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축구선수가 될 가능성은..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80 작성일2004.03.14
전 올해 고2가 되는 학생입니다.

전 초등학교때부터 축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초등학교때는 학교 끝나면 항상 나가서 축구만 했습니다. 혼자서 할때가 많았고, 아니면 형들과 할때도 많았습니다.
근데 불행히도 그때 제가 다니던 초등학교에는 축구부가 없었습니다.
중학교에 올라갔는데, 그 중학교에도 축구부가 없었습니다. 전 그냥 아쉬운 생각에
친구들과 팀을 만들어서 축구를 했습니다. 그때를 생각하면..다시 그날로 돌아가고 싶은생각이 하루에도 수백번씩 듭니다... 그렇게 또 아쉬움을 달래며 고등학교 입학..
그곳에는 축구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등학교에 가서 축구부를 든다는건 사실상 불가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겐 지금 정말 진실되게 같이 축구를 하는 친구가 한명 있습니다. 그 친구도 저도, 정말 축구를 좋아합니다. 축구 코치나 감독이 저희에게 축구와 공부중에 한가지를 택하라고 한다면, 서슴치 않고 당당하게 축구를 택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기회를 얻을수 없는 현실이 정말 원망스러울 뿐입니다.
예전부터..지금까지는 정말 아쉬움을 달래면서.. 바보같이 꿈을 뒷전으로 보냈지만...
지금은 절대 아쉬움만으로 남기고 싶지 않습니다. 이미 늦은건 알고있지만, 더이상 빼고있을순 없습니다. 오늘 축구를 하다가 청원여고 축구부 코치라는 분을 만났습니다.
그분을 만나서 여러가지 기본기 연습을 배웠는데.. 그분을 만나고나니까 더욱더 축구선수의 꿈을 포기하고 싶지가 않습니다.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여도 좋습니다.
어떻게든 축구선수로써 잔디 그라운드를 뛸수 있는 방법을 알고있다거나 하는분은
꼭 알려주세요. 약간의 가능성이라도 있다면 시도하고 싶습니다.
대학팀을 들어가는거부터 시작해서 선수가 되는 방법도 가능할까요?
아니면 다른 클럽팀에 들어가보는것도 선수가 될수있는 방법중 하나가 될까요?
제발 뭐든지 알려주십쇼.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y****
초수
축구 기술, 규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일단 이건 확실하죠 축선수가 됀다는것은 벼락맞기보다 힘들다는것이라고..... 하지만 그 확륙을 뚫고 될 가능성도 있기는 합니다. 대학팀을 들어가는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그 대학팀이 만약에 주변 사람들이 못한다면 축선수가 된다는것은 불가능이죠 그만큼 주변 인간들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대학팀은 공부를 잘해서 좋은 대를 들어가서 그 축구팀을 들어가서 좋은 사람들만 만난다는 확률은 없죠.
또한 코치도 마찬가지도 명문대는 좋은 코치를 대려오긴하지만 그래도 건성으로 하는
코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팀 주변인간들이 약간 못한다면 그사람들과 수준을 맞추다 보면 자신의 실력도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계속 연습한다면 그 실력을 유지 할수도 있겠죠... 하지만 그런 경우는 드물다고 봅니다. 가능성도 있긴하죠.
하지만 클럽팀은 그와 다릅니다. 자신이 좋은 팀이 있다고 생각되면 그 클럽팀에게 가서 테스트를 받아보고 합격하면 되는것이죠 그래서 차이가 나는것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팀이기 때문에 좋은 선수라고 생각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그래서 클럽팀에 들어가는것이 제일 바람직하다고 생각됩니다........

2004.03.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직접작성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avi****
중수
과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님이 만약 잘한다면....

길은 어디에나 열려있습니다.

2004.03.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rain****
중수
축구 기술, 규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로

2004.03.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