성범죄가 많이 일어난다고 폭로하게되고 완전 난장판이됬습니다, 국민들은 분노했고 철저한 조사를 요구했으며 그러다가 지금 승리 카톡방 단톡방이 터지면서 심지어 해당 단톡방 대화들에서 여러 연예인들이 성범죄에 연루되었다는 것이 밝혀집니다.. 지금 승리 절친 친구였던 가수 정준영도 결국 몰카 불법촬영한거 올린거 밝혀지면서 완전 바닥까지 추락했습니다.. 한마디로 연쇄적으로 계속 터지고 있는겁니다.. 언제 끝날지는 누구도 모릅니다.. 정말 이번 사건으로인해 연예계의 성범죄 카르텔이 밝혀진 것입니다..


근데 중요한 것은 기득권 세력이 이번 사건에서 승리, 정준영 선에서 꼬리를 짜르려고하는 것입니다, 김학의 별장 성접대 사건도 관련되어 있고 하여튼 연예계와 경찰, 검찰 모두 연관되어있었던 것입니다, 국가 기관의 고위급 공무원들이 엮어있어서 어떻게든 이 쓰레기놈들이 승리, 정준영에서 마무리 지을려고 하는 겁니다, 성범죄 카르텔이 드러났긴했지만 과연 적폐세력들을 끝까지 무찌를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국민들이 반드시 목소리를 높여서 국가 권력 뒤에 숨어 있는 쓰레기 범죄자들을 모두 색출해서 감옥에 쳐넣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9년 1월 28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보도한 바로는 2018년 11월 24일에 승리가 운영하는 클럽인 버닝썬에서 손님인 김 씨가 최초 신원 미상의 VIP에게 폭행당한 후, 클럽 이사와 보안요원들에게 추가 집단 폭행당해 늑골이 부러지는 등 상해를 입은 사건이 발생했다. 이로 인하여 그가 연예인이라는 위치를 이용해 예능에서 편하게 쌓아온 ‘승츠비’라는 허울 좋은 이미지가 한 번에 무너졌고,[5] 이후 사건들이 속속 드러나면서 예전부터 사건이 많이 터져서 이미지가 안 좋았던 소속 그룹 빅뱅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미지가 완전히 박살났으며, 자신마저 연예계에서 사라지게 되었다.

한편 그는 사건이 터지기 얼마 전 버닝썬 클럽을 운영하는 버닝썬엔터의 사내 이사직을 내려놓은 것으로 드러났다.

사건이 터져도 항상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YG엔터테인먼트가 이례적으로 공식 입장을 발표했고, 승리 본인도 2월 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입장을 정리한 글을 올렸다. 하지만 ‘본인은 클럽 운영에 관여하지 않았다’라는 말이 그간 방송에서 해왔던 말과는 전혀 달라 여전히 비판받고 있다. 사건 발생 이후에도 본인의 SNS에 콘서트 홍보를 하는 등 무책임한 행동을 보여주었다.

결국 2019년 3월에 이르러서야 폭행사건에 이어 고객에게 마약을 판매했다는 의혹까지 불거져 경찰 수사를 받는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은 영업을 중단하게 되었으며, 이후 경찰 유착, 마약, 성접대, 조세회피, 몰카 공유 논란까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성접대 사건의 제보자가 권익위로 사건을 제보함에 따라 국무총리에게 다이렉트로 전달되었고 이낙연 국무총리가 엄정한 수사를 직접 지시한 중대 사안이기도 하다. "경찰의 명운 걸고 철저히 수사"..이낙연 국무총리, 직접 버닝썬 사태 언급"[6]

이 사건이 버닝썬 게이트의 시작점이 되었고 (문서명 토론이 현재진행형이긴 하나) 문서가 OO게이트로 분리되었으므로 본 문서에서는 철저하게 폭행 사건에 관해서만 서술한다.

--
승리의 사과문
안녕하세요. 승리입니다.

먼저 저와 관계된 최근 사건과 논란으로 불쾌하셨거나 걱정을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지난 며칠간 견디기 힘든 악몽 같은 시간을 보내며 무슨 말씀을 어디부터 어떻게 드려야 할지 많이 혼란스러웠습니다.

사실 관계가 불분명한 내용들이 눈덩이처럼 커지는 상황에서, 섣부른 해명이 오히려 더 큰 오해를 만들 수 있다는 주변의 만류와 많은 고민들로 공식해명과 사과가 늦어진 점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논란의 시작이 된 폭행 사건 당시 저는 현장에 있지 않았고, 며칠 뒤 스텝을 통해 손님과 직원 간에 쌍방폭행사건이 있었으며 경찰서에서 조사중이라는 정도로 이번 사건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사업장의 성격상 다툼 및 시비가 적지 않게 일어나기에 이번에도 큰 문제 없이 원만히 해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이었습니다.
후에 언론을 통해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처음 보게 되었고, 저 역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폭력은 정당화될 수 없고, 이번 일로 상처를 받으신 피해자 분께는 이 글을 빌어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리며. 하루빨리 심신의 상처가 아물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처음 클럽에 관여하게 된 계기는, 빅뱅의 활동이 잠시 중단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솔로 활동 외의 시간을 이용해 언제든 마음놓고 음악을 틀 수 있는 장소에서, 제가 해보고 싶었던 DJ 활동을 병행하고 싶다는 단순한 마음에서였습니다.

때마침 좋은 계기가 있어 홍보를 담당하는 클럽의 사내이사를 맡게 되었고, 연예인이기 때문에 대외적으로 클럽을 알리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실질적인 클럽의 경영과 운영은 제 역할이 아니었고, 처음부터 관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사건도 처음부터 책임있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였던 점 깊이 반성하고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폭행사건으로 촉발된 이슈가 요즘은 마약이나 약물 관련 언론 보도들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는 제가 이를 직접 보거나, 들어본 적도 없었던 터라 수사에 적극 협조하여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규명과 함께 죄가 있다면 엄중한 처벌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당시 사내이사를 맡고 있었던 저도 책임질 일이 있다면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이번 일을 겪으면서 유명인의 책임과 태도에 대해 다시 한번 크게 뉘우치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걱정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더 성숙하고 사려깊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승리 이승현 배상
--




2019.04.3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