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수현 천태만상 노래듣기

성공#$@ 2019. 5. 28. 12:21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다시 찾아왔네요. 이제 생각해보니 2018년도 몇번 주말이 남았네요. 이제 5번정도 주말 남은듯하죠?? 11월에는 빨간날이 없어서 그런지 잘 안가는듯하기도 하네요^^;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 윤수현 천태만상 준비를 해보았늗네요.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인 윤수현 천태만상은 나온지는 제법 되었지만 참 듣기 좋은 노래에요. 가사가 특히 참 재미잇네요. 예전에 이 노래 초반에 나왔을때 그래서 참 화제가 되기도했던것 같아요. 오늘은 라이브와 뮤직비디오 모두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천태만상 뮤직비디오에는 개그맨들이 총출동한듯합니다. 얼굴만 봐도 잘 알고 알려진 개그맨들이 모두 나오시는데요. 뮤직비디오로 들어보는것도 아주 재미나고 좋네요. 오늘은 신나는 노래 소개를 해보고있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천태만상 노래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나 정말 듣기 좋은 명곡들이 아주 많이 있네요. 소개해드린 오늘의 추천곡 바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먼저 윤수현씨의 라이브로 감상해보실수가 있는 천태만상 라이브 무대 영상입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무대영상을 통해서 가사와 함께 같이 따라 불러보시면서 들어보시루가 있어요. 노래도 너무 잘하고 무대매너도 참 좋으시죠.

 

 

얼굴도 예쁘고 몸매까지 너무너무 좋으셔서 차세대 트로트 주역으로 꼽히고 있으신데요. 듣기만 해도 정말 신나고 흥겨운 노래입니다. 듣고있다보면 스트레스가 한방에 확 날라가시게 될겁니다.

 

 

위에 올려드린 윤수현씨의 뮤직비디오도 한번 보세요. 윤수현 천태만상 뮤직비디오에 개그맨분들도 많이 출연해주셔서 뮤직비디오만 봐도 재미있고 기분 좋아지네요 노래도 너무 잘하고 목소리도 너무 좋죠. 최근 팬들이 엄청 많이 생기고 있으신데요. 노래 듣다보면 그 매력에 자동으로 빠지게 되어지는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