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용인 수지에 괜찮은 초등 영어학원 없...
0406**** 조회수 4,319 작성일2018.11.30
용인 수지에 괜찮은 초등 영어학원 없을까요?

제가 5학년인데 영어학원 다녔다 끊으지 3개월이 지나서 다시 영어학원을 다닐려하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공부도 다른 애들보다 잘하는 편이 아니여서 좋은데였으면 좋겠습니다 가능하시면 영도,정상,최선은 빼고 추천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2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01062531373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English consulting Planner Sky입니다.

영어는 기본적으로 스피킹 가능한 경지에 이르러야 나머지도 다 잘 됩니다.

솔직히 학원은 1대1이 안 되서 그닥 효과 본 사람이 많이 없죠ㅠㅠ 그리고 과외는 일주일에 많아봤자 2번이라서 반복학습이 생명인 언어학습엔 도움이 안 되요ㅠㅠ
전화보다도 화상영어가 더 효과적이에요! 눈으로 선생님을 볼 수 있으니 시청각이 자극되서 학습효과가 강하고 전자도서관도 보너스로 이용해서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영어회화를 통해 듣고 말하는 학습이 되면 외국인들과도 대화도 되고 당연히 자막없이도 볼 수 있어요!

https://youtu.be/GNiLB0PhPGg
유튜브에 영어회화 표현들을 정확한 발음으로 들을 수 있는 영상들이 많습니다. 그 발음을 듣고 똑같이 따라말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영어를 배우실때 어떤 목적으로 학습을 하실지 설정을 하시고 공부하시길 권유드립니다. 목적마다의 영어를 배우는 방법이 있다.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1:1로 원어민과 듣고 말할 수 있는 교육 방법입니다. 피드백을 바로 받을 수 있으며 대화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언어습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시간과 장소 제약이 없습니다. 파닉스과정부터 생활영어, 여행영어, 스피치영어, 토익영어, 토익스피킹, 비즈니스, 취업인터뷰, 문법영어, 중학교내신영어 등등 4세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수업이 가능합니다.

영어전자도서관 프로그램을 통해 어휘력과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고 약 1,000여 권 정도의 영어원서를 읽으며 Reading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읽은 책을 통해 첨삭수업으로 Writing을 같이 학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1:1로 한국의 매니저 선생님이 붙어서 수업의 방향성과 전반적인 안내를 도우며 수업태도를 잡고 동기부여를 해주며 영어에 흥미와 제대로 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영어를 독학해야지, 인강으로 한번 마스터 해보겠어, 미드보면서 나도 외국인 친구 만들 수 있어, 라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 맞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열심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의지대로, 내가 혼자서 생각한대로 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영어를 왜 배워야하지? 어떻게 배워야 할까?를 생각해보세요. 개인에게 맞는 이유와 목적이 있을 겁니다.

궁금적으로 영어를 하는 이유는 말을 하기위해서 배웁니다. 근데 한국인들이 영어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만 왜 영어로 말을 못할까요? 간단합니다. 말을 안해봤기 때문입니다. 

듣고 말하는 훈련이 반복이 되어야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고 단어의 이해, 문법은 우리가 한국어를 배우듯이 자연스럽게 습득이 가능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영어를 잘 하고 싶은 마음은 똑같습니다. 무료체험 진행중이니 받아보시고 선택은 본인이 하세요. 하지만 제대로 들어보고 몸소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01062531373으로 문자나 카톡 주세요 ㅎㅎ

2018.12.0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문의01058033722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20대 여대생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인데 영어학원을 추천해달라고 하셨는데요
영어학원보다는 제가 다른거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저도 학원만 다니다가 너무 실력이 안늘어서
가온잉글리쉬로 바꿧는데 

영어실력도 늘고, 외국인 친구도 많이 사겼습니다!

영어 초보자 분들이 제일 많이 하고 계시는 착각이 단어, 문법도 잘 모르고, 학교 다닐 때 영어성적도 좋은 편이 아니었어서 11 원어민 수업은 지금은 죽었다 깨어나도 못한다고 생각을 하시고는 학원 같은 곳을 가십니다.

 

하지만 우리 나라는 그렇게 대단한 토익 점수를 900점이 넘는 사람들이 차고 넘치는 그 안에서 원어민과 영어로 대화를 하는 사람은 1,2명도 안됩니다.

 

단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문법 공부도 열심히 해서 토익 900점 이상을 받은게 아닌가? 어떻게 받은거지? 라고 생각이 드실겁니다. 점수는 굉장히 높은데 원어민과 제대로 된 대화를 못하는 이유는 책과 인강, 학원 같은 곳에서 듣고, 필기하고 밑줄 그어가면서 그냥 열심히 달달달 외우는 형태의 공부만 했기 때문입니다. 단 한번 입 밖으로 영어를 뱉어보는 형태의 수업은 하지도 않고, 혼자서 연습조차도 해본적이 없으니 당연히 점수만 높고, 대화를 못하는 상태가 발생되는 겁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게 단어를 많이 알고, 문법을 많이 알고, 숙어와 같은 부분을 많이 알아야 영어를 잘하거야 라는 착각 속에서 사는거죠. 회화는 사람과 대화를 하는건데 연습 한 번도 안하고 책만 보면 과연 그게 늘까? 라는 질문을 던지게 됩니다.

 

박태환 선수가 수영을 잘하는 이유는 수영학, 수영이론을 주구장창 어릴 때부터 앉아서 달달 외우기를 한 것이 아니라 계속 물에 들어가 연습을 하고, 연습하는 과정 중에 잘못 된 부분을 고쳐나가면서 계속 물 안에서 수영 연습을 했기 때문입니다.

 

결국은 내가 연습한 내용을 가지고 원어민과 많이 말하고, 듣고 하면서 실전연습을 해봤냐는 겁니다. 그런데도 단어를 모르는데요, 문법을 모르는데요 그러면서 어떻게 원어민과 연습하면서 대화를 해요 라는 말들을 하는 분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저 해적질을 하면서 살아가는 후진국 보다도 영어를 못하는데도 말입니다.

그럼 생각을 바꿔보고 영어 말하기를 많이 할 수 있는 스터디? 과외?

스터디나 학원은 가셔도 내가 그 안에서 얼마나 많은 말들을 할 수 있을까요? 시간은 정해져 있고, 인원도 정해져 있는데 초보자인 나는 자신감도 없으니 결국 남 얘기만 주구장창 듣다가 안느네.. 하면서 그만 두게 됩니다.

그러면서 또 알아보는게 과외인데요. 단순히 졸업만 하거나 영어전공자, 원어민이라서 배우면 안돼요. 일단 체계적인 관리도 안되어있으니 자신들만의 말도 안되는 인증받지도 않은 커리큘럼을 수업을 배웁니다. 그리고 특히 원어민 과외는 더욱 더 위험하고요. 마약하던 사람, 그냥 여행와서 돈만 받고 다시 자신의 나라로 가는 사람 등 무자격 강사가 너무 많아서 문제가 여전히 많습니다. 지금도 지식인에 검색해보시면 이러한 내용들이 참 많이 올라옵니다. 그럼 이것 또한 믿지를 못하게 됩니다.

 

그런데 제가 말씀 드리고자 하는 이 곳은 일단 원어민선생님들은 무조건 교사자격이 있고, 제대로 된 회사에 출근하는 선생님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완전 왕초보, 유아, 초등부터 해서 비즈니스, 오픽, 토익스피킹, 아이엘츠와 같이 영어공인인증시험 까지 준비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나의 허약한 의지를 잡아줄 분들이 계신다는 겁니다. 포기하고 싶고, 귀찮고, 하기싫어하는 나를 계속 이끌고 가고, 영어회화를 잘하게 만들어주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쉽게 포기할 일은 없습니다. 나의 환경을 영어에 계속 노출 될 수 있게 코칭, 피드백을 해줍니다.

 

나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잡아내서 집중적으로 해주시면서 다양한 영어전자책을 통해서 계속적인 훈련으로 넓고 높은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교재 또한 다양한 수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거나 망설이지 마시고, 저희 원어민 선생님과 한국인 선생님들 통해서 상담 받아보고 싶다 라고 하시면 언제든지 아래 네임드카드 확인해보시고 문의주세요. 자세하게 상담 도와드려요.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영어회화를 제대로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만 연락주세요~


2018.12.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근처에 3030영어학원있으면 가봐요~ 말하면서 가르치니 재미있을거에요^^ 힘내요~

2018.12.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전 초딩준비로 요거시작했어요~
아이가 재미있어하고 너무 좋아하는데,
중학생들도 요걸로 공부하더라구요~
참고해보세요~학원보다 훨나은듯해용
링크참고하세용~~





2018.12.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9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영어에 스피킹 학습을 배워보시고 싶으시다면 30**영어 가보세요~
아무래도 교육 변화가 있으면서 실용영어 쪽으로 교육 방향을 많이 바꿔주던데
궁금하시면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보셔요~

2018.12.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