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유니클로·현대홈쇼핑·대원제약·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6.21 17:38:3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소식. 

CNP 차앤박화장품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

LG생활건강(051900)이 다가오는 여름철에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과 '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을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은 물이나 땀에 강한 선케어 제품으로, 야외 레포츠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을 겨냥했다.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강한 자외선까지 막아주고, 피부에 바르면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NP 차앤박화장품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 이니스프리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퍼퓸드 디퓨저 3종,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 토니모리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 제이준코스메틱-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 각 사


'톤업 피니쉬 선팩트'는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기존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가벼운 느낌으로 강한 자외선을 빈틈없이 막아주고, 피부톤과 비슷한 파우더가 함유돼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나 유분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 밀착력을 높여주는 슬림 파우더, 피부 친화적인 구조로 피부 건강까지 챙겨주는 펩타이드 파우더 총 세가지 파우더가 시너지 효과를 내기 때문에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이니스프리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퍼퓸드 디퓨저 3종'

이니스프리가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추가 출시한다.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 타입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개인별 피부 고민과 타입을 기준으로 뒀다.

지난 4월 보습과 트러블 구성의 6종을 출시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는 100% 셀룰로오스 시트에 비타민 C를 코팅한 리얼 비타민 C 원단을 적용했다. 브라이트닝 효과와 더불어 피부 결과 수분, 탄력 등 본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돼 있다가 사용 직전 터뜨려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보다 신선하게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클리어링 마스크는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리스리톨이 함유돼 투명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은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된 '퍼밍 마스크'는 맑고 탄탄하게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드라이플라워를 그대로 담은 '퍼퓸드 디퓨저 3종'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의 '퍼퓸드 디퓨저'는 은은하고 편안한 제주 자연의 향기로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자연 그대로 말린 드라이플라워를 유리병에 담아 △억새(우디 머스크 계열) △선인장(오조닉 머스크 계열) △핑크뮬리(플로럴 머스크 계열) 3종으로 구성했다.

우디 머스크 계열의 중성적인 향인 '억새'는 무르익은 가을 아침의 반짝임을 컨셉으로 드라이플라워(밀)를 담아 그윽하고 묵직한 공간을 연출해준다. 순수한 향을 연상시키는 오조닉 머스크 계열 '선인장'은 손바닥 선인장의 맑고 경쾌함을 담아 깔끔하고 섬세한 느낌을 준다.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핑크뮬리'는 해피플라워를 드라이플라워로 담아 솜사탕처럼 달콤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

아모레퍼시픽(090430) 구강 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잇몸과 시린 이 복합증상에 효과적인 '잇몸과학 치약'을 선보인다.

신제품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은 녹차추출액이 잇몸에 발생하는 염증(치은염)을 예방해주며, 질산칼륨이 치아 내부의 신경 자극으로 발생한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탄산칼슘이 치아 바깥쪽을 감싸주어 외부 자극을 차단해 시린 이를 이중으로 보호해준다. 메디안은 3개월간의 임상 시험 결과를 통해 치은염은 81% 개선 효과를, 시린 이는 75%의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은 '클린 민트'와 '스트롱 민트'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편의점, 전국의 롯데마트, GS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트로피칼 시리얼' 라인

토니모리(214420)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트로피칼과 시리얼이라는 꿀조합으로 스윗한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

토니모리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시리얼의 달콤한 컬러감과 트로피칼의 청량함을 담은 상품이다. 알록달록한 트로피칼 시리얼 모양에 착안해 탄생한 이색 제품으로, 스윗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제품에 따라 초코링, 후르츠링, 플레이크 등 다양한 시리얼 콘셉트를 제품에 담았으며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의 시리얼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반영했다. 여기에 달달한 시리얼 향까지 더해 소비자의 구매욕구와 소장욕구를 동시에 자극한다.

신제품은 △블러셔 △쉐딩 △글리터 섀도우 △메이크업 픽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제이준코스메틱-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제이준코스메틱(025620)이 프랑스 트루아 현대미술관(Musée d'art moderne de Troyes)과 협업을 통해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2종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루아 현대미술관의 국내 첫 전시 '혁명, 그 위대한 고통-야수파 걸작전(이하 야수파 걸작전)'을 기념해 진행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자사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를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정, 한정판 2종 패키지 전면에 앙드레 드랭(Derain, André)의 '빅벤'(Big-Ben, 1906년) 및 파리의 미술 전시회 '살롱 도톤느'의 1921년판 아트 포스터를 담았다.

이번 전시를 통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앙드레 드랭의 '빅벤'은 야수파 작품 중에서도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대표작이다. 또한 야수파가 탄생한 미술 혁명의 역사적 전시회로 알려진 '살롱 도톤느'는 1903년부터 시작된 프랑스 파리 최대의 가을 전시회로, 최고의 화가 및 예술가와 함께 매년 포스터와 카탈로그를 발행하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X 트루아 현대 미술관 아티스틱 콜라보레이션' 2종은 케이스 전면에 두 작품을 각각 고스란히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야수파 걸작전' 전시 기간 동안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내 기념품 샵 및 제이준코스메틱 자사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랙 물광 마스크'는 제주 용암 해수를 함유해 보습 및 영양 관리를 돕고 촉촉한 물광 피부로 케어해주는 자사 대표 제품이다. 

클렌징 폼부터 에센스, 마스크까지 3단계를 한 장에 모두 담아 더욱 편리하다. 리얼 워터 클렌징 폼으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비타 스노우 에센스 사용 후, 블랙 물광 마스크를 부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에서 펀더멘탈 라인을 새로 선보이며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Fundamental Ampule Mist)'와 '펀더멘탈 워터리 오일 드롭 (Fundamental Watery Oil Drop)'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첫 번째 신제품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는 정제수가 아닌 제주산 녹차수 82%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녹차수 원료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속까지 맑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클레어스 펀더멘탈 라인, 라이크아임파이브 올 데이 카밍 크림 리뉴얼 출시, 메이블린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11번가 엑스엑스나인틴, 닥스 액세서리 크리잔 라인. ⓒ 각 사


녹차수와 함께 △쌀 △오이 △오크라 △쑥 등 보습감과 진정 효과가 있는 식물추출물 원료와 천연 보습제인 다시마 추출물을 사용해 덧바름 없이 몇 번의 가벼운 분사만으로도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한다. 기름기 없는 수분 베이스 제품으로 끈적임은 줄이고 보습감은 높여 여름철 토너 대용으로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두 번째 신제품 '펀더멘탈 워터리 오일 드롭'은 끈적임 없는 수분의 상쾌함과 앰플의 영양을 오일 텍스처에 담아낸 오일-라이크(Oil-Like) 수분 세럼이다. 

여름에도 오일을 사용해야 할 정도로 건조한 피부타입을 위해 포뮬레이션된 독특한 제형으로 수분세럼임에도 네이밍에 오일을 넣었다. 

제주 녹차수를 비롯해 피부에 영양소를 전달하는 다양한 발효추출물과 피부 재생을 돕는 펩타이드 함유량이 높아,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과 실내 냉방으로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등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를 돕는다. 오일 텍스처의 갑갑한 느낌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산뜻한 여름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라이크아임파이브 '올 데이 카밍 크림' 리뉴얼 출시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All Day Calming Cream)'이 편리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튜브형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순하면서도 진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올 데이 카밍 크림'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온 가족 사계절 보습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펌프형에서 튜브 타입으로 제품 용기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시어버터의 영양을 가득 품은 꾸덕한 버터 제형의 크림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보유력을 강화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해 어린 아이의 여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이 제품은 꾸덕한 버터크림 제형의 쫀쫀한 보습력을 자랑하면서도 아이 스스로 바르거나, 엄마가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발라주기 수월할 만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로션처럼 빠른 흡수력도 특징이다.

◆메이블린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

메이블린 뉴욕이 올 여름, 타투급 지속력을 자랑하는  아이라이너 '라인 타투 크레용'과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 타투' 아이라이너 2종은 물은 물론, 땀과 열에도 강한 멀티 프루프로 타투급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타투' 라이너는 펜슬 타입의 '라인 타투 크레용'과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두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펜슬 타입 '라인 타투 크레용'은 부드러운 울트라 크리미 젤 포뮬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그려져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아이라인을 그린 뒤 45초만 기다리면 빠르게 픽싱돼 하루 종일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위한 블랙 컬러, 부드럽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한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구성돼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는 곡선 디자인의 그립과 날렵한 나일론 팁으로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 누구나 쉽게 가늘고 섬세한 라인부터 강렬한 스모키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타투처럼 또렷한 △블랙 컬러 1종으로 선보인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애경산업(018250)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에서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SPF50+/PA++++)을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름철이면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100% 무기자차 성분을 처방한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자극이 적어 트러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제수 대신 마치현 추출수를 사용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특히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에이솔루션만의 독자적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9 Acne-Core Solution System) 적용했다. 

과도한 피지케어, 민감성 피부진정 등 6가지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Acne-Solution Complex)와 피부 손상개선, 장벽강화 등 3가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Core-Solution Complex)'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무기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줄여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11번가 '엑스엑스나인틴' 

11번가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직접 기획한 립스틱 라인 '엑스엑스나인틴(이하 XX19)'을 단독 론칭했다.

'XX19'은 박나래의 빼어난 뷰티 감각, 남다른 열정과 섹시함을 담아 탄생한 립스틱 브랜드다. 섹시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했고 뛰어난 발색과 쉽게 발리고 잘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까지 기능성을 갖췄다.

란제리 립스틱을 표방한 제품 콘셉트처럼 'XX19'은 컬러에서도 섹시함을 숨기지 않았다. 핑크 나이트, 스트립 레드, 네이키드 로즈, 섹스 온더 피치 그리고 박나래 에디션 컬러인 나래드 X(엑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닥스 액세서리 '크리잔 라인'

LF(093050)의 닥스 액세서리가 고급 패브릭 소재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남성 가방 '크리잔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17일부터 24일까지 LF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스 액세서리의 크리잔 라인은 캐주얼한 감각과 완벽한 품질을 동시에 원하는 남성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패브릭백으로 소재와 제조 공정에 있어 일반 원단가방과는 차별화된다. 

크리잔 라인은 세계 주요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 기업 리몬타(Limonta)사의 나일론 소재가 전체적으로 사용돼 질감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할 뿐 아니라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제품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섬세한 디테일과 노하우로 유명한 일본의 액세서리 브랜드 크리잔과 협업해 제조 공정도 고급화했다. 

닥스 액세서리는 일본 내 4대 가방 생산지 중 전통과 역사가 가장 깊은 도요오카 지역 현지에서 숙련된 장인의 손길을 통해 가공부터 포장까지 100% 수작업으로 크리잔 라인을 제작한다. 때문에 패브릭 소재임에도 견고한 품질을 자랑하며 쓰면 쓸수록 세월의 멋이 더해지는 특징이 있다.
 
닥스 액세서리의 크리잔 라인은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백팩과 브리프케이스는 물론 보다 캐주얼한 감성이 강한 크로스백, 토트백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전개된다. 

◆코모도 이키 야수오' 협업 여름 컬렉션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아티스트 '이키 야수오'와 협업해 서핑을 주제로 한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키 야수오(IKI YASUO)는 서핑과 하늘, 파도 등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하는 일본 출신의 아티스트다.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감성의 작품들로 사랑을 받으며 발리, 하와이 등 유명 휴양 명소에서 전시를 여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코모도 이키 야수오 협업 여름 컬렉션, 에르노 남녀 방수 재킷, 유니클로 BT21 UT·피터 사빌 협업 기능성 웨어 컬렉션, 아크네-스타터 블랙 라벨 협업 컬렉션, 슈펜-인기 프로야구 구단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 각 사


코모도의 '서핑 컬렉션'은 총 8종의 티셔츠와 2종의 셔츠로 출시된다.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멋진 커플룩과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남녀 공용으로 제작됐다.

라운드 넥 형태의 반팔 티셔츠에는 서핑 보드를 들거나 바다에서 서핑을 즐기는 캐릭터가 익살스럽게 그려졌으며 파도, 야자수 등을 통해 여유로운 해변의 풍경을 잘 표현했다. 이키 야수오의 이름과 LOVE 등의 레터링을 활용한 그래픽은 감각적인 멋을 더한다. 더운 여름에 특화된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것도 장점이다.

이번 서핑 컬렉션은 더운 여름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밝고 화사한 색상이 주를 이룬다. 그린, 핑크를 비롯해 블루, 레드, 퍼플 등 강렬한 원색의 제품도 선보인다.

◆에르노, 남녀 방수 재킷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에르노(HERNO)가 여름 장마철 레인코트로 활용하기 좋은 남녀 방수 재킷을 출시했다.

레인코트를 만들면서 시작된 브랜드인 에르노가 지난 70여년간 쌓아온 기능성과 아름다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기본 색상이 브랜드만의 현대적인 감성을 잘 보여준다.

에르노의 대표 기능성 라인인 '라미나르' 컬렉션의 신상품으로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와 협업으로 만들어 내구성과 기술력이 돋보인다. 방수, 방풍, 통기성과 초경량의 무게를 갖춰 간절기 및 여름 장마철까지 두루 착용 가능하다.

에르노의 여름 신상 라미나르 방수 재킷은 여성, 남성용으로 각각 출시된다.

여성용 '스무스 데일리 후드 재킷'은 에르노를 대표하는 A(에이)형 실루엣의 중간 기장 외투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돋보인다. 여밈 부분이 지퍼와 단추 이중으로 처리돼 세심한 가공이 돋보이며 스트링으로 조절 가능한 후드와 지퍼 포켓이 실용성을 높인다.

남성용 '고어텍스 후드 재킷'은 일자형의 깔끔한 기본 디자인으로 포멀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스냅 단추(똑딱 단추)형태의 여밈 부분과 커다란 포켓이 디자인 요소로 작용할 뿐 아니라 편리함을 더했고 후드 부분이 탈부착 가능해 용도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유니클로 'BT21 UT·피터 사빌' 협업 기능성 웨어 컬렉션

유니클로가 'BT21'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라인업 UT(UNIQLO T-Shirt)를 출시했다.

‘BT21'은 라인프렌즈의 FRIENDS CREATORS를 통해 선보인 첫번째 캐릭터로,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UT는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로, 티셔츠를 캔버스처럼 활용해 입는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뛰어난 품질과 착용감까지 만족시키는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라이프웨어(LifeWear)' 컬렉션 중 하나이다.

'BT21' UT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8시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본 사이즈뿐만 아니라 XS 및 2XL~4XL의 특별 사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니클로가 영국의 전설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피터 사빌(Peter Saville)'과 협업한 기능성 웨어 컬렉션을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드라이-EX'와 '에어리즘(AIRism) 레깅스' 등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고기능성 소재로 만든 스포츠웨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티셔츠와 폴로 셔츠, 반바지 및 에어리즘 레깅스와 와이어리스 브라 등 쾌적한 여름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피터 사빌의 모던한 감각이 더해진 그래픽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니클로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가 함께 개발한 신소재로 특수한 입체 짜임 구조가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드라이-EX'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와 폴로 셔츠는 뛰어난 통기성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스포츠나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때에도 착용할 수 있다. 

◆아크네-스타터 블랙 라벨 협업 컬렉션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전설적인 미국 스포츠 브랜드 '스타터 블랙 라벨(Starter Black Label)'과 협업해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1971년 탄생한 '스타터'는 NBA, NFL등의 유명 스포츠 팀과 제휴해 감각적인 스포츠 의류를 선보이며 유명 프로 선수, 힙합인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 사이에서 매니아 층을 형성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스타터 블랙 라벨'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고급 라인으로 브랜드의 상징인 재킷, 모자 등이 대표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크네 스튜디오와 스타터의 대표적인 상품들에 두 브랜드의 로고와 상징 색상 등을 활용한 디자인 요소를 더해 새롭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아크네 스튜디오를 대표하는 데님 팬츠와 재킷, 티셔츠 등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참신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화했다.

대표 상품이 된1996, 1997 데님 팬츠는 1996년과 1997년 브랜드가 처음 출시한 청바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풍 디자인으로, 이번 컬렉션에서 스타터 블랙 라벨과 아크네 스튜디오의 로고 패치가 마치 패턴처럼 옷 전체에 표현됐다.

1998, 2000데님 재킷에도 동일한 로고 자수 패치가 적용돼 팬츠와 함께 입으면 마치 한 벌처럼 연출 가능하다. 브랜드 고유의 페이스 로고 대신 '13'숫자가 수놓인 핑크 셔츠, 스타터 로고가 부착된 스웻셔츠도 스포티하면서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슈펜-인기 프로야구 구단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인기 프로야구 구단과 손잡고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슈펜은 인기 프로야구 구단인 한화이글스·기아타이거즈와 손잡고 각 구단의 엠블럼과 마스코트의 특징을 살린 슬리퍼, 스니커즈, 에코백 등 17종의 상품을 지난 17일 슈펜 온라인 스토어에 최초 공개했다.

이번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협업 상품은 국내 대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심을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대표 상품인 '이글스 베이직 스니커즈'와 '타이거즈 베이직 스니커즈'는 슈펜이 330만족을 판매한 슈펜 메가베스트셀러 '슈펜 베이직 스니커즈'에 구단 로고를 결합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출시했다.

또한 뒤축이 없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뮬 디자인에 구단의 로고로 포인트를 준 '이글스 뮬 스니커즈'와 '타이거즈 뮬 스니커즈'는 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각 구단의 개성을 살린 슬리퍼와 에코백 상품들도 출시했는데, 한화이글스의 마스코트 '수리'를 모티브로 제작한 '한화 수리 슬리퍼'는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되자마자 품절돼 현재 예약 구매 신청을 받고 있다.

◆좋은사람들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

좋은사람들(033340)이 불편을 유발하는 요소를 최소화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은 좋은사람들의 베스트셀러 '라이프 브라'를 여름 시즌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다. 와이어는 물론 본딩, 피본 등 3가지 요소를 없애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브라'는 작년 출시 한 달여 만에 70%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이후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좋은사람들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 모이몰른 바캉스 아이템, 쌤소나이트 자일럼 2.0, 밀로앤개비 태열짱구베개, 현대홈쇼핑 투티스푼, 쿠팡 펫 프리미엄 전문관 오픈. ⓒ 각 사


좋은사람들은 여름철 편안한 속옷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통기성을 강화한 새로운 '라이프 브라'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썸머 에디션은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좋은사람들이 개발한 에어홀 트라이앵글 몰드를 적용했으며 타 제품 대비 월등히 가벼운 소재로 시원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와이어·본딩·피본이 없어 와이어가 살을 찌르거나 몸을 조이지 않고 시스루 소재를 가슴컵 부분에 덧대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전한다. 

이전 제품과 동일하게 S, M, L, XL의 네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일반 티셔츠 사이즈를 고르는 것처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으면서도 일체형 몰드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모이몰른 '바캉스 아이템'

모이몰른은 개성 있는 아트웍과 컬러감으로 즐거운 바캉스를 도와줄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바캉스 아이템은 원피스형 수영복부터 △래쉬가드 △워터레깅스 △플랩캡 △아쿠아슈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UPF50+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베이비 라인은 컬러 배색을 사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볼드한 스트라이프 나염의 '무스비 래쉬가드 수영복'은 위트 있는 그래픽에, 깜찍한 동물 귀를 부착한 모자를 함께 구성해 귀여움을 한껏 살렸다. 넥 부분을 플레어 처리한 원피스형 수영복인 '뮤앨 수영복'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멋진 바캉스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토들러 라인에서는 원 포인트 디테일을 통한 감성적인 디자인이 주목된다. 강렬한 레드 스트라이프 수영모로 포인트를 더한 '라디 스윔 세트'와 세일러 카라와 도트무늬 하의가 레트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메릴 스윔 세트' 등이다. 또,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라디 워터 레깅스'는 레이어드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모이몰른은 모자챙과 후면 덮개가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얼굴과 목을 보호해주는 '파인 플랩캡'도 출시했다.

◆쌤소나이트 '자일럼 2.0'

쌤소나이트(Samsonite)의 첫 알루미늄 컬렉션 '자일럼(XYLEM)'이 20년 만에 스타일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자일럼 2.0(XYLEM 2.0)'으로 돌아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자일럼 2.0은 시간을 초월한 클래식한 디자인에 레이저 커팅 방식의 로고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동시에 하이 퀄리티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한층 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컬러는 실버, 블랙 및 로즈 골드 세 가지로 출시한다.

또한 트래블 백 리딩 브랜드인 쌤소나이트의 노하우를 담아 잠금장치부터 바퀴까지 모든 요소에 최상의 기능성을 적용했다. 클릭 한 번으로 쉽고 빠르게 캐리어를 여닫을 수 있는 '클릭-팝™(Click-Pop™)' TSA 잠금장치를 이중으로 부착해 편리함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서스펜션 휠은 매끄럽지 않은 길에서도 소음과 손에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한다. 

또한 코너 범퍼 및 전용 러기지 커버는 외부 자극으로 인한 캐리어 손상을 방지한다.

◆밀로앤개비 '태열짱구베개'

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기능성 소재와 3D 디자인으로 영아의 태열을 잡는 동시에 예쁜 두상 형태까지 만들어주는 태열짱구베개를 신규 출시했다.

밀로앤개비의 태열짱구베개는 항균 기능과 냉감 효과가 뛰어난 숯 성분이 함유된 차콜폼비드 충전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 영유아의 체온을 효과적으로 다스릴 수 있는 제품이다. 겉면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매쉬 원단을 사용해 보다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영아의 두상 형태를 반영한 인체공학적인 3D 디자인으로 경추 지지대가 목이 뜨지 않도록 부드럽게 받쳐줘 아기에게 가장 편안한 최적의 높이를 제공한다. 부드럽게 머리를 감싸는 원형 퀼팅 디자인으로 머리 이탈을 방지함과 동시에 사두증 또한 예방할 수 있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고려한 오가닉 면 100% 타월커버로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투티스푼'

현대홈쇼핑(057050)이 홈쇼핑 뷰티 부문 대표 히트 상품인 '쿠션' 단독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낮 12시 45분부터 '투티스푼(TWOTSP) 컬러 볼류머 쿠션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이 상품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인 '포니(PONY)'가 홍보대사로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윌리엄스 소노마 에어린 컬렉션, 이마트 이너워터팩·뉴치즈몽땅·PK 딸기, 세븐일레븐 포케 콘셉트 샐러드 도시락, 이마트24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 ⓒ 각 사


포니는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총 190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꼽힌다. 다수의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뷰티 부문 전문가로, 홈쇼핑 뷰티 상품에는 이번에 처음으로 홍보대사로 참여하는 것이다.

이미 '포니애착쿠션' 등의 별칭으로 SNS상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이 상품은 전반적인 얼굴의 톤을 정리해 바로잡아 주는 베이스 화장품의 기능인 '컬러 코렉터' 기능이 핵심이다. 여기에 베이지·그린·핑크퍼플 등 세가지 컬러의 베이스 크림을 보색효과에 따라 8:1:1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톤을 동일하게 유지하고 붉은기와 트러블을 보완해 주는 한편, 50시간 수분 보습과 색상 지속 효과도 이 상품의 차별점이다. 

◆쿠팡 '펫 프리미엄 전문관' 오픈 

쿠팡이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 내에 '펫 프리미엄' 전문관을 오픈했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대하는 '펫팸족(Pet+Family)'이나 반려동물을 자신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펫미족(Pet+Me)'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쿠팡에서는 150여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7000여개의 상품들을 모아 새로운 전문관을 선보인다.

반려동물용품 구매 시 단순 기능만이 아닌 집안의 인테리어를 고려해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반영한 '강아지와 함께 사는 집' '고양이와 함께 사는 집' 테마를 선보인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머무는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하우스, 쿠션, 화장실 등 관련용품들을 모아서 제안한다.

또 반려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펫 가전 △패션/외출소품 △뷰티/헬스케어 3개 테마 배너를 배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펫 전용 공기청정기, 드라이룸 등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펫 가전, 프리미엄 패션의류와 고가 라인의 외출용품, 피부 진정, 피모개선 등의 기능성 뷰티/헬스케어용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 니즈에 맞는 신상품이나 인기 많은 상품들을 선정해 보여주는 '트랜드 픽' 카테고리도 별도로 운영한다.

◆윌리엄스 소노마 '에어린 컬렉션'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미국 프리미엄 키친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는 올여름 신상품으로 테이블웨어(식탁용 식기류) '에어린 컬렉션' 30종을 출시한다.  

유럽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것이 특징으로, 노란색과 파란색을 사용한 플라워 패턴(꽃무늬)으로 시원한 느낌의 식탁 연출에 효과적이다.

대표 상품은 에어린 디너 접시, 에어린 플로럴 유리잔, 에어린 우븐 슬리브 유리잔 등으로, 전국 4개 매장과 윌리엄스 소노마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이마트 '이너워터팩·뉴치즈몽땅·PK 딸기'

이마트(139480)가 마시는 건조과일 '이너워터팩'을 선보인다.

'이너워터팩'은 건조과일을 물과 함께 보틀에 우려 마실 수 있는 수분 충전 아이템으로 과일이 가진 비타민과 미네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상품 당 3봉씩 들어있으며, 한 봉당 2L의 물을 우릴 수 있다.

이마트에서 선보일 이너워터팩 3종은 건조레몬, 구아바잎 등이 어우러진 화와이무궁화, 레몬녹차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몬녹차, 유자·건조 배·건조 귤 등으로 이루어진 유자의 온도 등이다. 

또한 이마트는 2017년 핫 이슈템이었던 '치즈몽땅'을 '뉴치즈몽땅'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뉴치즈몽땅은 단단하고 달콤한 브리오쉬빵에 플레인 치즈크림으로 맛을 냈다. 한 개 중량 150g 중 60%인 90g이 치즈크림으로 구성돼 진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다.

뉴치즈몽땅은 기존 치즈몽땅에 대한 SNS 고객 의견을 반영해 치즈의 신맛을 줄이는 대신 단맛을 강화했으며, 치즈가 새지 않도록 먹기 편하게 개선했다.

이외에도 PK마켓/SSG푸드마켓이 한여름에 먹는 신품종 'PK 딸기(500g/팩)'를 단독 출시한다.

충남 공주 지역에서 시험재배에 처음 성공해 첫 수확한 신품종 딸기로, 기존 여름철에만 잠시 판매되는 여름 딸기와 달리 6월부터 겨울딸기가 출시되는 10월말까지 운영된다. 판매 점포는 PK마켓 하남/고양/위례, SSG푸드마켓 청담/도곡점이다.

PK딸기는 아삭한 식감과 단단한 경도가 특징이며, 기존 잠시 출하되는 여름 딸기와 달리 당도와 향도 높은 편이다.

◆세븐일레븐, 포케 콘셉트 샐러드 도시락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나트륨 함량과 칼로리가 낮아 건강식으로 꼽히는 샐러드 도시락 출시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편의점 먹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나섰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하와이 전통 음식이자 건강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케(Poke)' 콘셉트의 샐러드 도시락이다. '닭가슴살 포케 도시락' '두부 포케 도시락'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 포케 샐러드 도시락은 칼로리와 나트륨을 일반 도시락(평균 800kcal, 1300mg)의 절반 수준까지 낮춰 완성했다.

'닭가슴살 포케 도시락(306kcal, 536mg)'은 닭가슴살과 삶은 고구마를 담아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을 높였으며 렌틸콩, 강낭콩, 방울토마토 등 각종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넣어 영양을 높인 상품이다.

'두부 포케 도시락(350kcal, 480mg)'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스테이크를 메인 토핑한 상품으로 △흑미밥 △병아리콩 △완두콩 △버섯볶음 △방울토마토 등을 함께 담아 건강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

이마트24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와 '순삭크림롤 가나슈초코'를 출시한다.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는 3가지 치즈(고다, 체다, 까망베르)를 조합해 '단짠(단맛+짠맛)'의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순삭크림롤 가나슈초코는 우유가 들어간 초코크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

기존 크림롤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롤에 들어가는 내용물(크림)에 대해 고민한 끝에 달콤한 크림에 짭짤한 치즈 풍미를 더해 단짠의 조화를 이룬 중독성 있는 맛을 개발해냈다. 또한 우유를 활용한 초코 크림으로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살렸다.

SNS사용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층이 주 타깃이라는 점을 고려해, 맛있어서 순식간에 음식이 먹어 치워 사라져버린다는 의미의 '순삭'이라는 네이밍을 제품에 사용했다.

이마트24는 조각케이크, 마카롱 등 현재 27종의 디저트를 판매 중이다. 이번 크림롤 2종 출시 이후에도 연말까지 단독 운영 디저트 상품 15종을 추가적으로 선보이며 관련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굿즈'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별마당 도서관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별마당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별마당 굿즈는 별마당 도서관의 '책으로 가득한 열린 공간'이라는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상품으로 머그컵과 에코백 2종으로 구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굿즈, 대원제약 밀크씨슬 비타민B, 고려은단 퓨어 밀크씨슬, 천호엔케어 굿나인 환, 시그니엘서울 스테이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 롯데호텔월드 L 키즈존 오픈. ⓒ 각 사


별마당 도서관은 책을 담을 수 있는 '에코백'과 책과 함께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머크컵'이 도서관과 가장 어울리는 아이템이라고 판단해 2가지 품목으로 정했다.

별마당 굿즈 디자인은 SNS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이랑' 작가와 협업한 것으로 별마당 도서관 대형서가에 꽂힌 무수히 많은 책을 통해 느끼는 특별한 경험을 드로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코백에 텀블러 홀더 등을 포함시켜 실생활에 활용도를 높였고, 머그컵과 에코백 모두 화이트와 블랙 컬러만을 활용해 깔끔하고 정제된 느낌을 더했다.

◆대원제약 '밀크씨슬 비타민B'

대원제약(003220)은 일상의 피로와 과도한 업무에 지친 우리 가족의 간 건강을 위해 필요한 영양을 담은 '밀크씨슬 비타민B'를 출시했다.

장대원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B군 2종 (비타민 B1, 비타민 B6)을 포함해 총 26가지 원료를 한국인의 영양소에 맞춰 담은 간 건강 복합 솔루션이다.

밀크씨슬은 국화과로 분류되는 엉겅퀴의 일종으로 유럽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 밀크씨슬에 함유돼 있는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은 여러 연구 및 인체 실험을 통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대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로 알려진 비타민B는 신체 에너지 생성과 신체 기능 조절에 필요한 영양소로 그 필요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으며, 수용성 비타민인 만큼 매일 식품으로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밀크씨슬 비타민B'는 비타민 B1과 비타민 B6까지 함유해 신체 에너지 대사를 돕도록 했다.

특히, 이 제품은 유기농 과일 4종 및 유기농 야채 13종 등 유기농 부원료 17종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고, 6無 첨가물 공법을 적용해 합성착향료 등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한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현대약품 '로피니롤염산염' 서방제제 출시 

현대약품(004310)이 국내 최초로 파킨슨병 치료제 '로피니롤염산염' 서방제제를 정식 출시했다.

현대약품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로피니롤염산염 서방제제 '현대로피니롤서방정'은 오리지널 제품의 첫 후발주자로, 1일 1회 투여로 기존 1일 3회 투여하는 속방형 제제보다 복용 편의성이 개선됐다.

현대약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CNS(중추신경계) 사업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지난해 CNS사업본부 출범 이후, 파킨슨병 치료제인 미라프서방정(프라미펙솔서방정)을 국내 최초로 발매하는 등 본격적인 CNS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고려은단 '퓨어 밀크씨슬'

고려은단이 다른 성분 없이 밀크씨슬만 담은 '퓨어 밀크씨슬'을 새롭게 출시했다.

'퓨어 밀크씨슬'은 히말라야 고원지대에서 자연적으로 성장한 야생 밀크씨슬을 함유한 제품으로 손으로 직접 수확하는 '핸드픽' 과정을 통해 엄선한 프리미엄 밀크씨슬 원료만을 사용했다.

다른 성분 없이 밀크씨슬만 담고 있어 중복 섭취에 대한 걱정 없이 멀티비타민 등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섭취 가능하며, 해조류(카라기난)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온도나 습도 등 외부 환경 변화에 관계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속 성분인 실리마린이 130mg 들어 있어, 하루에 캡슐 한개만으로도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을 100% 충족시킬 수 있다.

◆천호엔케어 '굿나인 환'

천호엔케어가 지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돕는 수면 건강식품 '굿나잇 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굿나잇 환'은 편의점 전용 상품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일이 많은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숙면을 돕는 다양한 원료를 담아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굿나잇 환'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묏대추의 씨앗을 볶은 '산조인' 연꽃의 뿌리인 '연근' 연꽃의 종자인' 연자육'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한 토란대 등을 담았다. 

또한 지친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테아닌, L-트립토판, 세인트존스워트추출분말, 레몬버베나추출분말 등을 더해 편안하게 잠들고 싶은 날 섭취하면 좋다. 식전, 식후 관계 없이 1일 2~3회 각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시그니엘서울 스테이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

시그니엘서울의 81층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미쉐린 3스타 오너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 초청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서 지난 3월 첫 번째 행사 예약 접수 당일에 이틀간의 갈라 디너 좌석이 전석 마감되고, 참석한 다수의 국내 미식가와 유명 인플루언서로부터 행사 종료 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고객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다시 개최되는 갈라 디너는 총 8개의 미쉐린 스타를 보유한 야닉 알레노 셰프가 직접 행사 기획, 메뉴 개발, 요리에 참여해 그만의 독특한 '프렌치 모던 퀴진(French Modern Cuisine)'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에는 특별히 '동서양 미식 세계의 만남'을 주제로 해 한식과 프렌치 요리를 접목한 특별 코스 메뉴인 △토마토, 바질 오일, 부라타 크림을 올린 수박 테린 △깻잎 오일을 곁들인 허브 라비올리 △마요네즈를 곁들인 도화새우와 오시에트라 캐비아 △설탕 크러스트로 로스트한 오리 △올리브 주스와 와일드 로켓(야생 루꼴라)을 곁들인 오리 가슴살 △오리, 토마토, 적양파 소스를 더한 조개 수프 △비빔밥 스타일의 오리 타르타르와 야채 △사과 타르트와 이즈니 아이스크림이 준비된다.

야닉 알레노 셰프가 방한할 때 즐겼던 한식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에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메뉴는 제철의 현지 식재료를 사용한다는 셰프의 철학에 따라 스테이의 셰프들이 직접 전국의 농장, 목장, 사찰 등에 방문해 발굴하고 엄선한 재료들로 만드는 코스 메뉴이다.

'비빔밥 스타일의 오리 타르타르와 야채' 메뉴는 모든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한식인 비빔밥의 매력과 가벼운 형태의 요리가 제공되는 프렌치 요리의 특징을 살려 미니 디쉬 형태로 제공되며, 고추장에 레몬즙과 사과즙을 더한 양념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사과 타르트와 이즈니 아이스크림' 메뉴는 전통적인 프랑스식 디저트인 타르트와 이즈니 아이스크림에 한식의 대표 조리법 중 하나인 발효 기법을 가미한 메뉴이다. 

3일 동안 발효시킨 사과 위에 프랑스 전통 무염 버터인 이즈니 크림과 함께 바닐라 아이스크림, 캐러멜 등이 올라가 사과 본연의 깊은 맛이 극대화된다. 발효 기법은 야닉 알레노 셰프의 대표 조리법 중 하나이며, 셰프의 요리 세계를 이해하기 좋은 메뉴이다.

특히, 야닉 알레노 셰프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코스 메뉴와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프랑스 와인 6종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랑스 보르도 와인 기사 작위를 수여 받은 정재훈 소믈리에가 선별한 와인을 음미하며, 시그니엘서울 81층에서 보이는 서울 도심과 길게 펼쳐지는 한강의 수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L 키즈존' 오픈

롯데호텔월드가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선보이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롯데호텔월드가 키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월 25일 웅진씽크빅과 함께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L 키즈존(KIDS ZONE)'을 오픈한다.

롯데호텔월드 2층에 약 100평 규모로 조성된 L키즈존은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독서를 통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L키즈존은 웅진씽크빅 유아동 북큐레이션 서비스인 웅진북클럽의 연령별 인기 어린이 전집 및 단행본 등 600여 권의 도서와 신체, 인지, 정서 발달에 좋은 놀이 교구, 영상과 애니메이션 등의 디지털 콘텐츠로 독서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북패드 등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L키즈존은 매일 오후 1시부터 5까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며 3세부터 10세 어린이를 동반한 롯데호텔월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올여름 아이와 함께 마음껏 키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7명동 '옐로우 데이'

L7명동은 시그니처 패키지 '옐로우 데이(The Yellow Day)'를 출시했다. 올해 11월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옐로우 데이 패키지는 2박 이상 연박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패키지이다. 이용 고객들에게 전통 한복과 인력거 체험을 제공해 뉴트로 트렌드를 만끽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한다.

두 가지 패키지 타입 중 '옐로우 데이 Ⅰ'은 한복 대여 업체인 '한복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복 체험권이 포함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7명동 옐로우 데이, 제주신라호텔 서머 뮤직 페스티벌·1인 전용 상품 출시, 신라스테이 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 글래드호텔 트리플 조이 클럽 리뉴얼 출시. ⓒ 각 사


최근 '인싸'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급부상한 한복 나들이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고객의 취향에 맞는 한복은 물론 갓이나 댕기 등의 소품 1종도 3시간 동안 대여 가능하다. 

고궁에서는 한복 착용 방문객들에게 입장료를 면제해 주는 경우가 많아 관람비용도 절약할 수 있어 더욱 알차다. 여름 시즌을 맞아 야간 개장을 시작한 고궁들의 야경은 운치를 더한다.

'옐로우 데이 Ⅱ'는 '아띠+한복' 북촌한옥마을 코스 이용권을 준비했다. 아띠는 '좋은 친구'의 순우리말 표현으로 인력거를 타고 무심코 지나치는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재발견해볼 수 있는 L7명동의 대표 트래블 컨시어지(Travel Concierge) 서비스이다. 

가이드를 겸한 인력거 라이더가 들려주는 골목골목 숨은 이야기와 함께 한복을 입고 한옥마을을 감상하는 색다른 체험으로 한옥마을을 200 %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체크아웃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하는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도 있어 호캉스를 느긋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박당 16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가격도 매력적이다.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 별도 가격이며, 특전은 투숙 기간 동안 1회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 '서머 뮤직 페스티벌·1인 전용 상품' 출시

제주신라호텔은 여름밤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오는 7월부터 선보인다. 성인 고객은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어린 자녀 고객들은 마술쇼를 즐기며 제주의 푸른 밤을 만끽할 수 있다.

노을이 저무는 오후 8시에는 야외수영장 라이브 무대에서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지난해 스페인 플라멩코에 이어 올해는 브라스 밴드의 여름 특별 공연을 선보이며 여름 밤의 열기를 북돋는다.

오는 7월1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유러피언 브라스 밴드는 △색소폰 △트럼본 △트럼펫 △튜바 등 6명의 금관 악기 연주자들로 구성돼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브라스 밴드는 비교적 이동이 자유로운 금관 악기 밴드의 특징을 살려 관객과 더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라이브 무대가 있는 패밀리 풀을 벗어나 어덜트 풀까지 이동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여 야외 수영장 전체가 흥겨운 공연 분위기로 달아오를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원더풀 매직쇼'도 매일 오후 2시와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원더풀 매직쇼'는 자녀들의 교육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돼 부모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마술에 숨어있는 과학의 원리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이번 공연은 '과학의 원리를 마술로 배우는 과학 마술 콘서트'라는 부제로 마술과 과학의 절묘한 조화가 담긴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에서는 빛의 신비함을 느껴보는 '굴절 마술', '풍선 과학 마술', '공기 대포 만들기'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과학 마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클래스도 30분간 진행된다. 마술사의 설명으로 시작되는 이 클래스에서는 '손 그림자 마술'과 '빛과 레이저 마술'을 각각 15분씩 배워볼 예정이다. 지난해 고객 평가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해, 아이들이 마술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아웃도어 프로그램들에 참가하는 '적극적인 혼캉스족'이 많아지자 성수기로서는 이례적으로 1인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이 최근 출시한 1인 전용 상품은 '플라워 아틀리에 패키지'다. 6월부터 시작한 플라워 아틀리에(꽃 공방) 프로그램의 전체 참가자 중 약 30%가 1인 여행객인 점을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구성했다.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이는 '플라워 아틀리에' 프로그램은 기존에 선보였던 플라워 클래스의 또 다른 형태로, 직접 화훼농원을 방문해 원예 전문가의 꽃 종류 소개와 재배법, 호텔 플로리스트의 꽃장식 노하우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식물로 홈 인테리어를 하는 트렌드가 급부상해 '플라워 아틀리에' 역시 출시 초반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라워 아틀리에 패키지'는 1인 전용 상품으로 △플라워 아틀리에' 프로그램 참가 혜택 △프리미어 룸(산 정망) 1박 △조식 △사우나 입장 혜택(투숙 중 1회)로 포함되며, 2박 투숙 시에는 풀사이드 바 망고 아이스크림(투숙 중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스테이 에듀케이션'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곧 다가올 여름방학과 주말을 자녀와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스테이 에듀케이션(Stay Education)'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에듀케이션(Stay Education)' 패키지는 가족들이 그리스 신화를 테마로 한 역사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이용하면 좋다.

먼저 패키지에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그리스 보물전' 전시 티켓을 제공한다. 전시회는 350여점의 그리스 시대의 다양한 보물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으로 교과서에서나 볼 수 있었던 유물을 직접 볼 수 있는 이색체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시회 관람 후에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쉽고 재미있게 독서 할 수 있도록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그리스 로마 신화' 도서를 제공하고 리미티드 에디션인 신라스테이 베어와 여행사진을 예쁘게 장식해줄 토퍼도 선물로 준다.

상품구성은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객실(1박) △예술의 전당 그리스 보물전 전시 입장권(3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대전쟁 (1권, 선착순 제공)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토퍼 1개로 구성했으며, 예술의 전당과 인접해 있는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3곳에서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 '트리플 조이 클럽' 리뉴얼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골프장과 호텔의 혜택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멤버십 '트리플 조이 클럽(TRIPLE JOY CLUB)'을 리뉴얼 출시했다.

골퍼들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각광받던 트리플 조이 클럽은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골프 라운딩권을 확대 구성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오라 컨트리클럽과 호텔의 혜택을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가지의 업그레이드된 멤버십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먼저, 제주의 대표 골프장 오라 컨트리클럽의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에디션'은 △골프 무료 입장권 8매 △주중 라운딩권 4매 △모닝 라운딩권 4매 △호텔 런치&디너 식사권 4매 △클럽하우스 커피 이용권 4매 등이 포함된다. 

골프 라운딩과 호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서울 에디션'은 △골프 무료 입장권 8매 △주중 라운딩권 4매 △글래드 호텔 숙박권 4매 △조식 이용권 4매 △메종 글래드 제주 사우나&휘트니스 이용권 4매, 정글북 바이 앨리스바 이용권 1매 등으로 구성된다. 

트렌디한 여성 골퍼들을 위해 골프 라운딩부터 파티, 스파 서비스 등 풀서비스가 포함된 '레이디스 에디션'은 △골프 무료 입장권 8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최고급 스위트 객실에서 룸서비스 파티 메뉴가 제공되는 파티 숙박권 1매 △호텔 런치&디너 식사권 4매 △조식 이용권 8매와 함께 정글북 바이 앨리스바 이용권 1매, 라운딩 후 지친 심신에 힐링 타임을 선사할 쥴라이 스파 이용권 4매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모든 멤버십 프로그램에 제공되는 공통 특전으로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객실 우대권 4매, 런치&디너 우대권 4매, 골프 우대 입장권 20매와 함께, 서울과 제주 호텔의 주요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메종 글래드 제주와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제공하는 회원전용 우대 혜택인 '월간 스페셜 베네핏' 혜택까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2019년 6월27일 △메르세데스 벤츠 주말 시승권&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볼빅 캐디백 △글래드 호텔 숙박권 △스파 이용권 △골프백 △보스턴백 등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행운권 추첨과 대림 오토바이의 전기 스쿠터가 선물로 제공되는 홀인원 이벤트까지 준비된 '회원 친선 골프대회'가 개최된다. 

골프 대회는 트리플 조이 회원 및 동반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샷건/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