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올림피자샵 반반피자(핫치킨+치즈후라이),
훈제치킨 후기

우리집의 즐겨찾기 배달피자집 반올림피자샵. 이곳을 안 이후로는 계속 여기서만 시킨다. 많은 피자 브랜드를 먹어봤지만, 이것저것 고려해봤을때 가성비가 제일 좋은 곳이기때문! 물론 배달피자집 중에 맛도 제일 맛있다ㅋㅋ

반반피자 한번 시켜먹어본 후에는 항상 반반으로 시킨다. 이유는 한가지 맛으로만 먹기에는 뭔가 아쉽고, 다양하게 맛보고 싶기 때문에. 그리고 피자끝(엣지)은 항상 크림치즈로!

이번에는 훈제치킨을 추가로 시켜서인지 평소보다 시간이 더 걸린 느낌. 주문하면 빨리오지는 않는다. 주문 들어오는대로 만들어서 보내주셔서 그런가봄. 훈제치킨까지 가격은 34,900원.

핫치킨과 치즈후라이 반반피자 라지. 반올림피자샵은 엄청 큰 몬스터사이즈도 있으니 참고ㅋㅋ 늘 시키던 맛이라서 맛있음은 말할것도 없고! 핫치킨은 적당히 매콤하고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


치즈후라이도 파근파근한 감자랑 치즈가 조화로워서 크게 호불호는 없을것 같으나 많이 먹으니 좀 느끼하다는 얘기가 있었다. 엣지는 꼭 크림치즈로 하는게 여기 크림치즈 엣지가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딱 맛있다!!

적나라한 포즈의 반올림피자샵 훈제치킨. 상자를 여니 훈제향이 훅~ 살이 퍽퍽하지도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운게 겉부분은 짭쪼롬해서 맛있다! 함께 오는 머스타드 소스 찍어먹으니 더 맛있음!! 맥주안주로도 잘 어울릴거 같다.

배달음식 생각날때 시켜먹기 딱 좋은 반올림피자샵. 가족들 모여있는 주말에 주로 시켜먹는다~


2018/09/17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반올림피자샵 핫치킨치즈,스파이시 도이치_메뉴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