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6주년운동회편 시청후기, 잔나비 최정훈 출연? 지옥의텐션 박준형 꿀잼, 식빵 김연경, 박나래 림보 원샷, 데이트송?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6주년운동회편 시청후기, 잔나비 최정훈 출연? 지옥의텐션 박준형 꿀잼, 식빵 김연경, 박나래 림보 원샷, 데이트송?

ForReal 2019. 6. 29. 00:51
반응형

나혼자산다 체육대회편 

방송 시청하고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무지개모임 6주년이자 300회를 맞이해서 운동회를 열었어요. 스튜디오에 온 유노윤호와 시작했죠. 다같이 열정활력댄스를 추면서요.



MBC 나혼자산다


무지개운동회편

시청 후기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 운동회에 도착하는 출연자들, 지옥의 텐션 박준형도!


  큰 냄비 두개가 있는 성훈의 집에서 VCR시작했어요. 옥수수찌고, 달걀 삶는 성훈. 성훈의 집에 오는 시언과 기안84와 파인애플까지 간식세트를 챙겼어요. 이번 회에도 연예인차(ㅋㅋ)와 함께 출발했죠. 가는 길에 화사와 박나래를 픽업했고요.


  곧 운동회장에 도착하는 출연자들이 차례로 보였는데요. 첫번째로 충재씨가 도착하니 예쁜 연출 나와서 스튜디오에서 지적하는 부분 웃겼죠ㅋㅋㅋ 두번째 도착하는건 슈스스 한혜연. 세번째로 연예인 차 도착. 

  이후 유노윤호-이연희의 도착. 이연희를 본 기안84의 반응 웃겼죠ㅋㅋㅋ 무반주 이른아침의 열정댄스도요ㅋㅋ 후에 박나래의 초대걸스데이 혜리가 도착했어요.

  또 '지옥의 텐션'이라며 박준형 도착ㅋㅋ "ㅈ라 일찍 시작해"하고 화내면서 등장했죠ㅋㅋ 박준형용 '뭔지알지' 자막과요.


(+ 배우 이연희는 드라마 미스코리아, 에덴의 동쪽, 해신, 다시 만난 세계 등 출연)

(+ 잔나비 최정훈의 도착장면은 편집ㅠㅜ)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 상품이 걸린 무지개운동회!


  나혼자 산다 운동회 상품이 소개됐는데요. 우승팀은 한돈센트. 인기상-MVP는 가전제품, 그 외에 윌슨이형과 나혼자 방콕 세트들도 있었어요. 작은 윌슨 탐나더라고요ㅋㅋ

  '설치미술가-설치류-설쳐요' 말장난 웃겼는데요. 설치미술가 충재씨가 설치한건 현수막이었죠. ㅋ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 박준형 : 게임룰 이해못해 잼, 김연경과 붙기도(?)


  또 준비운동용 무에타이가 집단 난투극 모습이 돼서 웃기기도 했고요. 이후 친화력 기르기게임이이어졌는데, '출석부 게임' 2탄이었어요ㅋㅋ 게임 룰 이해못한 박준형 웃겼어요ㅋㅋ 반말했다고 "싸갈쓰바갈쓰"했죠ㅋㅋ


  그런데 친화력게임 중에 어딘가에서 호루라기 소리가 나고 김연경 회원이 등장했어요. 터키리그 끝나고 귀국한 뒤였어요.ㅋㅋ 기안84가 같은 고향 '수원'후배라며 소개를 실패한 후, 진짜 준비체조를 가르쳐주는 김연경 선수. 지옥의 텐션 박준형과 김연경이 "그런건 아니고"해서 붙을뻔 할 때 웃겼어요ㅋ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 성훈-윤호 팀의 기선제압


  성훈팀 vs 유노윤호팀으로 팀선정했습니다. 선정안되고 마지막까지 남은 기안84의 삐친척이 있었죠. ㅋㅋ 고개숙이고있는데 어필까지 시키는 MC나래ㅋㅋ 하지만 팀 결정하라고했죠. 이연희의 팀으로 가는 기안84ㅋㅋㅋ

  이후 팀별 입장과 응원전이 나왔죠. 데이트song(첫데이트-스윗소로우)울리며 들어가는 성훈팀. 동방신기의 유노타임 그 노래와 들어가는 유노팀. 그리고 팀끼리 기선제압할 때 도마뱀84출연하기도 했어요ㅋㅋ 모션독특.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 림보 강점+약점 모두있는 박나래의 도전


  선서하는 차례가 지나고 림보게임이 이어졌어요. 남보다 낮아서 유리한 듯한 박나래는 배가 닿을 듯 해서 미리 웃겼는데, 갑자기 근육 설명나오는 자료화면 나오고, 진지한 박나래의 경직된 얼굴이 겹칠때 재밌었어요ㅋㅋ 한편 화사의 하체 근육과 유연성 대단해보이기도 했어요. 림보게임은 결국 화사때문에 윤호팀이 이겼죠. ㅋ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 뒤집기게임에 등장한  다양 캐릭터들 : 식빵언니의 샤우팅도


  이후 뒤집는 게임 파란팀 윤호팀 vs 빨강팀-성훈팀 나뉘어 색판들을 뒤집어 더 많이 남기는 쪽이 이기는 게임이었어요. 날아다니는 돌고래 한혜연과, 헤헤헤헤 하며 뒤집는 혜리와, 연희-충재-윤호-시언의 그림자 전술 생태계도 재밌었어요. ㅋㅋ 특히 샤우팅하며 몸싸움하는 김연경 선수 캐릭터 독특잼ㅋㅋㅋ 결국 성훈팀(빨강)이 이겼죠.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 캥거루 릴레이 - 흥부놀부 게임 까지?


  자루에 들어가 캥거루 처럼 뛰어가야 반환점 돌아오는 달리기게임인 '캥거루 릴레이'가 시작했어요. 캥거루 사진과 교차되면서 나오는 화면 웃겼고요. 결국 충재씨의 마무리와 성훈팀 승리.


  뭔지 모르는 '흥부 놀부 게임.' 대표 사람1명의 엉덩이에 풍선 놓고 주걱으로 터뜨리는 게임이었어요. ㅠㅠ 풍선 크게 불라고아니가 김연경 선수가 분 풍선 보며 짐볼이냐고ㅋㅋ 그리고 다들 풍선 터뜨릴때 상황 웃겼는데요. BGM도 한몫했습니다ㅋㅋ 

  이후 게임에서 열정 때리기 윤호 이후 아파하는 기안84의 리액션이 웃겼는데 박준형의 반칙 교차화면까지 화룡점정ㅋㅋ 

  그렇게 전반전은 성훈의 팀이 이겼죠.




# 카드뽑기에 걸린 사람은?


  점심시간. 중국요리를 시키고, 카드 뽑아서 계산하기하는 출연자들. 25만천원의 금액. 그리고 아저씨가 뽑은 것은 ...? 박준형의 카드였어요ㅋㅋㅋ "돈내고 방송하는거야? MBC 머니 부족한 채널?"ㅋㅋㅋㅋㅋ 리액션 최고인 박준형을 뽑은 듯 보였어요.

  그리고 잘먹는 윤호-혜리-화사의 모습이 보였어요. ㅋㅋ




+ 운동회 촬영은 5월에 했다고 해요. 잔나비 최정훈에 대한 이슈가 인터넷에 떴었는데요. 그 이전에 촬영한게 6월말에야 나온것 같아요. 스튜디오에서 다시보는 MC들도 운동회의 기억이 잘 안나는 듯이 코멘트 했죠. 방송 중에 최정훈이 등장하거나 말하는 부분은 다 편집된 듯 했어요. 최정훈의 원샷은 한 컷도 나오지않았습니다. 하지만 범죄자는 아니니 모자이크같은 건 없었던 것 같고요. 풀샷에서 잔나비 최정훈을 볼 수는 있었습니다!


+ 한편 잔나비 최정훈은 여자출연자들과 어깨 동무 응원을 할 때 팔만 얹는 시늉하는 매너손 모습이 보이기도 했어요. 



+ 성훈 4개의 앨범.


+ 고통받는 유노윤호 자료화면ㅋㅋ 


+ 다음 주 예고에는 무지개 노래방, 줄넘기, 피구,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 여러게임이 보였어요. ㅋㅋ 재밌을 것 같았어요.


+ 지옥의 텐션 박준형님은 정말 꿀잼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운동회 #나혼자산다6주년 #무지개운동회 #이연희 #잔나비최정훈 #김충재 #유노윤호 #김연경 #한혜연 #박준형 #혜리 #이시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