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및 여행/배달음식

[배달치킨] 처갓집 양념치킨의 반반치킨~

쪙 입니다. 오래간만에 치킨시켜 먹었어요~ㅋㅋㅋ 보통은 네네치킨에서 핫후라이드를 주문해 먹는데, 오래간만에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주문해봤어요.



서비스로 펩시콜라를 주네요.



홈플러스에서 판매하길래 한번 사봤어요. 740ml의 대용량 카스맥주입니다.ㅋㅋ 크기가 엄청 커요~ㅋㅋㅋ 월드컵때문에 이벤트성으로 출시된 것 같아요.



저희 영감은 후라이드치킨만 먹는 편이라서 양념치킨을 먹어본지 너무 오래되서 이번에는 후라이드 반, 양념반으로 주문했어요. 상자 오픈~!! 뭔가 푸짐한 느낌은 안나네요..;; 치킨무, 소금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처갓집의 후라이드의 튀김옷은 크리스피 치킨은 아니고, 옛날 치킨같아요.



양념치킨의 모습입니다. 진짜 근 1년만에 보는 양념치킨이라서 완전 군침이 줄줄~!!



치킨은 역시 다리죠~!! 빠른 배달로 인해서 육즙이 흐르는 뜨끈한 치킨을 먹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의 양념은 솔직히 좀 달기는한데, 어렸을 때 자주 먹었어서인지 단편임에도 불구하고 맛있어요. 매운맛은 전혀없습니다. 저한테는 정말 추억의 맛이예요~



후라이드 치킨도 한입~ 퍽퍽한 부위임에도 빠른 배달로 부드러웠어요. 아무래도 식으면 퍽살은 더 퍽퍽하게 느껴지잖아요. 처갓집 치킨은 닭살자체에 간이 되어 있는 것 같지는 않아요. 튀김옷은 얇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원래는 치쏘를 즐기지만~ 치맥으로 먹었어요. 더운 날 시원한 맥주를 벌컥벌컥 마시니까 완전 굿~!! 간만에 먹는 치맥도 정말 매력있더라구요~

이상 제 돈주고 사먹고 쓴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룰 수 있는 '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