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내가죽는꿈 내공100
비공개 조회수 224 작성일2019.06.10
꿈을꿧는데
저는지금 성인인데 꿈에서는 제가 유치원생처럼7살되보이게 어렷고 어떤아줌마가 저에게 조그만한칼을주며 이걸로 손목을그어라고 지어주셧고 계속 죽어죽어죽어 이렇게 제머리를세뇌시켯습니다 저는어린마음에 꿈에서 개속 팔을끄엇고 피가많이낫습니다 그리고제가 죽엇습니다 그리고 그아줌마가 저를 주택가 정원에 묻는거까지봣습니다
꿈에서깨어보니 눈물이나고 옆에 남자친구가잇엇는데 제손톱으로 제손목을개속 끄엇다고 하더라구여 잠에깬지금 손목에는 개속끍어서 자국이심하게나잇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미륵
초인
꿈, 해몽, 초자연현상, 불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꿈에서 피가 보이고 본인이 죽은 꿈의 내용만으론 길몽입니다.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새로운 출발을 한다는 의미로 준비해오던 시험이나 직장에서의 승진등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이꿈이 예지하는 의미가 강할때 그렇게 해석하지만 님의 꿈에선 조금 특별히 보아야 할 것은 칼을 쥐어준 아주머니이고, 꿈에서 깨었을 때 님의 몸에 상처가 난 것인데,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예지몽의 경우 이와같은 현상은 보여지지 않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렇다면 꿈에서 보였던 의미는 님의 근심과 걱정하는 것들이 현실로 다가온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는데, 그 꿈을 꾼 날 님의 옆에 있었던 남자친구와 관련된 것이라고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남친과의 외박, 남친의 존재들이 밝혀지게 되고 그러한 부분들을 걱정하는 부모님에 대한 의식 같은 것들이 만들어낸 꿈이거나,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하거나 남자친구를 반대하는 것 또는 부모님께 아직 말하지 않은 허락되지 않은 상태의 만남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에대한 걱정들이 만들어 낸 꿈일수 있습니다.

강한 걱정이나 근심을 가진 상태에서 잠을 이루면 실제로 그와 비슷한 꿈을 꿀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의 내용이 나쁘진 않으니 그것을 걱정으로 만드느냐 기우가 되느냐는 님에게 달려있다 할수 있습니다.

2019.06.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