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고양이분양 미유펫, 사후관리서비스로 건강관리 및 행동교정 관리 화제
상태바
강아지, 고양이분양 미유펫, 사후관리서비스로 건강관리 및 행동교정 관리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에 관심을 갖고있는 애견인, 애묘인이 많아짐에 따라 반려동물 건강관리 및 행동교정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고객들도 더이상 분양에 그치는 것이 아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펫샵을 원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로 인해 많은 분양 업체중 자체동물병원 및 평생사후관리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반려인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현재 부산 본점 외에도 울산, 강남, 인천, 광주, 전주 등 전국적으로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스톱솔루션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건강한 반려동물의 입양과 철저한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먼치킨, 스코티쉬스레이트, 랙돌, 페르시안, 러시안블루 등 중대형묘와 소형묘 모두 입양이 가능하다.

전문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분야별 전문가의 도움으로 인해 고객들이 원하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 치와와,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등의 견종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기본검진, 3대 질병(파보, 코로나, 홍역) 검사를 모두 통과한 견종, 묘종만 분양을 하고 있다.

현재 입양이 가능한 묘종으로는 아메리칸숏헤어, 데본렉스, 스코티쉬폴드, 아비니시안, 샴 등이 있으며 견종의 경우 토이푸들, 샤페이, 웰시코기, 치와와(단모), 비글 등이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50여 종류의 다양한 강아지와 고양이가 있지만 혹, 원하는 종류의 반려동물이 없다면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현재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 이벤트와 강아지무료분양&고양이무료분양을 진행 중이다.

지점과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고객이 방문을 통해 직접 보고 입양을 할 수 있는 미유펫은 대전, 천안, 대구, 진주, 순천 등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은 고객의 만족이 높아져 부산 지역 근처인 통영, 마산, 창원, 거제 김해에서도 재방문의 발길이 끊이질않고 있다.

최근 인천(송도)점이 오픈하여 (가평, 고양, 광주, 성남, 부천)등 근처 지역에서 방문 및 고객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최근 포메라니안 종이 인기가 많다.

맞춤 예약 후 강아지나 고양이를 직접 방문하여 데려가기 힘든 상황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라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안심배송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의 친구 찾아주기에 힘쓰고 있는 미유펫 애견샵의 다양한 정보 및 할인 이벤트는 유선 혹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혹은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