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특이한 빙수' 9가지

2016-07-21 16:20

add remove print link

가만히 있어도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 한 숟가락 크게 집어넣으면 머리가 깨질 듯 아파오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 한 숟가락 크게 집어넣으면 머리가 깨질 듯 아파오는 '빙수'가 생각나는 날씨다.

'더우면 살이라도 빠지던가...' / giphy

맨날 먹는 팥빙수, 눈꽃 빙수, 과일빙수...가 아닌 뭔가 다른 빙수를 소개한다. '비주얼'만으로도 마음이 시원해지는 특별한 빙수다.

1. 잔디빙수

대구에 있는 카페 프로모션이 파는 녹차빙수다. 쌓아놓은 잔디 같아 '잔디빙수'라고도 불린다.

2. 벚꽃빙수

어두컴컴한 팥 대신, 분홍 벚꽃색 팥이 빙수에 올랐다. 일본식 디저트 가게 당고집이 파는 벚꽃빙수다. 상수역 앞에 있다.

3. 짜장빙수

인천 차이나타운 옆 송월동 동화마을 카페오즈에서 판다. 짜장으로 올라간 건 팥 또는 초코오레오라고 한다.

한지희(@hanjiiihee)님이 게시한 사진님,

4. 눈사람빙수

눈꽃빙수 두 덩이가 눈사람처럼 세워졌다. 빙수 덩어리 안에는 젤라또가 들었다. 눈사람은 '마카롱 모자'를 쓰고 '구운 피칸 코'를 가졌다. 상수역 근처 디저트 카페 르쁘띠푸에 있다.

르쁘띠푸 공식 사이트(☞바로가기)

5. 비빔밥 빙수

형형색색 토핑에 가운데 '달걀 프라이' 토핑까지 영락없는 비빔밥이다. '달걀 프라이' 토핑은 푸딩이라고 한다. 광주광역시 '카페 괜찮다'에서 판다.

최소윤(@soyoonnn)님이 게시한 사진님,

6. 돌고래 빙수

빙수 위에 돌고래 두 마리가 뛰논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카페 루시카토가 파는 '아쿠아 빙수'다. 돌고래 모양은 젤리다. 빙수는 소다 맛이다.

27.6(@yeooooony_90)님이 게시한 사진님,

7. 오렌지빙수

빙수 위 생크림을 한 숟갈 뜨면 노란 오렌지가 나온다. 크리미 오렌지 빙수다. 겨울에 먹어도 맛있다고 한다. 홍대입구역 근처 카페 이미에서 판다.

☕️(@innocent815)님이 게시한 사진님,

8. 블루레몬빙수

서울 종로구 부암동 카페 '부빙'에서는 새파란 '블루레몬빙수'를 맛볼 수 있다. 블루레몬맛 빙수에 달콤한 사탕이 올려졌다.

전성진(@eeeeoooo1)님이 게시한 사진님,

9. 공룡알빙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서언, 서준 군이 먹어 유명해진 빙수다. 빙수 위에 있는 커다란 공룡알 초콜릿을 깨면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나온다. '알 깨는 망치'도 빙수와 함께 준비된다.

카페 '달아(Dala)'에 있다. 경기도 부천에 본점이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