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메이저리그 팀추천 부탁드립니다!!
eeeq**** 조회수 1,593 작성일2017.07.29
요즘 야구가 재밌어서 자연스럽게 메이저리그에 눈이 가더라구요. 메이저리그는 내셔널리그. 아메리칸리그 이렇게 나뉘는건가요? 그리고 진짜 매력적인 팀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ust****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메이저리그는 지명타자 제도가 있는 아메리칸 리그(15팀) 투수가 타석에 들어서는 내셔널 리그(15팀)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리그는 5팀씩 동부, 서부, 중부 지구로 나뉘어집니다! 포스트시즌은 리그 내에서 지구 우승팀 3팀, 3팀을 제외한 다른 팀중 승률 1.2위 팀간 경기에서 이긴 한팀 총 4팀이 토너먼트처럼 진행해 한팀을 가립니다. 그럼 양대리그에서 한팀씩 총 두팀이 그해의 최강자를 가리는 월드시리즈를 하죠.
어떤 취향일지 몰라서 다양한 팀들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우선 뉴욕 양키스. 작년엔 게리 산체스라는 대형 포수, 올해는 애런 저지라는 거포 외야수 2년연속 초대형 신인이 나오고 있는 명문팀입니다.
워싱턴 내셔널스, 제가 좋아하는 팀이기도 한데요, 브라이스 하퍼, 대니얼 머피, 라이언 짐머맨 그리고 앤서니 렌던이라는 리그 최고급 타자가 4명이나 소속되어있고, 맥스 슈어져, 지오 곤잘레스,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3명의 대단한 선발투수를 가지고 있죠. 단점이라면 불펜이 영...
휴스턴 애스트로스, 조지 스프링어, 호세 알투베, 카를로스 코레아 등 대단한 타자들이 즐비한 팀입니다. 호세 알투베의 작은 덩치(메이저리그 최단신이죠..)에서 뿜어져나오는 힘을 보면 놀랍기 그지없습니다..ㅎㅎ 댈러스 카이클이라는 에이스도 존재하죠.
LA 다저스를 빼놓을수 없겠군요! 우주최강 투수 클레이튼 커쇼, 최근에 트레이드로 영입한 에이스 다르빗슈 유, 최강 마무리 켄리 잰슨을 중심으로 셋업맨 페드로 바에즈, 3,4선발 우드와 맥카시 그리고 매우 친숙한 선수 류현진 등이 투수진을 이루고 있습니다. 최강이죠. 타선에서도 저스틴 터너, 괴물신인 코디 벨린저, 야스마니 그랜달(약물복용...) 등이 있는 공수 모두 강력한 팀입니다.
짝수해만 강력한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도 있지요. 메이저리그 최고의 포수 버스터 포지, 타격되는 에이스 투수 매디슨 범가너가 투타의 중심이 되어 똘똘 뭉쳐 짝수해 가을의 기적을 만들어나가는 팀입니다. 하지만 홀수해는 성적이 영...
원맨팀을 원하신다면 메이저리그 최고의 타자 마이크 트라웃의 LA 에인절스(성적은 좋지 않습니다..) 머니볼을 즐겁게 보셨다면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도 추천드리고요.
산 위에 위치해 장타가 잘 나오는 콜로라도 로키스도 매력있죠. 찰리 블랙몬, 이언 데스몬드, 놀란 아레나도, 마크 레이놀즈, DJ 르메이휴, 트레버 스토리 등등 강타자가 즐비한 팀이지만 구장 특성상 투수가 좋지는 않죠.
작년 108년만에 염소의 저주를 깨고 우승한 시카고 컵스가 제가 소개드릴 마지막 팀입니다. 대형 스타 크리스 브라이언트와 앤서니 리조, 줄여서 브리조라고 불리는 두 타자가 대단한 활약을 펼쳐주고요, 투수진에서도 제이크 아리에타, 존 레스터, 존 랙키로 대표되는 선발진과 웨이드 데이비스 마무리 투수가 뛰어난 활약을 펼치죠.
위 팀중에 취향에 맞으시는 팀이 있기를^^

2017.08.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yj****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메이저리그는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로 나뉘고 각 리그마다 동부 서부 중부지구로 다시 나뉩니다.

각 지구1위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고 1위팀들을 제외한 리그 승률 1,2위가 와일드카드 결정전을하고요.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매력적인 팀은 LA다저스겠지요. 전체승률 1위를 달리고 있기도 하고

아무래도 류현진 선수가 속해있고 예전부터 한국팬들에게는 익숙한 팀이니까요..


우주최강 에이스라는 클레이튼커쇼를 비롯해서 올시즌 최고 신인인 벨린저선수까지 매력적인 선수들도 많고요. 류현진 선수가 속해있어서 티비 중계도 쉽게 접할수 있습니다.

2017.07.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