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미구하라, GS 홈쇼핑 3차 확정 기념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4-29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미구하라)

배우 겸 가수 아이비가 광고모델로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두 번의 완판에 힘입어 3차 판매를 확정 지었다. 미구하라는 이번 3차 방송 확정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구하라는 이번 3차 방송을 통해 지난 두 번의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한 화이트닝 에센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을 판매한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은 연꽃, 재스민, 장미, 흰 목이버섯 등 자연 유래 추출물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미구하라 측은 기존 미백 앰플보다 순한 성분과 미백 기능성이 향상돼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또한 피부 방어력을 향상시켜주는 ‘카르노신’이 함유돼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은 글로벌의학연구센터를 통해 인체실험을 거쳐 기미와 주근깨 개선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입증했다. 또한 식약청에서 미백 기능성 심사 보고가 완료돼 미백에 효과적이라는 사실도 밝혔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을 구매한 한 주부는 “앰플 사용 뒤 피부 톤이 밝아져 젊어졌다는 이야기를 주변에서 많이 듣는다.”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적극 추천 중”이라고 말했다.

미구하라는 GS 홈쇼핑 3차 방송 확정을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GS 홈쇼핑을 통해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을 구매한 후 미구하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주문번호를 남기면 선착순 300명에게 적립금 10,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추가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10명에게 EGF 크리스탈 앰플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29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다음 달 17일 개별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미구하라 GS 홈쇼핑 본방사수 이벤트다. 다음 달 12일 오후 3시에 GS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미구하라 판매 방송을 보고 방송 캡처 또는 사진을 미구하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300에게 적립금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추가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첫 번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다음 달 17일 개별적으로 공지한다.

미구하라 김기택 대표는 “두 번의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해 이번 3차 방송도 확정 지을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거 그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