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신사동산부인과 여의사 있는곳
비공개 조회수 954 작성일2019.07.04
안녕하세요.
여의사가있는 신사동산부인과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남의사선생님은 조금 부담스러워서요.
얼마전부터 생리불순도 있고해서 가는김에 성병검진도 같이 받으려고 합니다.
최근에 이직을 한 근무지가 논현, 신사쪽이라 이왕이면
친절하면서도 미혼모들이 많이 찾는 신사동산부인과를 찾고 있는데요.
제가 아직까지는 지리를 잘 모르다보니
제대로 된 신사동산부인과를 찾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실력있는 여의사가 있으면서 꼼꼼하게 봐줄수 있는
신사동산부인과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이형근
전문의 열심답변자
리즈산부인과의원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이형근 입니다.

근무지와 가까우면서도 여의사가 있는 신사동산부인과를 찾으시는군요.

현재 대부분의 산부인과에서는 환자분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여의사 전문의들이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여성 전문의만 있는 산부인과를 찾으시는 것이 아니시라면 병원에 내원하기 전에 미리 여의사분께 진료를 받고 싶다고 이야기해주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논현, 신사 부근은 유명한 병원이 많은 지역이니 만큼 믿을만한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정책상 특정 병원 추천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담 시 도움이 되도록 질문자님께서 겪으시는 생리불순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생리불순의 대부분은 신체적 스트레스 및 환경적 요인으로 많이 발생하는데요.

규칙적인 여성의 경우에도 스트레스나 신체적, 환경적으로 변화된 것이 있으면 그 영향으로 불규칙인 생리주기를 갖게 되기도 합니다.

생리량의 변화도 이와 같습니다.

초음파 검사를 통해 자궁의 상태를 파악해 생리가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는지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생리 지연이 3개월 이상 지속되었을 경우, 신체에 좋지 않은 영향 및 생리불순이 심각해질 가능성이 있으니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의에게 진단 및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성병의 경우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 성입니다.

따라서 성병 검진의 경우 당사자 외 파트너도 같이 검진을 하셔야 합니다.

성병 및 여성질환의 경우 재발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를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위행위 등의 생식기 접촉은 금하시고,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입으시고, 물로 세정해주시고 청결유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병 확진이 되었을 경우에는 되도록 성관계는 하지 않는 편이 좋으며, 콘돔 등의 피임기구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또, 성병은 여러 가지며, 균들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성의 경우 다른 성병으로 걸릴 수도 있습니다.

성병은 재발이 아닌 재감염으로 인한 발생이므로, 위생상 특별히 신경을 써주시고 완치 판정을 받을 때까지 성기 접촉은 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원하실 신사동산부인과를 찾으실 때는 물론 유명한 산부인과가 많겠지만, 우선은 신뢰가 있는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생리 질환, 성병, 임신, 피임 등 종합적인 검진이 가능하고, 실력과 신뢰감이 뛰어난 의료진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의에게 상담 및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질문자님께서 문의하신 신사동산부인에 대한 저의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07.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본 답변은 참고용이며, 답변을 제공한 개인 및 사업자의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