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름 만들기가 이렇게 힘든건가요? 이름좀만들어주세요 ㅠㅠ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93 작성일2019.06.29

전 全 남자에요
1989.04.12 [양력]
1989.03.07 [음력]
10시 40분 태어남 [오전]


제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어떤이름이
저에게 복을 가져다줄 이름인지 모르겠습니다.

대충 제가 무슨 이름을 원한다 이런건 없어요.

그래도 알려달라면 여자같은이름 남자이름 이런거 필요없이

복이들어오고 건강할만한 이름이면 됩니다.

개명할때 사용하고싶은데 어떤게 좋은지 이름 하나만 부탁드릴게요.
전문가분들의 소견이 필요해요.
추천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대체로 부르기 쉬운이름이면서 복을 가져다주는 이름이면 감사하겠습니다.

예) 시우(施祐) 지은(祉恩) 와 같은 이러한 비슷한 이름들로요~

몇개 만들어주시면 거기서 제가 골라서 개명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진짜 절박하기에 이렇게 내공도 많이 겁니다!

마음에 드는 이름이 있다면 바로 채택하겠습니다!! ^^


진짜 심각하게 생각하기에 이렇게 고민에 고민을 계속하고있어요.

요즘 돈복이 아예 사라진거같아요.. 사람복도요.. 그래서 걸맞는 이름이필요해요.



광고(홍보) 나 장난성은 가차없이 신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인생이 걸린 문제이기도 하기에 빠르고 확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옥인장
우주신
작명, 이름풀이 10위, 사주, 궁합 78위, 운세 3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옥인장입니다

時柱 日柱 月柱 年柱

乙 壬 戊 己 乾

巳 寅 辰 巳 命........ 이 사주에 꼭 필요한 오행(용신) = 金 水

사주에서 필요한 용신(用神 : 사주상 내 자신에게 가장 필요하고 나를 도와주고 이롭게 하는 것)의 오행(五行)을 찾는 이유는 태어날 때 사주를 완벽하게 다 갖추고 태어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내 사주에서 나를 도와주고 이롭게 하는 것,부족한 것, 반드시 있어야만 하는 것을 채워주기 위해

평생 사용하고 후대에 남는 이름(姓名)에 사주에 도움이 되는 오행을 보충(억부抑扶,설기洩氣하여) 사주를 좋게 보완하고 이롭게 하는 것에 목적이 있으므로 반드시 이름(姓名)의 한자 자원오행(한자가 가지고 있는 기운과 뜻, 의미 水=물의 기운 火=불의 기운)이나, 음오행(한글로 발음하는 오행=ㅅ,ㅊ,ㅊ=金 ㅁ,ㅂ,ㅍ=水)에 사주의 용신인 金 水를 적용 시켜줘야 합니다.

작명(作名) = 전지은 全池殷

※ 사주 총평

全池殷님의 사주의 용신(用神 : 사주상 자신에게 가장 필요하고 나를 도와주고 이롭게 하는 것)은 金 水가 반드시 필요한 오행이고 이름의 全池殷이가 한자자원오행으로 殷=金 池=水에 해당하는 한자여서 사주의 용신(用神)을 아주 잘 채워주고 있어 귀격(貴格)으로 작용합니다.

※ 성명 총평

이름의 원격=초년운(이름 2자를 합한 수) 형격=청,장년운(성 + 이름 첫 자) 이격=중년운(성 + 이름 끝자) 정격=말년운(이름 석자를 다 합한 수) 음령오행(한글발음)이 모두 다 좋고 성명학상 불용문자도 없는 명진사해(名振四海 = 이름을 전 세계에떨침)하는 아주 훌륭한 이름입니다.

姓 名 學

全池殷님의 감정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全 온전할 전 6 金

池 못 지 7 金

殷 나라 은 10 土

초년운

17數(吉) : 원격(元格)

용진격(勇進格), 진취운(進取運), 건창운(健暢運)

의지가 강하고, 매사에 적극적이며 화려한 삶을 추구해 나가는 활력 넘치는 기질을 가지고 있는 數이다. 권력을 향한 욕망이 남보다 많아 항상 긍정적인 사고로 부지런히 노력을 기울이는 근면 성실한 사람으로 평생을 보내게 된다. 대사(大事)를 처리함에 있어 한 치의 착오도 용납하지 않는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을 이끌어 나간다. 또한 인내심이 강하고, 자립(自立)하려는 의지가 중인(中人)의 칭송 대상이 되어 젊은 나이에 출세를 하게 된다. 남아(男兒)의 기질이 대지대업(大智大業)을 달성함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뛰어나 명성(名聲)을 머나먼 해외로까지 뻗쳐 전하게 된다.

장년운

13數(吉) : 형격(亨格)

지모격(智謀格), 지혜운(智慧運), 지달운(智達運)

두뇌가 명석하여 역경에 처하여도 간단히 이를 해결하는 능력과 지략이 출중(出衆)하고 개척 정신 또한 풍부한 數이다. 복록(福祿)이 항상 따르니 온 식구와 부귀공명(富貴功名)을 누리는 시기가 언제든 찾아오겠으며, 식구 운과 부부 운이 길(吉)하여 가내 두루 평온한 나날만 있게 된다. 기력이 무진(無盡)하고 지혜가 충만함은 물론, 학예가 남달리 특출하니 가히 천재적 소질을 타고난 귀인이라 하겠다. 출세의 길을 일찍 들어서니 많은 사람들이 따르고 받들게 되어 나라에 막중한 임무를 지닌 지도자로 군림하게 되는 일도 맞이하게 된다. 천하의 대세를 간파하여 입신양명(立身揚名)의 훌륭한 발전과 화려한 영예가 뒤따르니 그 부귀(富貴)함이 자손에까지 번창하게 되는 數이다.

중년운

16數(吉) : 이격(利格)

덕망격(德望格), 유재운(裕財運), 재부운(財富運)

마음이 어질고 너그러워 어려운 환경에 있는 사람들을 직접 찾아 다니며 돌보아주고 선(善)을 베푸는 기질을 갖추고 있는 數이다. 성격이 인자(仁慈)하니 윗사람으로부터 촉망(囑望) 받는 자리에 올라 앉아 공명정대(公明正大)한 일에 앞장서게 된다. 인덕(人德)을 타고났으니 만인이 따르고 도와주려 함은 물론, 재록(財祿) 또한 풍부하여 부귀영화(富貴榮華)를 온 가족과 함께 누리는 數이다. 대국자는 큰 과업을 달성하여 국가에 공헌하는 지도자적인 역할을 맡기도 하며, 여성은 가정을 꾸려 나감에 있어 바깥의 복(福)을 스스로 굴러 들어오게 하는 기질을 발휘하게 된다. 액(厄)이 변하여 길(吉)이 되니 설사 나쁜 사주(四柱)를 타고났다 하여도 운명을 뒤바꾸는 시기를 반드시 만나게 된다.

말년운

23數(吉) : 정격(貞格)

공명격(功名格), 위세운(威勢運), 융창운(隆昌運)

지덕(知德)과 문무(文武)가 겸비된 성품에 호랑이가 날개를 달은 격으로 큰 뜻을 품고 기상을 펼치니 반드시 대업(大業)을 이루어 부귀영화를 누릴 數이다. 비록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하여도 명석(明晳)한 두뇌와 끈기 있는 적극적인 행동이 젊은 나이에 입신양명(立身揚名)의 길에 들어서게 한다. 만인이 앙시하고 나라가 인정하는 높은 위치에 자리를 차지함은 물론, 매사에 주도면밀한 행동을 벌이니 아랫 사람마저 살신(殺身)하여 받들려고 한다.

음오행

金金土(/)

머리가 명석하고 성격은 강하다. 순조롭게 성공하여 뜻한 바를 이루게 된다. 크게 성공하여 부와 명예를 얻을 수 있다. 가정 운도 행복한 운이다. 부부 운이 좋아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고,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다. 심신이 평안하여 건강도 좋으니 장수하게 된다. 성명 각격(各格) 수리가 길(吉)하면, 발전이 빠르게 작용된다.

이와같이 안내하여 드리오니 살펴 선용하십시오

2019.06.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