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내년 겨울 미국동부여행 계획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26,789 작성일2006.02.17

내년 (2007년) 1~2월쯤 미국 동부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행할 도시는 뉴욕,워싱턴,필라델피아,보스턴,플로리다 2곳 계획중입니다.

 

사촌형님이 뉴욕에 거주하기때문에 숙식은 해결될거같고 뉴욕에서 가장오래 머물거같습니다.

 

여행기간은 3주~4주 잡고있습니다.

 

여기서 많은 질문 드립니다.

 

*뉴욕*

1. 뉴욕에 관광명소 대부분이 맨하튼에 몰려있다는데 맞나요? 그리고 맨하튼외 구역에 있는 관광명소 추천부탁드립니다.^^

 

2.  뉴욕 치안에 대한겁니다. 밤에는 지하철 주변이나 외곽지역이 위험하다그러는데 삼가해야할 구역좀 알려주시고, 늦은밤까지 뉴욕 중심부를 돌아다니는게 괜찮은지도 궁금합니다.

 

3. 뉴욕에서 2~3주정도 있을예정인데 뉴욕에 명소들을 보는데 부족함이 없는 시간인지 알고싶습니다.

 

*워싱턴*

1. 1박2일 빠듯한 여행을 할꺼같은데 그러려면 워싱턴몰로 가라고 하더군요. 워싱턴몰이 버스터미널이나 기차역에서 가까운지 알고싶습니다.

 

2. 워싱턴몰을 중심으로 국회의사당,백악관,링컨기념관,전승기념탑등 걸어서 구경할수 있다는데 맞나요?

 

3. 펜타곤과 FBI를 가고싶은데 워싱턴몰에서 가까운지 궁금합니다.

 

*필라델피아*

1. 뉴욕에서 하루 당일치기로 여행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보스턴*

1. 1박2일 예정인데 하버드대,MIT공대를 가보기 위해 가려고합니다.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2. 보스턴은 지하철 시스템이 잘되있다 그러는데 지하철로 하룻동안 보스턴 명소를 보는데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플로리다*

1. 5일간 플로리다 두곳을 여행하려합니다. 올랜도,마이애미 or 마이애미,키웨스트 계획중입니다. 충분한 일정인지 궁금합니다.

 

2. 뉴욕이나 뉴져지에서 올랜도나 마이애미로 가는 저가항공사들좀 알고싶습니다.

 

3. 올랜도에서 마이애미까지 거리와 걸리는 시간좀 알고싶습니다.

 

4. 올랜도,마이애미의 치안좀 알고싶습니다. 치안에 대한 정보가 없기때문에..^^;;

 

5.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로 가는 교통수단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 많았네요.. 미국 동부를 여행해보셨거나 거주하시는분들은 보시면 답변부탁드립니다. 내공 많이겁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oos****
초인
삼국지 6위, 여권, 비자 민원 31위, 미국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날짜별로 여행지에 따라서 간단하게 할수 있는 팁도 같이 올려 보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길지만 쭉읽어보시면 여행에 많은 도움 돼실겁니다.

 

*뉴욕*

1. 뉴욕에 관광명소 대부분이 맨하튼에 몰려있다는데 맞나요? 그리고 맨하튼외 구역에 있는 관광명소 추천부탁드립니다.^^

 

브로드웨이 극장가(Broadway and the Theater District)
뉴욕에서 뮤지컬을 보지 않는 것은 범죄로라고도 생각될 수 있는데, 뉴욕의 브로드웨이 극장가는 43nd에서 53rd St. 사이와 6th에서 10th Ave. 사이의 극장가를 말합니다. 타임스퀘를 중심으로 38개의 극장이 모여있으며, 세게적으로 유명한 뮤지컬들을 공연하고 있고 때문에 하루에 20000명이 넘는 관객들이 모여듭니다. 1892년에 처음으로 극장이 지어지기 시작해서 1920년대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전 세계의 연극과 뮤지컬을 하는 사람들이 동경하는 연극의 중심지로서 각 교차점에는 화려한 극장, 레스토랑, 영화관이 늘어서 있습니다. 약 40여개의 극장이 몰려 있는데, 그 중에 민스코프 극장(Minskoff Theater)의 극장박물관(Theater Museum)에는 무대의상, 사진, 스크랩기사, 포스터, 그림 등이 전시되어 있어서 뉴욕극장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브로드 웨이의 뮤지컬의 요금은 $15~$100 인데, 같은 뮤지컬이라도 공연의 종류에 따라 또 요일에 따라 가격이 틀릴 수 있습니다. Matinee라고 하여 수요일 낮 공연이 가장 싸고, 주말 저녁에 있는 공연이 가장 비쌉니다. W. 46th St.은 식당의 거리로, 여러 나라의 식당이 있으므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특히 W. 44th St. 234번지에 있는 'Sardi'는 배우와 극장 관계자들과 그들을 구경하려는 사람들로 붐비는 유명한 식당입니다. 어떤 뮤지컬이 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관광안내소나 호텔의 프런트에 있는 Where를 구해서 보는 게 가장 최신의 정보를 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티켓은 티켓 마스터(212-307-4100)나 직접 극장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주소 및 위치: 42nd St.과 53rd St. 사이에서부터 6th Ave. 와10th Ave사이까지 New York, NY

자유의 여신상(Statue of Liberty)

미국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은 1886년10월28일 미국의 독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프랑스에서 제작되어 뉴욕의 리버티 섬에 세워졌습니다. 프랑스의 조각가 프레데릭 오귀스트 바르톨디에 의해 만드ㄹ어졌는데, 그는 조국에서 찾지 못한 자유에 대한 기념물로 만들 생각으로 21년에 걸쳐 자유의 여신상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1871년에 미그렌트 대통령을 만나서 제작비와 위치선정을 논의 하던 중에 "나는 미국의 자유를 힘써 찬양할 것이며 언젠가 이땅에서도 그것을 다시 찾을 것이다." 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다고 합니다. 현재 자유의 나라 미국을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은 주춧돌에 새겨진 엠마라자루스의 시에 나타난 "고단한 자들이여. 가난한 자들이요, 자유로이 숨쉬고자 하는 군중들이여. 내게로 오라."라는 글귀처럼 근 1세기 동안 아메리칸 드림의 선봉장 역할을 해 왔습니다. 왼손에는 독립선언서(1776년 7월 4일이라는 날짜가 들어가 있음)를 끼고, 오른손은 평화의 상징인 횃불을 들고 있는데, 머리에 씌어진 왕관의 7개의 첨단은 세계 7개의 바다, 7개의 주에 자유가 널리 퍼져 나간다는 것을 상징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유의 여신상 내부를 보려면 배터리 파크에서 페리를 타고 리버티 섬으로 가서 대좌(받침대)에서 정상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을 올라가야 하며 이 엘리베이터를 타기위해서는 보통 3시간을 기다려야 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 토대 부분의 2∼3층은 박물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리버티 파크에서는 또한 로어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의 무게는 225t, 대좌(받침대) 높이만 약 47.5m, 동상 자체의 발끝에서 횃불까지의 높이가 46m으로 지면에서 횃불까지의 높이는 93.5m에 이른다고 합니다. 좀더 알기 쉽게 말하면 손만해도 5m, 집게 손가락이 2.44m나 된다고 합니다.
전화: (212) 363 3200
오픈 : 09:00~17:00(여름에 연장), 크리스마스 휴무
페리 요금 : 어른 $10, 62세 이상 $8,4~12세 $4, 4세 이하 무료
교통 : 배터리 파크에서 페리를 이용
http://www.nps.gov/stli , www.bpcparks.org


가는방법:
지하철 : 1, 9선 South Ferry 역에서 하차
South Ferry역은 플랫폼이 짧고 곡선이기 때문에 앞의 3량에서만 하차할 수 있으므로 뒷 차량에 있으면 역에 도착한 것조차 모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한다.
버스 : M1, M6, M15의 배터리 공원(Battery Park)에서 하차하여, 리버티 섬으로 가는 페리 이용
페리시간 : 09:15~16:30 1시간 간격(7, 9월은 30분 간격),소요시간은 편도 15분(승선장 : 뉴욕항)
문의전화 : 1-212-363-3200

리버티 섬으로 가는 페리
배터리 파크의 부두에서 페리를 이용, 리버티 섬의 자유의 여신상과 엘리스 아일랜드(Ellis Island)까지 가 볼 수 있다.
한여름에는 운항 시간이 좀더 길어지지만, 보통 첫 배는 09:00 경에 출발하며 15~30분 간격으로 17:00까지 떠난다. 유명한 관광 명소라는 점을 고려하여 붐비는 시간을 피해 일찍 도착하여 표를 사는 것이 관광하기에 좋다. 티켓은 $10이며 15:30까지 배터리 파크의 클린턴 캐슬(Clinton Castle)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Statue of Liberty Ferry
☎ (212)269 5755
http://www.statueoflibertyferry.com

소호와 트라이베카

소호(Soho)'라는 말은 'South of Houston'의 약자로, 휴스턴 거리(Houston St.)의 남쪽에서 캐널 거리(Canal St.) 사이의 브로드웨이 서쪽 지대를 지칭합니다.
이 지역은 원래 공장과 창고가 많은 지역이었으나 대공황 이후 1900년대 패션사업 관련 공장들이 업타운으로 이전하면서 빈 집이 많아지자 1960년대를 지나면서 가난한 예술가들이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싼임대료, 넓고 천장이 높은 창고나 다락방은 그들의 창작공간으로 적절했기 때문이지요. 현재 소호의 특징인 창고로 쓰여진 주철의 단단한 건물들과 코블스톤 스트리트(cobblestone street). 자갈이 깔린 거리들은 거주민들이 업타운으로 이주한 이후인 1850년대에 등장했다고 합니다. 이 지역에 자리하고 있는 화려한 건물은 아랫층에는 아트 갤러리를 위한 전시공간, 그 윗층에는 유리제품을 판매사들이 있으며 그 위의 층에는 로드&테일러(Lord & Taylor), 티파니스(Tiffany's) 같은 회사들과 직물, 도자기가 있을 수 있도록 적합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특히 그린 스트리트는 소호 주철지구의 중심부역할을 하는데 자갈이 깔린 다섯개의 8번지에서 72-76번지블록을 따라 1869년에 1895년 사이에 지어진 주철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나 싱어빌딩과 같은 역사적이고 아름다운 빌딩이나 유명한 식당, 바(Bar), 부티크(Boutique) 등이 많이 있는 화려한 거리가 되었습니다. 특히 웨스트 휴스턴 스트리트와 커낼 스트리트를 연결하며 남북으로 뻗은 스프링 스트리트와 웨스트 브로드웨이길에는 현재 뉴욕에서 잘 나가는 화가나 조각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는 갤러리와 인테리어 샾· 부티크·레스토랑 등이 다양한 형태로 분포해 있으며, 새로 건축된 건물들과 오래된 정감어린 거리가 조화되어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이곳에 '구겐하임 소호 별관'이 들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미술관(The Museum of Africa Art)
주소 : 593 Broadway
오픈: 화~금요일 10:30~17:30 토요일 12:00~20:00 일요일 12:00~18:00
요금: 어른 $4 학생/어린이/노인 $2
전화 : 1-212-966-1313

The Museum of Contemporary Arts
주소 : 583 Broadway
전화 : 1-212-219-1355
오픈 : 수~금요일 12:00~18:00 토요일 12:00~20:00
요금 : 어른 $4 학생 $3 토요일 18:00 이후는 무료

미국 자연사 박물관

지구의 성장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미국 자연사 박물관(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은 칼버트와 제에 레이 몰드에 의해 1877년 문을 열어, 현재는 세계 제일의 자연사 박물관으로 수십억 년의 자연 예술품들이 가득찬 지구 박물관입니다. 실제적으로 처음 문을 열었을때는 지금처럼 크지 않았으나 계속 성장하여 이제는 그 규모가 세 개의 블록을 차지할 만큼 큽니다. 소장품도 3천 6백만점을 넘어서, 메트로 폴리탄 박물관 다음으로 방문객이 많은 곳입니다. 42개의 전시관에는 길이 12m, 높이 6m의 공룡 뼈대, 94피트 높이의 푸른 고래 모사품, 563캐럿 사파이어 '인도의 별', 세계최대 31톤 무게의 운석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밖에 대형 스크린의 네이처 아이맥스 영화관, 헤이든 플라네타리움 등에서 자연과 관련된 영상물과 자료를 관람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박물관은 공룡 화석을 비롯해 동물, 지리, 인류, 생물과 관련한 생명 있는 것들을 전시하고 있는데, 특히 지구 생물의 진화과정을 보여주는 전시물들은 그 모양이 실제 생물과 분간이 힘들 만큼 비슷하게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꼭 놓지지 말고 보아야 할 것은 어미 바로소루스가 공격하는 침략자로부터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 앞발을 들고 있는 모습을 실재 화석으로 짜맞춰 재현해 놓은 바로소루스와 1925년 미국의 남부해안에서 잡힌 150톤을 넘는 암고래를 재현한 푸른고래, 인디안의 해전용 카누로 길이가 19.5m인 하이다 카누입니다. 카누는 주로 한 그루의 삼목나무를 깍아서 만든다고 합니다.
☞ 관광 포인트

  • 1) I Max 영화관 및 특별 전시관은 따로 요금을 받습니다.
  • 2) 사진을 찍는 것을 경우에 따라 허용하니 사진기 지참 바랍니다. 주소 : Central Park West at 79th Street New York, NY 10024
    전화: (212)769-5100, (212)769-5200(단체 및 개인예약)
    오픈 : 일-목요일 10am-5:45pm 금-토요일 10am-8:45pm
    홈페이지 : http://www.amnh.org/
  • 2.  뉴욕 치안에 대한겁니다. 밤에는 지하철 주변이나 외곽지역이 위험하다그러는데 삼가해야할 구역좀 알려주시고, 늦은밤까지 뉴욕 중심부를 돌아다니는게 괜찮은지도 궁금합니다.

     

    할렘지역 말고는 거의 모든지역 괜챤습니다.

    하지만 너무 늦은 시간에는 다니시지 않을것을 권합니다.

    만약이란게 있으니까요.

     

    3. 뉴욕에서 2~3주정도 있을예정인데 뉴욕에 명소들을 보는데 부족함이 없는 시간인지 알고싶습니다.

     

    네 2주정도면 충분이 맨하탄 쪽은 다보시고도 남습니다.

    하지만 5일정도로 날짜를 잡아서 구경해보시는 것은 어떠신지???

     

    5일간의 뉴욕( New York) 여행

    5일만에 뉴욕을 모두 구경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그러나 실망을 할 필요는 없다. 뉴욕은 구경거리와 할것들이 많은 도시이지만, 이곳 에서 최선의 볼거리들을 찾을수 있을것이다. 물론 밤에 활동하는것은 각각 개인에게 달려있다.

    첫번째날
    뉴욕에서 여행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세계의 지붕라고 일컫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으로 가서 뉴욕시의 스카이라인 전체를 구경 하는 것이다. 숨이 막힐것 같은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질것이다. 그다음에는 5번가( 5th Avenue) 로 가서 뉴욕공립도서관 앞에 있는 사나운 모습을 하고 있는 Lions Protectors 를 우회하여 가면서, 모든 빌딩들을 외부에서 꾸미고 있는 깨끗한 대리석들을 감상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길을 따라가면 Time Square 가 나온다. 이곳에는 극장과 샤핑센터가 있으며, 이곳으로부터 서쪽으로 7번가 방향으로 걸어가면 바로 Central Park 에 다다르게 된다. 이곳에서 조용한 공원 내부를 거닐면서, 다양한 풍경들과 흐르는 물, 그리고 자연을 즐겹봐라. 아이스스케이팅 링크에서 아이스스케이팅도 즐겨봐라. 7번가를 따라서 다시 내려가면 U.N. 빌딩이 있고, 그 다음에는 크라이슬러 빌딩이 나타나며, 이곳에서 다소 휴식을 취하는것이 좋다. 그리고나서 서서히 황혼이 들기 시작하면 Time Square 로 되돌아가서 뉴욕의 야경을 맘껏 즐기도록 해라.

    두번째날
    아침일찍 관광을 시작할수록 더 좋은 관광을 즐길수 있는것이다. 먼저 Battery Park에서 출발하는 페리를 타고 Ellis 섬으로 자유의 여신상을 구경하러가라. 그런후에 Battery Park 으로 돌아와서 Time Square 로 가는 기차를 타고, 브룩클린 다리에 있는 City Hall 정거장에 내려서, 철로 만들어져 있는 다리를 잠시 거닐어봐라. 그리고는 지하철역으로 돌아와서 다운타운 방향으로 조금 타고가다 Wall/Nassau 정거장에서 내려라. 이곳에는 Fraunces Tavern 이라 불리는 식민지시대의 술집들과, 맨하탄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이며 건축학적 경이를 자아내는 19세기의 Trinity 교회와 그리고 지난 9.11 테러에서 숨져간 영혼들을 추모하는 장소가 있다. 석양이 지기 시작하면 황혼을 구경하고 Battery Park 으로 돌아가서 별빛아래에서 저녁식사를 하면 별빛들도 뉴욕의 스카이라인을 빛내고 있다.

    세번째날
    살아가는데 있어서 더욱더 멋있는 것들의 일부는 외부가 아닌 내부에서도 찾을수가 있으므로, 시내에 위치한 박물관들을 구경하는것을 권한다. 예술애호가같은 사람들은 박물관에서 아름답고 우아한 그림들이나 조각품들을 감상하면서 하루종일 시간을 보낼수도 있다. Central Park 안에 위치한 박물관을 꼭 보도록 해라. 또한 혼자서 관광하는것이 아니라면, 말이 끄는 마차를 타고 공원내 낭만적인 마차 드라이브를 해봐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샤핑가게들의 일부는 Time Square 주변과 내부에 위치하고 있다.


    네번째날
    먼저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사람들이 좋아하는 공룡들이 보존되어있는 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 를 구경하고, Central Park 으로 돌아가서 그곳의 깊은 숲속에 자신을 한번 빠지게하라. 그런후에 놀라울정도로 아름다운 셰익스피어 정원을 감상하고, 센트럴팍 동물원으로 이동하여 그곳의 신선함과 즐거움을 만끽토록 해라. 도시내에 있는 밀림분위기를 구경한후에, Time Square에 있는 깨끗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카네기 홀이나 링컨센터에서 공연되는 최고의 라이브공연중 하나를 관람하는것이 여행의 백미중 하나일 것이다.

    다섯번째날
    뉴욕태생의 뉴욕사람들은 무엇을 할까하는 의구심이 생기면 한번 해봐라. 그리고는 휴식을 취해라. 왜냐하면 지난 며칠동안 여행일정이 너무 빡빡했기 때문이다. 만약 좀 색 다르게 경험을 쌓고 싶으면, 차이나타운에서 브런치를 먹고, 그곳주변에 있는 수많은 예술품전시장을 구경할 기회를 갖기위하여 SoHo 나 Nolita 를 구경해라. 그리고는 Lower East Side 로 가서 전체가 모두 둘러쌓인 지역을 따라 걸으면서, Greenwich Village 로 알려진 Village 에서 샤핑을 하거나 모든 종류의 포도주를 파는 가게들로 형성된 다른 지역에서 샤핑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Union Square 부터 Broad Way 까지 걸어가면서 우아하고 세련된 Flatiron District 과 웅장한 Flatiron 빌딩을 구경해라. 세계의 수도이 이곳에서 여행의 마지막 날을 마감하기위한 가장좋은 방법은 Uptown 으로 돌아가서 저녁식사를 하는것이다.

    *워싱턴*

    1. 1박2일 빠듯한 여행을 할꺼같은데 그러려면 워싱턴몰로 가라고 하더군요. 워싱턴몰이 버스터미널이나 기차역에서 가까운지 알고싶습니다.

     

    네 가까이에 있습니다

     

    백악관 White House

    1800년에 완성된 이곳은 초대 대통령이었던 조지 워싱턴 임기 때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제임스 호번이 설계를 한 아일랜드풍 건물로 애덤스 2대 대통령부터 현재 부시 대통령까지의 집무실 겸 관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1914년에 영국과의 전쟁 때 불태워진 적이 있었지만 그을린 정도라 그 부분을 흰색으로 다시 칠하면서 화이트 하우스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1818년에 다시 개관하였고 잭컬린 케네디(Jacqueline Kennedy)가 1960년대에 전반적으로 다시 치장해 더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루즈벨트 대통령의 당구대와 투루먼 대통령의 2층 베란다, 초대 부시 대통령의 편자던지기 레인과 클린턴 대통령의 조깅트랙이 추가되는 등 대통령이 바뀔 때마다 약간씩 변화가 있었습니다. 건물 안에는 132개의 방이 검소하게 꾸며져 있고 1층 동쪽의 이스트 룸과 그린 룸, 블루 룸, 레드 룸, 스테이트 다이닝 룸 등이 있으며 2층과 3층은 대통령 일가가 생활하는 사적인 공간입니다. 8개의 방을 볼 수 있는 무료 가이드투어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에 운영되는데 인기가 많은 곳이라 한달 전에 근처에 있는 백악관 방문객 센터에서 투어 신청을 해야 됩니다. 관저에서 사진 촬영은 금지로 되어 있으므로 주의합니다.
    White House
    주소: 1600 Pennsylvania Ave. NW Washington , DC 20500
    전화: (202) 456-2200
    웹사이트: http://www.whitehouse.gov
    교통: 지하철 Federal Triangle, Metro Center 역에서 하차
    메트로 버스 오렌지, 블루라인 이용 시 McPherson Sq.역 하차

    White House Visitor Center
    주소: 1450Pennsylvania Ave. E &15th Sts.NW
    전화: (202)456-7041
    개관: 매일 8:00~18:00

    연방수사국 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

    FBI에 대해서 말하자면 1908년 법무부 검찰국으로 새로 만들어져 활동을 시작한 단체로 1935년에 이름이 FBI로 바뀌었습니다. 1939년 제2차 세계대전의 일어나 국내 첩보활동이 활발해지자 간첩죄의 수사 등에서 크게 활약하였고 1947년 대통령령에 따라 연방공무원의 충성심사사무국(忠誠審査事務局)의 권한이 FBI로 이관된 후부터 치안행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FBI의 확고한 이미지는 1924년 국장에 임명되어 1972년 사망할 때까지 48년간 재직한 존 애드거 후버(John Edgar Hoover) 국장이 쌓아놓은 것으로 현재에는 연방법 위반행위의 수사, 공안정보의 수집, 연방법 또는 대통령 명령에 의거하는 특별임무를 수행하는 미국 연방정부의 조사 기관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관할 사건에 대한 현행범과·준 현행범을 체포만 할 뿐 수사·조사의 결과는 연방검찰관 등 관계기관에 보내지며 거기서 기소 등 법률상의 처분이 결정되고·집행됩니다.
    FBI와 주(州)경찰·지방경찰과의 관계는 협력적 관계로서 같은 사건을 담당하게 될 경우에는 공동수사 형식을 취합니다. 수사는 의회나 대통령도 간섭할 수 없으며 사람을 뽑는데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평일 09:00~16:30까지 무료 투어가 있어서 FBI의 조사 활동과 범죄 역사, 무기 등의 전시부터 최신 기술을 이용한 범죄 수사 방법, 지폐 감정, 지문 조회, 혈액 감정, 요원들의 정 조준 사격과 위력적인 폭약 시범 등 흥미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45분 동안 돌아보는 이 FBI투어는 무료이기도 해서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명소입니다.
    주소 : 935 Pennsylvania Ave., NW
    전화 : (202)324 3000
    교통 : 지하철 Achieves, Gallery Place 역
    웹사이트 : http://www.fbi.gov

    국회의사당 Capitol

    1793년 초대 대통령 때 세워졌고 7년 후인 1800년부터 의회가 개시되었습니다. 1814년 영국의 침략으로 거의 파괴되는 등 몇 번이나 증,개축이 이루어져 상원과 하원 관이 1857년에 추가되었고 육중한 철제 돔이 1863년에 올려져서 링컨 대통령 때에 현재의 모습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워싱턴의 상징이기도 한 이 건물은 그리스 복고 양식의 건물로 중앙에 돔이 있고 그 꼭대기에 자유의 여신이 서 있습니다. 돔의 바로 밑에 해당하는 로툰다(Rotunda)의 둘레의 벽에는 콘스탄티노 브루미디(Constantino Brumidi)의 프레스코화와 통로에 있는 벽화와 천정화 등의 콜럼버스부터 미국의 역사를 그린 유화와 부조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오른편 [스테츄어리 홀](Statuary Hall)에는 돌 위에 그린 일단의 유명 인사들 초상화가 있습니다. 돔을 기준으로 해서 좌측은 상원이, 우측은 하원의 회의실이 자리잡고 있으며 모두 540개의 방이 있습니다. 회의 중일 때는 양쪽 회관 위로 깃발을 올리는 것으로 표시합니다. 또한 이 건물의 한가운데에는 링컨 대통령을 비롯한 많은 정치가들의 유해가 안치되어 있으며, 커다란 홀은 전직 정치가들의 기념비와 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투어는 약 45분 정도로 방문객들은 무료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의사당을 둘러보거나 개별적으로 둘러보며 웅장한 건물과 그 내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툰다의 벽화에서 시작해 빌딩의 홀 주위를 둘러보며 그림과 조각들에 관련된 역사적인 배경을 자세히 설명해 줍니다. 회기 중인 의회를 견학하려면 202-224-3121로 문의하여 회기 날짜를 확인할 수 있고 미국 시민권자는 지역구 하원 의원에게 방청석 입장권을 요청할 수 있으며, 외국인은 하원 갤러리에서 여권을 제시하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무료 투어이지만 입장권은 필요합니다. 위원회에서 개최하는 공청회는 가끔 공공장소에서도 열린다고 합니다.
    위치: East Capitol & 1st Sts.
    전화: 202-225-6827
    오픈: 월-금 9am-4:30pm
    교통: 메트로 블루 라인이나 오렌지라인을 타고 Capitol South에서 하차
    지하철 Capitol South, Union Station 역

    최고재판소(Supreme Court)

    국회의사당 동문의 맞은편에 있습니다. 로마시대 신전 같은 분위기를 풍겨 그 위엄을 더하는데 개회일의 오전 10시에는 고풍스러운 의식이 행해지고 실제 심리를 방청할 수 있어 흥미가 생깁니다. 재판이 있는 월요일이 가장 극적입니다. 회기중이 아닐 때 오전 9시 30분부터 1시간 간격으로 무료 강좌를 들을 수 있고 1층에서 법정에서 심리가 펼쳐지는 과정에 관한 20분짜리 필름자료를 무료로 상영하고 있습니다.
    주소: 1st & Maryland Ave.
    전화: 202-479-3211
    오픈: 월-금 9am-4:30pm
    교통: 지하철을 타고 Capitol South나 유니온 스테이션에서 하차

    국회도서관 Library of Congress

    2000만 권의 장서와 6000만 점 이상의 서류와 문서들, 지도, 사진, 악보, 악기 등의 자료가 있는 세계 최대의 도서관이라고 정평이 나있는 이곳은 국회 의사당 동쪽에 있습니다. 토머스 제퍼슨관, 존 애덤스관, 제임스 매디슨관의 3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97년 의회 건너편에 개장된 이탈리아 르네상스 양식의 토머스 제퍼슨관은 10각형 돔으로 된 열람실입니다. 인상적인 중앙열람실과 아치형의 천장과 화려한 장식의 그레이트홀(Great Hall)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책 뿐만 아니라 수백 개의 모자이크, 조각들이 멋집니다. 지하통로로 연결된 뒤쪽으로는 [아담스 관](Adams Building)이 있으며, [매디슨 관](Madison Building)에는 방문객센터와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도서관에서는 무료로 고전영화를 상연하고 때때로 스트라디바리우스(Stradivarius) 바이올린의 연주회도 가집니다.
    주소 : 101 Independence Ave., SE
    전화 : (202)707 5000
    행사문의 (202)707-8000
    오픈 : 월~토요일 10:00~17:30
    교통 : 지하철 Capitol South 역
    웹사이트 : http://www.loc.gov

    셰익스피어 도서관 Folger Shakespeare Library

    셰익스피어 도서관 역시 많은 책을 소장하고 있는데 약 27만 5000권의 장서와 필사본 등 세계 최대의 셰익스피어 문학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1층의 전시실에 원고와 희귀본,·초상화 등이 있고 또 당시의 무대를 재현시켜 만든 소극장에서는 시 낭송회와 연극이 상연되니 문학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놓쳐서는 안될 볼거리 입니다.
    주소 : 201 East Capitol St., SE
    전화 : (202)544 4600 , Fax : (202)544 4623
    오픈 : 월~토요일 10:00~16:00
    투어 : 월~금요일 11:00, 토요일 11:00, 13:00
    요금 : 무료
    교통 : 지하철 Capitol South, Union Station 역
    웹사이트 : http://www.folger.edu

     

    3일간의 와싱톤디시(Washington D.C.) 여행

    제 1일
    바로 백악관으로 향해라. 아침일찍 서두루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백악관을 입장 할 수 있는 인원이 한정 되어 있기 때문이다. 미리 예약 할 필요도 없으며 백악관 옆 동쪽 담길에 가서 줄을 서면 아침 8시 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백악관 구경은 약 한시간 정도 걸리며 백악관 후문을 통해 빠져 나오게 된다. 연방 수사국 빌딩을 가면 FBI 요원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에는 그들이 보여주는 사격 시범을 구경할 수 있다. 백발 백중의 실력을 가진 요원들이 보여주는 구경거리다. 링컨기념관을 들러 여유있게 반대방향으로 걸어가라. 길을 따라 걸으면서 모든 것을 구경할수는 없지만, 빨리 걸으면 이곳에서 유명한 관광명소들을 대부분 구경 할수가 있다. 포토맥 강 줄기를 따라서 늘어서있는 명소들이다. 즉 링컨 기념관,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관, 베트남 참전용사 기념관, Tidal Basin, 제퍼슨 기념관, 와싱톤 기념비, 그리고 Freer Gallery of Art 및 Smithsonian Institution Building 을 포함한 대부분의 Smithsonian 박물관 들이다.

    제 2일
    본인이 관심 있는 3-4개 정도의 박물관을 최소한 구경 하는것이 좋다. 많은 박물관 중에서 가장 흥미롭고 관심을 끄는 박물관들은 다음과 같다. National Museum of Natural History, National Air and Space Museum, United States Holocaust Memorial Museum. 그리고 시간을 내서 여유롭게 Tidal Basin 에서 노젓는 배를 타보는것도 좋은 생각이다. 박물관 견학을 마치고 나면 유태인들이 가장 자랑스럽게 또는 가장 슬프게 여기는 장소의 하나인 홀로 코스트 뮤지엄을 방문하라. 나찌에게 당한 유태인들의 모든 수모가 깃든 곳이며 우리 한국인들에게도 비슷했던 시절이 있었기에 동병상련의 정을 느낄수 있는 곳이 될 것이다. 아마도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담금질 되어진 민족성 때문에 해외에 있는 한국의 동포들이 제2의 유태인이라는 말을 들으며 빠르게 성장 하는 것 일지도 모를일이다.

    세번째 날
    조오지타운( George town)을 관광해라. 그 중에서도 조오지타운 대학에는 볼거리가 풍부하며, 사람들은 주로 이곳에 와서 샤핑하고, 외식을 하면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구경 하곤 한다. 지역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장소 이며 멋진 레스토랑과 카페가 즐비하여 언제나 활기타고 생기가 흐르는 지역이다. 중심가인 위스콘신 에비뉴와 홀리데인인 주변지역은 쇼핑하기에 가장 좋은 지역이며 밤 늦은 시간까지 즐길수 있는 모든 시설이 완벽한 장소이다. 만일 세번째 날에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시티 투어를 원한다면 권장 하고 싶다. 워싱턴 지역에는 많은 도시 관광 버스회사가 있으며 그들 나름대로 대부분의 메인 관광지역을 거의 다 순환 하므로 마지막 날에는 투어 회사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 워싱턴몰을 중심으로 국회의사당,백악관,링컨기념관,전승기념탑등 걸어서 구경할수 있다는데 맞나요?

     

    네 맞습니다 위에 설명 다돼어있습니다.

     

    3. 펜타곤과 FBI를 가고싶은데 워싱턴몰에서 가까운지 궁금합니다.

     

    연방 수사국 빌딩으로 가시면 보실수있습니다.

     

    가는 방법등 위에 다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1. 뉴욕에서 하루 당일치기로 여행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네 필라델피라는 뉴욕에서 가까운곳은 40분 먼곳도 한시간 내외로 다녀오실수 있습니다.

     

    *보스턴*

    1. 1박2일 예정인데 하버드대,MIT공대를 가보기 위해 가려고합니다.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케임브리지 Cambridge

    1638년에 건설된 보스턴 서쪽, 찰스 주 맞은편에 있는 케임브리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버드 대학과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등 60개 이상의 대학이 있는 학원 도시이자 . 미국의 과학·산업연구의 중심지입니다. 하버드 대학과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MIT) 두 학교만 합쳐도 100여 개의 나라에서 온 거의 30,000명의 학생이 등록하고 있는데 학교 주변에는 미술관과 박물관, 개성 있는 상점들이 많습니다. 학생들이 많아 거리는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쳐흘러 기분 좋게 관광할 수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공과대학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매사추세츠 애비뉴 연변에는 아름다운 찰스강변을 따라 매사추세츠공과대학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MIT라는 명칭이 더 친숙한 이 대학의 단순하고도 두드러진 80개의 도리아식 건물들은 하버드대학의 건물들과 좋은 대조가 됩니다. 1861년 창립 이래 공학, 이학, 건축학, 인문과학 분야에서 수많은 공적을 쌓았으며 유능한 과학자들을 배출해 낸 세계 제일의 MIT는 동과 서로 나누어져있는데 총면적은 546㎢로 공적부문과 사적부문으로부터 연구에 필요한 막대한 자금을 지원 받고있으며 순수과학, 테크놀러지를 포함한 여러 학문분야에서 21세기의 발전을 주도해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건축/설계, 엔지니어링, 인문, 예술, 사회과학, 경영 ,과학 등의 단과대학으로 구성되어 있고, 수많은 프로젝트와 연구가 항상 진행되고 있으며, 교육, 경영, 산업 과학, 엔지니어링 등의 분야의 선두를 달리는 저명한 인사들로 구성된 장학재단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MIT대학 근처에는 실물전시로 유명한 과학박물관에는 천체과학관과 5층 높이의 360도 대형 스크린이 장치된 옴니극장 시설로 초 과학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느긋하게 대학 내를 관광하는 것도 좋지만 설명을 들으며 캠퍼스 내를 무료로 돌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 투어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위치 : 77 Massachusetts Ave.
    문의 : (617)253-1000
    웹사이트 : http://web.mit.edu/
    교통 : 지하철 레드 라인의 Kendall Square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투어안내
    출발 장소: 빌딩 7의 인포메이션 센터
    시간: 월~금 10:00와 14:00
    홈페이지: http://www.cambridge-usa.org/

    하버드 대학 Harvard University
    매사추세츠 식민지 최고법령에 의해 1636년에 설립된 미국 최초의 대학으로 설립 당시의 이름은 케임브리지 칼리지로 청교도 목사를 육성하는 대학이었지만 청교도 목사 존 하버드가 400권의 장서와 현금 800파운드의 재산을 기탁한 후 그의 이름을 따 하버드대학이 되었습니다. 그 후 종합 대학으로 바뀌어 현재는 알려진 바와 같이 미국에서 최고봉의 위치하는데 현재 하버드 재단은 총 62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학들 중 가장 부유한 학교이기도 합니다.
    교직원과 학생을 합쳐서 약 1만 6,000명이 넘습니다. 이곳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은 하버드 전체 재학생의 약 25%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내셔널 메리트 장학생, 흑인 학생들에게만 수여되는 내셔널 어치브먼트 장학금 수상자, 과학상으로 잘 알려진 웨스팅하우스 과학 장려상 수상자들과 공식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신입생의 약 40%정도가 출신고등학교의 수석 졸업자로 세계대학이란 명성에 걸맞게 100여 개국에서 가장 우수한 학생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졸업생들 중에는 존 F.케네디 등의 6명의 대통령이 있으며 헨리 키신저 전 국무장관, 신문출판업자인 윌리엄 랜돌프 허서트, 역사가 아서 슐레신저, 록펠러 재단의 데이비드 록펠러, 배우 잭 레먼, 토미 리 존스, 미라 소르비노, 앨 고어 부통령, 첼리스트 요요마, 윌리엄스 렌키스트 대법원장, 정치인 랄프 네이더, 헬렌 켈러, 레너드 번스타인 등의 33명의 노벨 수상자와 유명한 정치가, 재계 인사, 학자, 예술가, 배우 등 졸업 후에 폭 넓게 활약하고 있습니다.
    1500㎢의 부지에는 13개의 College와 School로 구성되어있는데 그 중 하버드의 캠퍼스는 하버드 야드라고 부릅니다. 도서관 10개, 박물관7개, 연구소 등 400여개의 건물이 있어 방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것 뿐만 아니라 18~19세기에 세워진 역사, ·건축, 예술적으로 인정 받는 유명한 건물들이 모여 있습니다. MIT공대와는 불과 5분 거리로 교내를 돌아보면서 대학 소유의 미술관과 박물관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교통 : Harvard 역 하차
    문의 : (617)495-100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arvard.edu/

    하버드 대학 Harvard University
    매사추세츠 식민지 최고법령에 의해 1636년에 설립된 미국 최초의 대학으로 설립 당시의 이름은 케임브리지 칼리지로 청교도 목사를 육성하는 대학이었지만 청교도 목사 존 하버드가 400권의 장서와 현금 800파운드의 재산을 기탁한 후 그의 이름을 따 하버드대학이 되었습니다. 그 후 종합 대학으로 바뀌어 현재는 알려진 바와 같이 미국에서 최고봉의 위치하는데 현재 하버드 재단은 총 62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학들 중 가장 부유한 학교이기도 합니다.
    교직원과 학생을 합쳐서 약 1만 6,000명이 넘습니다. 이곳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은 하버드 전체 재학생의 약 25%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내셔널 메리트 장학생, 흑인 학생들에게만 수여되는 내셔널 어치브먼트 장학금 수상자,과학상으로 잘 알려진 웨스팅하우스 과학 장려상 수상자들과 공식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신입생의 약 40%정도가 출신고등학교의 수 석 졸업자로 세계대학이란 명성에 걸맞게 100여 개국에서 가장 우수한 학생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졸업생들 중에는 존 F.케네디 등의 6명의 대통령이 있으며 헨리 키신저 전 국무장관, 신문출판업자인 윌리엄 랜돌프 허서트, 역사가 아서 슐레신저, 록펠러 재단의 데이비드 록펠러, 배우 잭 레먼, 토미 리 존스, 미라 소르비노, 앨 고어 부통령, 첼리스트 요요마, 윌리엄스 렌키스트 대법원장, 정치인 랄프 네이더, 헬렌 켈러, 레너드 번스타인 등의 33명의 노벨 수상자와 유명한 정치가, 재계 인사, 학자, 예술가, 배우 등 졸업 후에 폭 넓게 활약하고 있습니다.
    1500㎢의 부지에는 13개의 College와 School로 구성되어있는데 그 중 하버드의 캠퍼스는 하버드 야드라고 부릅니다. 도서관 10개, 박물관7개, 연구소 등 400여개의 건물이 있어 방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것 뿐만 아니라 18~19세기에 세워진 역사, ·건축, 예술적으로 인정 받는 유명한 건물들이 모여 있습니다. MIT공대와는 불과 5분 거리로 교내를 돌아보면서 대학 소유의 미술관과 박물관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교통 : Harvard 역 하차
    문의 : (617)495-100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arvard.edu/

    3일간의 보스톤( Boston) 여행
    보스톤에서 며칠을 보낸다면 이도시가 가지고 있는 모든것을 보고, 경험하기에 부족한 시간은 아니다. 그러나 그러기위해서는 당신이 결정해야할 몇가지 선택들이 있는데, 즉 박물관, 역사적 명소, 샤핑하는것이며, 돌아다니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스톤 특유의 모든 볼거리 및 소리들을 보고 듣게 된다.
    저희는 여러분에게 이러한 구경거리들 대부분을 총 집합시킨 투어를 제공할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저희가 제시하는 안들은 여러분이 보스톤에 머무르는동안, 무엇을 할것인가를 결정하는데, 큰 보탬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첫째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찍 이곳에 도착하여, 커피를 들고, State House 나 Kings Chapel 그리고 Granary Burial Ground 등과 같이 볼거리가 많은 Beacon Hill 로 구경을 간다. Black Heritage Trail 은 가깝고, 보스톤의 역사를 보는데 큰 도움이 된다. 저녁이 찾아오면 Theatre District 에서 저녁식사를 하는것이 좋다.


    둘째날
    Charles 를 가로질러 Cambridge's Harvard Square 로 가라. 그리고 시간을 갖고 걸으면서, 서점들을 구경해봐라. 구경할 가치가 있는 이 도시의 이지역을 계속 구경을 하다보면, 하루가 너무 기분좋게 지나갈것이다. 아니면 샤핑을 하기위해서 타운으로 되돌아가서 Newbury St. 으로 이동을 해라. 그리고 어두워지면 Prudential Center 로 가서, 보스톤에서 최고의 야경인 Skywalk 을 구경해라. 밤일정은 여전히 젊고 활기가 있으며, 저녁식사, 음주, 그리고 춤은 여러분이 취사선택을 할수있는것이다.

    세번째날
    구경은 해야하는데 쉽지가 않고, 아직도 구경못한 보스톤의 볼거리가 여전히 많이 있으면, 두개 정도 더 구경하는것으로 결정을 하고 다음 장소들중에서 선택을 하는것이 좋겠다. 즉 New England Aquarium Museum of Science, Feedom Trail Faneuil Hall, Quincy Market, Downtown Crossing, USS Constitution 그리고 North End with Paul Reveres House 나 또는 보스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물인 Old North Church 등이다. 결론적으로 본인이 선호하고 본인에 맞는 일정을 선택하여 실천하는것이 좋은 방법이다.

    2. 보스턴은 지하철 시스템이 잘되있다 그러는데 지하철로 하룻동안 보스턴 명소를 보는데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플로리다*

    1. 5일간 플로리다 두곳을 여행하려합니다. 올랜도,마이애미 or 마이애미,키웨스트 계획중입니다. 충분한 일정인지 궁금합니다.

     

    마이애미 키웨스트는 가까운 거리기 때문에 차로 다니시면 며칠만에 보실수있지만 마이애미랑 올랜도를 한군데로 잡으시면 너무 거리상 소요 시간이 큽니다.

    따라서 올랜도 마이애미를 따로잡으시던지 그냥 마이애미 키웨스트만 보시던지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3일간의 마이애미(Miami) 여행
    첫번째 날
    지상낙원인 마이애미에 정착을 하기 위해서는 타월, 선글래스 그리고 짧은 반바지만 있으면 충분하다. 사우스비치( South Beach) 는 부자들과 아름답고 멋있는 사람들이 몰려드는 장소이다. 아트데코 디스트릭( Art Deco District) 을 걸으면, 무슨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그리고 왜 수많은 사람들이 왜 떠들고 있는지 등을 알게 될것이다.
    어둠이 내리면 그 곳에는 불빛이 밤을 밝히고, 만약 낮 동안 좋은 느낌을 받았다면 밤에는 더 좋은 느낌을 받게 될것이다. 오후에는 링컨로드 쇼핑센터를 걸으면서 관광하는것이 좋겠다. 왜냐하면 몇블록에 걸쳐서 카페들과 가게들이 즐비하게 펼쳐져 있기 떄문이다.
    저녁식사를 일찍 마치고 사우스비치 주변을 꾸미고 있는 요소중에 하나인 수많은 클럽 중에 한군데를 가봐라. 마이애미의 참 모습을 알게 될 것이다.

    두번째 날
    작은 하바나(Little Havana) 로 불려지는 이 도시에서는 아침식사는 필수이다. 베네치안식 풀로 되어있는 산호 박공벽( Coral Gables) 과 페어차일드(Fairchild) 열대정원들은 지상낙원인 이곳에서 천국과 같은 평화로움 그 자체인 것이다. 미라클 마일(Miracle Mile) 주변에서 간단한 아이쇼핑 하는것도 언제나 즐거운 일이다. 참고로 이러한 여행을 할때에는 언제나 차는 조용히 천천히 운전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리고 코코넛 그로브의 극장들, 담배연기 가득한 술집들, 또한 우범지대 같은 술집들은 아메리카의 어떤 모습들을 확실하게 인지시켜준다.

    세번째 날
    해변가와 윈드서핑을 즐길수 있는 Key Biscayne 와 Bill Baggs State Recreation 에서는 구경 하는데 하루 종일 소요되므로, 떠나기 전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장소로 가능한한 빨리 되돌아와라.

     

    2. 뉴욕이나 뉴져지에서 올랜도나 마이애미로 가는 저가항공사들좀 알고싶습니다.

     

    뉴욕에서 마이애미까지는 3시간정도 소요가 돼는데 미국네에 오신다음 여행사에 문의 하시면 가장 저렴한 가격의표를 구해줄겁니다.

    이건 어디를 연락해 보셔도 동일한 가격입니다.

    떄문에 그냥 여행사 통해서 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3. 올랜도에서 마이애미까지 거리와 걸리는 시간좀 알고싶습니다.

     

    자동차로 올랜도에서 마이에미까지는 자동차로 제한속도(보통 65~70마일)로 가신다면 6~7시간 정도 걸립니다.

    비행기로는 1시간이면 가능합니다.

     

    4. 올랜도,마이애미의 치안좀 알고싶습니다. 치안에 대한 정보가 없기때문에..^^;;

     

    올랜도나 마이애미는 관광도시라 치안은 걱정 하지 않으셔도됍니다.

     

    5.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로 가는 교통수단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로 가시려면 보통 랜트카를 이용하셔야 재대로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 돼시길바랍니다.

     

    추가답변 드리겠습니다.

     

    1.뉴욕 맨하튼외 다른구역에 있는 관광명소 추천부탁드리고 뉴욕에 셰이스타디움이 어느지역에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야구팬이여서 뉴욕메츠를 좋아합니다.^^ 양키스타디움은 브롱스에 있는걸로 아는데..

     

    그리니치 빌리지

    이스트 빌리지는 그리니치 빌리지의 동쪽 Houston St.에서부터 14th St.로 둘러싸인 지역으로 극작가 유진 오닐, 영화배우 더스틴 호프만과 같은 유명인들이 자신의 거처를 마련해 지냈던 곳입니다. 그러나 LA의 비버리 힐즈와 같은 부촌이 아니라 부랑인들부터 부유층까지 인종과 계급이 뒤섞여 있는 곳입니다. 예쁜 집들과 신비로운 골목길, 나뭇잎이 무성한 마당과 벽화들이 많은 이곳은 오 헨리의 단편소설 "마지막 잎새"에 등장하는 예술가의 마을로도 잘 알려진 곳으로 보헤미안의 신비롭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갖고 있습니다. 밝은 낮에 산책하듯 걷는 것도 좋지만 밤이 깊어 갈수록 더욱 그 활기를 찾는데, 심야커피점과 까페, 실험극장, 음악클럽, 재즈 공연장 등이 많고 또 대중에게 다가가면서도 높은 수준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예술인과 잠재적 예술인들이 찾는 곳이 바로 그리니치 빌리지라고 합니다. 빌리지를 걸어다니면서 볼거리를 둘러보는 것이 적당한데, 특히 세인트 루크스 플레이스는 이탈리아식의 아름다운 주택가로 1850년대에 형성되었으며 코스비쇼나 오드리헵번 영화 <어두워질 때 까지>도 이 블록에서 찍었다고 합니다. 또한 베니스풍의 고딕양식으로 만들어진 제퍼슨 마킷 법원 역시 1877년 완공되어 현재는 뉴욕의 공공도서관 분관으로써 뉴욕시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주소: 425 6th Ave 243-4334
    오픈: 월 10:00- 18:00, 화, 목, 금 12:00-18:00, 수 13:00_20:00, 토 10:00-17:00,일&공휴일 문닫음
    가는 방법: Metro 4th St- Washington Square에서 하차
    그리니치 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reenwichvillagenyc.com/default.asp  , www.nypl.org

    휘트니 미국 미술관(Whitney Museum Of American Art)

    1931년 설립된 뉴욕시 매디슨가에 있는 휘트니 미술관은 메트로 폴리탄 미술관이 트루크 반더빌터 휘트니가 수집한 지금까지 살아있는 미술가인 조지 벨로스와 에드워드 호퍼같은 사람의 작품전시를 거부했던 사건을 계기로 휘트니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66년에 마르셀 브로이어가 설계한 마치 피라미드를 거꾸로 세워놓은 듯한 박물관 건물로 옮겨왔으며 건물의 디자인 자체가 소장하고 있는 현대미술의 모더니즘 감각을 보여줍니다. 휘트니 미술관은 1910년대 휘트니 스튜디오 클럽이라고 불렸었는데, 신인 작가의 발굴과 소개가 주 목적인 만큼 대다수의 전시품이 전위예술작품입니다. 미술가는 조지아 오키프, 드 쿠닝, 재스퍼 존스, 앤디 워홀 등의 현대미술의 대가들과 작품은 회화, 조각, 소묘, 판화, 스케치, 전위예술작품 등의 우수한 작품을 비롯해 20세기 미국 예술작품까지 약 12,000여점에 소장하고 있습니다. 더하여 위트니 바이에니얼 전시회에서는 미국 미술의 새로운 경향을 볼 수 있고, 2년마다 현대 미국 작품을 소개하는 휘트니 비엔날레 쇼를 개최하고 있으니 미리 정보를 수집하여 계획을 세워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소 : 945 Madison Avenue at 75th Street New York, NY 10021
    전화: 212/570-3676
    입장료 : 입장료: 성인 $10, 학생/62세이상 노인 $8, 12세이하 어린이 무료
    오픈 : 화-일 11am-6pm 목요일 1pm-8pm(목요일 6시 이후는 무료입장)
    홈페이지 : http://www.whitney.org/index.shtml
    관련 홈페이지 : http://www.echonyc.com/~whitney

     

    사우스 스트리트 시포트

    19세기 뉴욕 항구의 중심지였던 이 곳은 현재 월 스트리트에서 일하는 수많은 뉴요커들이 가장 즐겨 찾는 곳입니다. 번쩍이는 상점과 레스토랑, 해상 수공예품, 오래된 건물, 박물관 등 여행자에게 뿐만 아니라 뉴욕커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와 할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곳에서 보는 브루클린 브리지와 이스트 리버의 모습은 뉴욕에서 꼭 놓치지 말아야 하는 절경중의 하나로 꼽힙니다. 새벽시장의 분주함을 느낄 수 있는 플톤 어시장은 1821년에 생겼는데 지금은 생선을 그냥 실어 내는 것이 아니라 냉동트럭으로 운송하지만 그래도 해뜨기 전에 부지런한 사람들의 열정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작은 예인선 텍커를 비롯해 돛대가 네개 달린 범선 페킹도 있는데 부두에 늘어서 있는 이러한 정교한 배들과 고풍스러운 건축물의 모습에서 현대적인 뉴욕과는 다른 항구 도시의 정취를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연중 계속되는 각종 이벤트와 축제, 콘서트, 영화 상영, 보트 견학, 항해 투어 등도 사람을 끄는 요인들 중에 하나입니다.
    주소 : 19 Fulton St., Second Floor , ☎ (212)732 7678
    상점들은 주로 11:00~18:00까지, 일요일에는 19:00까지 오픈한다.
    교통 : 지하철 2, 3, 4, 5, J, Z, M선 Fulton St. 역 / A, C선 Broadway Nassau 역 / 버스 M15
    http://www.southstreetseaport.com  , http://www.southstseaport.org  


    Yankee Stadium 양키 스테이디움
    위치: 161 St. & River Ave., Bronx
    전화: 718-293-6000
    매표소 오픈: 월-토 09:00am~ 5:00pm , 일 10:00am~4:00pm
    가는 길: 지하철 B, D, 4번 노선을 타고 161 St.- Yankee Stadium역에서 하차. 맨하탄에서는 20분가량 소요.

    Shea Stadium 시 스테이디움
    위치: 123-01 Roosevelt Ave., Flushing, NY
    전화: 718-507-6387
    매표소 오픈: 09:00am~5:00pm (토:~ 2pm까지)
    가는 길: 지하철 7번 노선을 이용해서 Willets Point-Shea Stadium역에 하차. 맨하탄에서 22분가량 소요.

     

    2.보스턴에 대한 질문입니다. 보스턴 지하철로 하룻동안 유명관광명소들을 돌아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뭐 보실려면 가능은 하지만 지나가듯이 본다면 별로 관광이 아닐듯한데요.

     

    3.플로리다 질문입니다.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를 렌트카말고 기차나 버스로 가는방법이 있나 알고싶고, 마이애미에서 몇일정도 보내면 좋을지 알고싶습니다.

     

    버스나 기차를 타고 가실수는 있습니다만 관광을 하기에는 너무 불편할것입니다.

    그리고 가실수없는 곳도 있을 꺼구요.

    마이애미 키웨스트만 보신다면 일주일정도 잡으시면 넉넉하시리라 봅니다.

     

    다음은 마이애미까지 가시는데 이용하실 차편입니다.

     

    그레이하운드(Grayhound)
    그레이하운드 버스는 마이애미에 Miami(Miami West), Miami Bayside(Miami Downtown), Miami Beach(North) 세 개의 디포가 있는데 이름에 모두 'Miami'가 들어가서 헷갈리기 쉬우니 착오가 생기지 않게 확실히 알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짐을 분실할 가능성도 있으니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 걸리는 시간은 뉴욕에서 약 27시간, 뉴올리언스에서 25시간, 애틀랜타에서 17시간, 올랜도에서 5시간 30분, 키웨스트에서 4시간 30분이 걸리고 올랜도에서 매일 10편씩, 키웨스트는 매일 4편이 운행합니다.
    Miami(Miami West)에는 많은 버스가 이곳에 도착합니다. 다른 교통수단을 갈아타는 것도 대부분 이곳에서 해서 이동할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다운타운에서는 베이사이드 터미널에 가야 되는데 키웨스트 행은 여기서 운행됩니다. 북마이애미 터미널은 마이애미 비치 시에서 꽤 멀기 때문에 관광객이 이용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 *Miami(Miami West)
    주소: 4111 NW 27th St. , 전화: (305)871-1810 , 영업: 24시간
  • Miami Bayside(Miami Downtown)
    주소: 700 Biscayne Blvd. , 전화: (305)379-7403 , 영업: 매일 5:30~24:00
  • Miami Beach(North)
    Miami Beach(North) , 전화: (305)9455-0801 , 영업: 매일6:00~23:00

    앰트랙
    앰트랙 디포에서 다운타운까지는 꽤 멀고 치안이 별로 좋지 않아서 조심해야 합니다. 올랜도에서 5시간 30분, 서배너에서 11시간, 뉴욕에서는 하루 이상 걸리므로 동행과 이야기 하며 느긋하게 여행하고 싶을 땐 좋을 것 같습니다. Tri-Rail이 운행되지만 몇 시간에 1번씩 운행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관광객은 택시를 이용해 시내로 가거나 메트로 버스 #L을 이용합니다.
    주소: 8303 N.W. 37th Ave.
    전화: (305)832-1222 , 1-800-872-7245

    다음은 미이애미 현지에서 사용하실수 있는 교통편입니다.
  •  

    마이애미 내의 교통

    마이애미의 교통 대부분은 Miami-Dade Transit(MDT)이 운행하는데 이 회사는 플로리다 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운송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운행편수도 많고 정거장이 곳곳에 있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어 관광할 때 제격입니다. 71개 노선을 운행하는 600여대가 넘는 메트로버스(Metrobuses), 빠른 운송 수단으로 21마일에 걸쳐서 운행되는 메트로레일(Metrorail), 철도 시스템인 메트로무버(Metromove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정부센터역(Government Center Station)에 무료 지도, 스케줄표, 노선표가 구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지도는 우편을 통해 받을 수도 있어 여행가기 전에 계획을 세울 때 좋으며 마이애미 비치로 가는 것은 알파벳으로 표기해 보기 쉽게 해놓았습니다.

    Government Center Station
    주소: 111 N.W. 1st St., Miami 33128
    전화: (305)654-6586
    노선문의: (305) 375-5771
    개방시간: 평일 6:00~22:00, 주말 9:00~17:00

    Miami-Dade Transit(MDT)

    메트로버스(Metrobus)
    다운타운에 버스 터미널이 있고 버스 노선의 출발점이라 마이애미 비치행도 이곳에서 출발합니다. 버스 로고, 노선도 함께 파란색과 녹색의 표시가 되어 있는데 버스 색상도 흰바탕에 파란색과 녹색으로 통일되어있습니다. 스케줄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미리 스케줄표를 Government Center 역에서 구해 놓는 것이 앞으로 관광할 때에도 편하니 꼭 이용하도록 합니다. 요금은 현금말고도 토큰이나 메트로패스도 사용할 수 있는데 지폐를 사용하면 거스름돈이 따로 나오지 않으니 잔돈을 준비해두고 다른 메트로버스나 메트로레일로 갈아탈 때마다 25¢의 추가 요금이 필요하고 메트로무버로 갈아탈 때는 무료입니다. 메트로버스 중 익스프레스 버스(Express Bus)의 이용 요금 $1.5입니다.
    주소: Miami-Dade Transit Agency Miami, FL 33166
    전화: (305)891-3131
    운행: 월-금요일 4:30~2:00
    요금: 일반 $1.25, 환승 25¢ 추가, 학생과 노약자 60¢, 환승 10¢

    메트로무버(Metromover)
    메트로무버는 다운타운을 한 번 순환하는 모노레일입니다. 컴퓨터가 제어하는 시스템으로 순환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5분밖에 걸리지 않아 다운타운 전체를 크게 둘러보기가 편해서 많은 관광객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주요호텔, 오피스빌딩, 쇼핑지 등 마이애미 다운타운을 순환하는 2개 노선을 운행하고 총 1.9마일에서 4.4마일에 걸쳐 뻗어있으며 여기에는 북쪽으로 6개 정거장이 포함된 옴니(Omni) 연장선 1.4마일과 남쪽까지 6개 정거장이 포함된 1.1마일 브릭켈(Brickell) 연장선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 3분 간격으로 출발하지만 러시아워에는 1분 30초 간격으로 출발합니다.
    주소: Miami-Dade Transit Agency Miami, FL 33166
    전화: (305)884-7560
    운행: 매일 6:00~24:00
    요금: 일반 25¢, 환승 $1추가

    메트로레일(Metrorail)
    주로 통근용으로 많이 쓰이는 전차로 다운타운 북쪽에서 히알리(Hialeah)까지, U.S. 1번을 따라 남쪽에서 데이드랜드(Dadeland)까지 운행해 관광에도 꽤 유용합니다. 비스카야 정원, 코코넛 그로브에 갈 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워에는 5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나머지 시간대에는 매 15분 간격으로 운행하는데 주말은 2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고 합니다. 렌터카로 이동할 때 불편할 경우에는 주차요금 1불을 지불하면 이곳에 주차를 시키고 메트로레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과 토큰, 메트로패스도 사용할 수 있고 메트로버스로 갈아탈 때는 25¢, 메트로무버로 갈아탈 때는 무료입니다. 메트로무버는 Government Center역이나 Brickell역에서 갈아탈 수 있습니다.
    주소: Miami-Dade Transit Authority Miami, FL 33166
    전화: (305)638-6700
    운행: 매일 6:00~24:00
    요금: 일반 $1.25, 환승 25¢
    한달권 $60(기차, 버스와 환승이 가능합니다.)

    랜트카를 이용하실려면 참고 하십시요.

     

    렌터카

    마이애미는 관광 포인트가 분산되어 있고 또 다른 도시와 비교해 자동차를 빌리는데 드는 비용이 싼 편이라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다만 다른 대도시들과 마찬가지로 러시아워에는 차가 밀리고, 주차공간의 부족 등의 문제와 일부 난폭한 운전자들은 욕을 하거나 경적을 울리는 등 약간의 스트레스는 감수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렌트카로 여행을 하는 경우 도둑이나,강도들로부터 주요 타켓이 될 수 있으니 운전할 때도 문을 꼭 잠그고, 귀중품은 손가방에 넣어 몸에 지니도록 합니다. 길을 물어 볼 때에는 하이웨이상의 통행료를 받는 부스나, 가스 스테이션 등 안전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곳에서만 하도록 하는 등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어느 곳에 가든지 목적지가 정해지면 먼저 지도를 정확히 보면서 길을 확인하고 출발하는 습관을 들이고 지도를 언제나 지참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출발하는 곳에서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이동경로 사이에 특별히 위험한 지역이 있는지를 물어 코스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동차는 21살 이상만 빌릴 수 있고 25세 이하일 경우에는 렌탈 요금이 조금 비싸집니다. 4세 이하의 어린이가 있을 경우 하루에 약 3불 정도 추가요금을 내고 어린이용 보조 좌석을 준비해야 됩니다. 추가 운전자에 대해서는 1일당 2불의 추가요금을 내면 되는데 예약된 차를 받으려면 예약증명서, 여권, 운전면허증, 각 운전자의 여행보험증권 등이 필요합니다. 렌탈요금은 소형차 기준으로 1일 $26, 1주일에 $155에다가 6.5%의 세금을 포함시켜 계산합니다. 마일리지의 제한은 없으며, 주요 렌터카 회사는 공항(MIA)에 창구와 전화를 설치해 놓고 있고 호텔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렌터카 회사

    알라모(Alamo Rent-A-Car)
    주소: 3355 NW 22nd Street Rd. Miami, FL 33142
    전화: (305)633-6076
    지역: Airport Area
    특징: 마일리지 무제한. 수천대의 제네랄 모터즈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 전역 117곳에 에이전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비스(Avis Rent A Car)
    주소: 2330 NW 37th Ave. Miami, FL 33142
    전화: (305)341-0907
    지역: Airport Area
    특징: 집회나 모임을 위해 사용할 자동차 렌탈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벨몬트 럭셔리(Belmont Luxury Rent A Car)
    주소: 1036 S. Miami Ave. Miami, FL 33130
    전화: (305)373-0022
    지역: Downtown Miami
    특징: 무료 배달, 픽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차량에 CD플레이어가 부착되있습니다.

    달라(Dollar Rent-A-Car Florida)
    주소: 2002 N. Lois Ave., Suite #800 Tampa, FL 33607
    전화: (813)877-5507
    지역: Airport Area
    특징: 크라이슬러사 자동차를 대여합니다.

    엘리트(Elite Rent A Car)
    주소: 1820 NW LeJeune Rd. Miami, FL 33126
    전화: (305)871-7788
    지역: Airport Area
    특징: 페라리(Ferrari), 포쉐(Porsche), 재규어(Jaguar), BMW, 람보기니(Lamborghini) 자동차를 전문으로 대여하며 리무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엑셀런스 럭셔리(Excellence Luxury Car Rental Inc.)
    주소: 3950 NW 26th St. Miami, FL 33142
    전화: (305)526-0000
    지역: Airport Area
    특징: 벤틀리, 페라리, 포셔, 메르세데스, BMW, 렉서스, 레인지 루버, 휴머스 등의 고급 차량을 전문으로 제공하고 공항교통, 호텔 픽업, 배달 서비스 등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허츠(Hertz Corp.)
    주소: 520 N. Semoran Blvd., Suite 140 Orlando, FL 32807
    전화: 407/275-6430
    특징: 신형카를 대규모로 보유하고 있는 곳인데 집회나 모임 기획자들에게 할인가격 및 상품권 제공. 미국전역 1천 5백 여 곳에 에이전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퀄리티(Quality Car Rental)
    주소: 2445 NW 39th Ave. Miami, FL 33142
    전화: (305)871-7576
    지역: Airport Area
    특징: 소형, 중간사이즈, 세단, 고급, 스포츠용, 컨버터블, 미니밴, 트럭 등의 차량을 제공합니다. 호텔이나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중, 주말, 월 단위 요금을 적용하고 무선전화기 사용도 가능하다.

    스페셜티 오토 렌탈즈(Specialty Auto Rentals Inc.)
    주소: 3970 NW 25th St. Miami, FL 33142
    전화: (305)871-2770
    지역: Airport Area
    특징: 소형, 대형 밴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곳으로 7/8/12/15인용이 있습니다

    브이아이피(VIP Rent A Car)
    주소: 3995 NW 25th St. Miami, FL 33142 전화: (305)871-6554 지역: Airport Area 특징: 현금을 사용한 대여 및 25세 이하의 고객에게 차량을 제공합니다

    수상택시
    수상택시는 마이애미의 독특한 교통수단으로 포트 로더데일(Fort Lauderdale)에서 1987년에 시작된 서비스입니다. 마이애미 지역에서 운행이 시작되고 몇 년 후인 1995년에 마이애미 비치 마리나(Miami Beach Marina)와 에든 록 호텔(Eden Rock Hotel)사이까지 서비스가 확장되었으며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Bayside Marketplace)에서 마이애미 비치, 코코넛 그로브(Coconut Grove), 키 비스케인(Key Biscayne)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다운타운, 마이애미비치 호텔, 레스토랑, 와트슨 아일랜드(Watson Island) 에어보트 역 등을 운행하니 한번 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3648 St. Gaudens Rd. Coconut Grove, FL 33133
    전화: (305)442-2050
    주소: 651 Seabreeze Blvd Fort Lauderdale, FL 33316
    전화: (954)467-0008
    영업: 매일 10:00~2:30
    요금: 다운타운 주변 운행 $3, 그 외 $7.

     

    그럼 도움 돼셨길 바랍니다.

    2006.02.20.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지식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ois****
    평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는 뉴욕에 대한 질문중 2번에 대한 답변을 드릴 까 합니다.

    맨하탄에서 살기 시작한지 이제 5년, 밤 늦게 이스트빌리지, 어퍼이스트, 어퍼웨스트, 

    여기저기 싸돌아 다닌적도 수도없이 많지만 한번도 위험하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없답니다.  하지만 밤에 할렘에서 어슬렁 거리는건 좋은 생각이 아니랍니다.

     

    이외 다른 뉴욕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제 싸이홈피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cyworld.com/talkingnyc

     

    Thanks.

    2006.02.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뉴욕시에서 출발하는 동부지역 관광 패키지 여행도 혼자 다니거나 초행인 분들에게는 좋습니다.  누구 도움 받지 않아도 되고, 짧은 시간에 여러곳을 효과적으로 돌 수 있습니다. 

    2006.02.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una****
    시민
    번역, 통역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다른쪽은 잘 모르겠고 플로리다쪽 질문중에 국내선 비행기 문의하신게 있는데 국내선은 매일매일 시간마다도 가격이 마구~ 바뀝니다.
    자리가 나갈때마다 가격 변동이 있는거거든요.
    어쩔때는 하루 사이에 몇백불이 뛰는 경우도 있습니다.
    날짜를 확실히 아신다면 최대한 미리 사시는게 제일 저렴하게 사시는 방법입니다. 만약 날짜가 확실치 않으시다면 사지 마시구요. 미국 국내선은 한번 사면 환불이 불가능하고 exchange 만 가능하거든요.

    위에분이 말씀 하신대로 올랜도에서 마이애미까지는 너무 멀어요.. 올랜도에는 디즈니 월드,씨월드,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기때문에 다 보실려면 어차피 몇일 걸립니다.
    아니면 마이애미와 키웨스트도 좋지요. 키웨스트는 정말 멋지더군요. 교통수단은 렌트카를 하셔야 할듯..

    2006.02.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br1****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잘 다녀 오삼.. 건강하게.. ^^

    2008.04.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