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이베이에서 6000불 정도 되는 중고 물건(가스 측정기)을 샀습니다. 배대지에 입고 되있는데 배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303 작성일2017.11.13
안녕하세요.

이베이에서 6000불 정도 되는 중고 물건(가스 측정기)을 샀습니다. 배대지에 입고 되있는데 배송대행 업체에선 판매자 tax id 등이 필요하답니다. 근데 판매자랑 연락이 안되요. 한국으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까요? 관세을 지불 할 용이가 있습니다. 방법을 찾도록 도와 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물류도령
수호신 열심답변자 eXpert
40대 이상 남성 #물류컨설팅 #인테리어 해외직구 1위, 쇼핑몰, 시장 17위, 연구개발, 생산, 물류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선 님은 이베이 등록시 등록한 이메일로 셀러에게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기로는 송장은 Invoice는 셀러가 발행치 않고 이베이에서 발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메일로 연락후 셀러가 연락이 안된지 근무일  48시간이 지나면 님은 고객센터에 셀러에게 이메일 보낸 근거를 보낼수 있는데, 이때 님이 왜 고객센터에 도움이 필요한지, 그리고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결과를 기재해야 합니다. 

님이 메일을 보낸지 역시 근무일 48시간이 지나면 고객센터는 셀러와 연락해서 님에게 답변을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셀러가 답변이 없으면 이베이 고객센터에서 문제 해결을 해줍니다.

인보이스는 법적으로 모든 상거래 시에 판매자 또는 판매 사이트에서 발행하며, 택배 이용 시는 반드시 넣게 되어 있습니다. 또 님이 그 내역을 알고자하면 님은 이베이 계정 order status를 보시면 금액 세부 내역이 나와 있을 것 입니다. 님이 결재시에 보여준 내역이 전부 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2017.11.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