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무협드라마 추천좀해주세요ㅠㅠ
jys9**** 조회수 3,219 작성일2009.06.10

우선 제가 본거는 사조영웅전, 천룡팔부,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신의협려, 협녀틈천관, 무당2

 

이렇게 봤거든영 ..

 

소림, 무당, 화산, 아미, 개방 대충 이런 구바일방이나 오대세가 가나오는 이야기

 

그리구 주인공이 처음에는 약하나 나중에는 절새무공을 얻는 그런 스토리로 좀 추천해주세요 ^ㅁ^;;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a****
영웅
월드컵, 국가대항전, 한국드라마, 해외프로축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추천 드립니다.

1. 대기영웅전 (추자현 출연)

주연 : 추자연, 두순, 추이 린, 이채화

줄거리 :

옛날 중원무림에 다른 가문의 침략을 받아 거의 유명무실한 “대기문”이라는 가문이 있었다. 어린제자 철중당과 운쟁은 사부 운익(云翼)을 따라 사막을 들어가서 다시 힘을 모아 복수 할 계획을 세운다.

10년 후 철중당과 운정은 성인이 되고, 사부 운익은 때가 되었다는 생각에 다시 대기문의 제자들을 데리고 중원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사막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대기의 제자들은 밖의 세상을 몰라 좌충우돌하게 된다. 특히 사부 운익의 장남 운갱은 가문의 원수인 냉일풍의 딸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로 인해 또 다시 대기문의 위기를 맞게 되고 사부 운익은 화나서 철중당에게 장남 운간을 죽이라는 명을 내린다...

 

2. 대인물

주연 : 사정봉, 이심결, 류도, 엄관

줄거리 :

초류향과 육소봉등 전대 고인이 시대의 뒤안길로 사라진 뒤, 강호상에 명성을 떨치는 세 사람이 있었으니 류성각 지협 악환산、강남기협 류풍골、호구소협 진가。이들 중, 혼례행렬을 습격해 신부를 끌어가려던 '강남칠호'를 홀로 대적해 물리치고, 시집가던 신부를 구해낸 일로 호구소협 진가의 명성이 가장 높았다.
금수산장 장주인 '전이야'가 가장 아끼는 외동딸 사사는, 만난적은 없지만 강남칠호를 홀로 물리친 '진가'의 영웅담에 심취하여 '진가'가 아니면 시집가지 않겠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부친은 태중혼약을 맺었다며 '양삼야' 가의 외아들 '양범'과 혼례날자를 잡고, 반항해도 통하지 않자 결혼식날 꿈속의 연인인 '진가'를 찾아 집을 나가 버린다.

3. 소어아와 화무결 (절대쌍교)

주연 : 사정봉, 장위건, 범빙빙

줄거리 :

'소어아’와 ‘하무결’ 은 본래 쌍둥이 형제간이다. 그들이 태어 났을 때 그들의 부친을 흠모하던 요월은 그들의 부모를 죽이고 화무결을 납치해 간다. 그리고 18년 후에 화무결을 훈련시켜 소어아를 죽이라고 하는데..
소어아는 아버지의 친한 친구에 의해 길러지고 악마도 라는 섬에서 힘든 수련을 거친 후 엄청난 무공을 지니게 된다.
18년 후에 이 형제들은 황산대회에서 만나게 된다.
잘 생겼지만 범상치 않은 인상의 화무결과 기괴하고 엉뚱한 소어아는 대립하지만, 서로를 도와주게 된다.
소어아는 계속되는 도전 속에 각 사람에 대한 음모를 밝혀 나가는데...

 

4. 선검기협전 (2006 신조협려 유역비 출연)

주연 : 유역비, 호가

줄거리 :

이소요(호가)는 아주머니와 함께 객잔을 하나 하지만 노는 것과 여자를 좋아하는 말썽꾼이다.
오랜 친구인 왕소요(이찬삼)과 싸움질을 하기도 해서 마을사람들은 늘 골치거리로 생각한다.
어느날, 손님이 없던 객잔으로 세명의 손님이 찾아 오게 된다.
갑자기 소요의 어머니가 쓰러지게 되고 이 수상한 손님들은 소요에게 선령도에 가서 명약을 가져오라 종용하게 된다. 결국, 소요는 목숨을 걸고 섬으로 들어가게 된다.
선룡도에 도착한 소요는 자신을 알아보는 조령아(유역비)를 만나게 되고, 약을 얻기 위해 그녀를 따라다니게 된다.
몰래 약을 주려던 령아는 할머니에게 들키게 되고 이상하게 10년전 소요가 자신들을 구해줬다는 말을 듣게 된다.
할머니는 령아와 결혼하는 조건으로 약을 주게 되고 둘은 혼인하게 되는데...

 

5. 초류향전기 (추자현 출연)

주연 : 주효천, 추자현, 쑨 페이페이, 최붕, 진호민

줄거리 :

의적 초류향은 난민을 구한 후 ‘천하제일미녀’로 소문난 어척소의 마음을 훔치려 운래객잔으로 향한다. 초류향은 어척소에게 마음을 빼앗겨 모든 것을 버리기로 마음먹지만 운래객잔에 있던 사람들이 갑자기 ‘천일신수’에 당해 죽고 신수궁의 궁남연은 초류향이 그들의 ‘천일신수’를 훔쳤다고 단정한다.

어쩔 수 없이 초류향은 사건의 진상을 조사하고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려는 소용용과 만난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 여러 난관을 극복한다. 초류향은 뜻밖에도 이 사건에 자신의 친구 무화와 개방파 방주인 이홍수가 연관되어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옛날 무화와 이홍수의 아버지 천풍십사랑은 무공을 배우기 위해 중원에 왔으나 각 문파에게 거절당했고 여러 문파를 전전하면서 몰래 무공을 배웠다. 그 후 각 문파와 대결을 벌였고 결국 개방파 임자와 소림사 방장 천봉의 손에 죽는다. 훗날 임자와 천봉은 천풍십사랑이 그들과 겨루기 전 이미 다른 사람들과 결전을 치른 것을 알고 후회한다.

천풍십사랑의 의붓딸 석관음은 천풍십사랑의 복수를 위해 무화와 홍수를 각각 소림사와 개방파에서 자라게 하고 복수를 계획한다. 남자로 변장했던 홍수는 초류향을 좋아하게 되어 혈육의 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한다. 결국 무화는 독을 마시고 자결하고 홍수도 멀리 떠나 초류향은 혼자 남는다.

 

6. 협골단심

주연 : 소장, 진룡, 경강산, 하미전

줄거리 :

명나라 말엽, 조정은 환관 위충현이 장악하고 있었다. 그의 야심은 강호에 까지 뻗어왔고 천마교의 보물인 백독진

경을 탐했다. 하지만 그의 야심은 금세유의 출현으로 산산조각 나게 되고, 그로부터 20년 후 금세유의 아들 금축유는 부친의 명을 받고 강호로 첫발을 내딛는다. 한편, 위충현은 서창 발란 평정을 빌미로 황위찬탈을 노린다...

 

7. 환영신침

주연 : 양소빙, 우파, 온벽하

줄거리 : 절세 무공의 ‘환영 은신술’로 강호의 세계에 뛰어들게 된 여인, 한 협객과의 복잡한 애증과 원한관계에 휘말리며 시공을 초월한 무림고수들의 생사를 건 혈투가 시작된다.

 

8. 2008 판관 포청천

주연 : 금초군, 하가경

줄거리 :

송나라 인종때의 판관인 포청천의 공명정대한 판결을 극화한 드라마.

포청천, 전조, 공손책 등 예전 1990년에 출연진 나옵니다. 판도라tv에서 나옵니다.

 

9. 풍운2

주연 : 조문탁, 하윤동, 황혁, 손흥

줄거리 :

섭풍은 마도를 연마하여 무림을 위험가운데서 구하지만 그 후 마성이 제거되지 않아 친구 보경운과 연인 제이몽은 섭풍이 실수로 무고한 사람들을 해치게 될까 봐 마성을 제거할 수 있도록 섭풍을 외딴 섬에서 수련하게끔 한다. 하지만 섭풍의 마성이 돌연 폭발하여 보경운은 섭풍과 치열한 싸움을 벌이게 되고 그 가운데 둘 다 급류에 빠져 생사를 예측할 수 없게 된다.

섭풍은 물에 휩쓸려 강기슭에까지 떠내려가게 되고 깨어나서는 자신이 친구 보경운과 사랑하는 연인 제이몽을 죽였다고 생각하고 괴로워하다가 제 2의 살생을 막기 위해 릉운굴에 들어가 거대한 돌로 동굴입구를 막고 그 곳에서 여생을 마치려 한다. 하지만 실상 제이몽과 보경운은 죽지 않았고 제이몽은 물에 빠진 보경운을 찾으러 다니다 한 임산부를 구해주고 그녀가 낳은 아이 용운 또한 거두어 들인다. 한편 보경운은 한 어부집안의 눈먼 딸인 자응에게 발견되어 구출되나 자응의 아버지는 보경운이 절세호검을 손에 쥐고 있는 것을 보고 강호사람인 것을 알게 된다. 그리하여 혹시나 그로 인해 화를 당할까 봐 딸 자응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를 다시 바다에 버린다. 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보경운은 죽지 않고 자응과 결혼하게 되고 기억을 잃어버린다. 한편 12년간의 고된 수련으로 마성이 거의 제거된 섭풍은 다시 강호에 나타나 보경운과 제이몽의 무덤을 찾아 다니다 우연히 제이몽을 만나게 되어 기뻐하지만 그녀에게 아들이 있는 것을 보고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떠나게 된다. 그리고 그 후…

 

10. 연성결

주연 : 오월, 하미전, 서창

줄거리 :

매념생은 천하제일의 무공비급 연성결을 갖고 있는 타사에 제자에게 살해당하여, 죽기 직전에 연성결의 비밀을 망년지교인 정전에게 알려준다. 매념생의 제자 척장발은 계교로 정전을 감옥에 넣고 갖은 협박을 하지만 끝내 연

성결의 비밀을 알아내지 못하자, 자신의 제자 적운마저 하옥시킨다. 정전은 감옥안에서 적운과 의기투합하여 연

성결의 비밀을 알려주고 죽음을 맞이하는데...

 

이 밖에도 협녀틈천관을 좋아 했으면...

그 조미가 출연한 황제의 딸 1,2부 노방유희 안개비연가

아니면 협녀틈천관과 비슷한 회옥공주, 디아오만공주

그리고 소이비도, 방세옥, 보련등, 소오강호, 동방불패, 절세쌍교, 강호비협, 반생연, 박안경기, 비도우견비도,

봉신방, 비천은원도, 백혈검(백혈신검), 설산비호, 신천잠변, 요재지이 등이 있습니다.

제가 1번은 본 드라마입니다. 재미 있고요.

신천잠변은 오가경이 출연한 무당에 관한 드라마 입니다.

참고되었으면 합니다.

2009.06.1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