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명품 구입해서 귀...
비공개 조회수 1,101 작성일2019.01.19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명품 구입해서 귀국시에 관세에 대해 궁금한게있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현재 파리 여행중으로 이번에 명품 가방과 지갑등을 구매했는데요.

유럽 여행시 면세한도가 600불로 알고있습니다.
부부가 여행중인데 개인당 600불을 공제 받을수있나요 아니면 부부합산 600불인가요?

그리고 6000불 이상금액을 구매했을경우에는 원산지증명서FTA 도장이 적용이 되지않는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할머
지존
2019 여행 분야 지식인 비행기 7위, 항공사 7위, 관세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본인이 직접 가져오시는 경우 1200USD까지 면세입니다.
6000USD 초과 구매 시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한 것으로 알며, 인보이스 및 각종 서류가 필요한 것으로 압니다.
관세청 125에 전화해서 직접 문의해 보시는게 정확한 서류를 아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제 프로필(강아지 사진) 눌러서 나오는 인스타 DM으로도 문의하셔도 됩니다.
추가 질문 또는 문의사항은 편하게 문의하셔도 됩니다. 한국과 시차가 14시간 있으니 저녁 한국 저녁에 인스타 문의하시면 빠른 답변 가능하며, 추가 질문은 대부분 한국 시각으로 새벽에 답변드립니다.
제 프로필 누른 뒤 강아지 사진 아래 따봉 표시도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인천 - 미주 / 캐나다 직항 탑승하시는 분들 중 조금이라도 시간 여유 있으신 분은 네이버 검색창에
꼭 "강아지 이동 봉사"검색하셔서 한국에서 북미로 입양 가는 강아지들 이동시켜주세요!
**비용은 모두 봉사단체(NGO)에서 지불하며, 봉사자는 사전에 공항만 30분 정도 더 일찍 가면 됩니다.
저도 미국 나갈 때마다 이동 봉사합니다. 공항 포터 팁까지 단체에서 나오신 분이 지불해 주십니다.
또한 대다수의 포터분들은 본인의 수하물까지 운반해주니 더 편리하게 세관을 지나실 수 있습니다(경유 시 카운터까지도 같이 가주시며 짐도 들었다 내렸다도 도와주십니다)

2019.01.2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