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경기도 이천 단열시공 및 공사 추천 부탁 드립니다.
anba**** 조회수 3,450 작성일2016.12.20

경기도 이천에서

안방 베란다 , 주방 베란다 , 거실 샷시 쪽 등등 단열시공 및 공사를 할려고 합니다.

공사 업체 추천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우주신

안녕하세요. 경기도 이천시에서 30분거리 양평군 개군면 하자포리에서 10년넘게

하이샷시 단열시공 가능한 건축시공업체 양평건축자재입니다.


단열시공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 추천을 문의하신거라 송구스럽지만 답변 남깁니다.


셀프추천^^; 이지만 저희 양평건축자재에서는 단열시공이 공정별로 다른업체(샷시시공 + 인테리어)와 나누지 않고 전체적인 시공 및 마감까지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1. 단열 시공 시, 공사범위와 자재선정에 대해 선택이 폭이 넓고 공사비용 부담이 적습니다.

① 전문 실측하시는 실장님이 방문실측을 하고 정확한 공사범위를 고객님과 상의합니다.

② 혹시라도 찾는 사이즈가 규격화 되어있으면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가져온 상태는 새것,

가격은 중고가격(도매가격) 의 1군샷시(LG, KCC)나 2군하이샷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샷시시공 전에 상세한 견적과 작업내용을 설명 드리고 고객님의 결정 후, 공사를 진행합니다.

①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설명드리고 고객님의 선택 후, 공사를 진행합니다.

② 고객님의 편의에 맞는 유형의 샷시 제품과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드립니다.


혹시라도 답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저희 양평건축자재를 방문해주시고 견적남겨주십시오.


http://cafe.naver.com/hbuilder


※ 이번에 강원도 용평 펜션촌 공사중단으로 입고된 중고샷시와 청주 자이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입고된 아파트 베란다샷시 사진 남겨드리니 참고하세요.^^



 


 

2016.12.20.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tu0****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린 리모델링 시공은 엔플러스입니다.

노후, 기존 건축물에 최적의 비용으로 최대 30% 이상의 에너지 성능 개선 효과를 제공합니다.

최저 비용, 최고 효율의 친환경 그린리모델링 사업, 엔플러스와 함께하세요

2011년부터 그린 리모델링 사업, 에너지 진단 및 평가, ESCO (에너지 절약 전문기업) 에서부터, 신재생에너지, 전기공사업, 에너지경영시스템, 에너지 절감 솔루션 사업까지 다년간 실시한 표준화된 프로그램과 풍부한 기술적 경험을 겸비한 기술진에 의해 최적의 개선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린 리모델링 사업 신청시 최대 5년간 에너지 성능 개선 비율에 따라 이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www.에너지진단.kr Mobile : 010.4328.3501 Tel : 051.714.3502 에서 지금 상담 받으세요~

그린 리모델링 사업은 에너지 절감형 리모델링인데,
저비용으로 냉,난방 에너지 최대 30%까지 절약이 가능하고 지금 계약하시면 5년간 이자도 지원받을수 있으세요~

2016.12.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힐링황토01063984282
지존
방, 거실, 시설보수, 주거공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힐링.황.토. 시.공.팀 입니다.이보드 단열시공 추천해드립니다.참고로 저희 시.공.팀은 단열시공후 일반 벽지.페인트 대신 천연황토를 벽지 대용 으로 시공추천 해드립니다.자세한 시공상담은 네임카드 참고하시고요 .단열시공 사진과 시공후 천연황토를 벽지대용으로 시공한 사진 올립니다.























2016.12.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진 요즘 단열시공에 대한 문제가 많으신데요.

단열시공은 단열 그 자체도 중요하지만 시공 후 하자 발생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도 참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석고나 스티로폼 등으로 단열 후 벽지 마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군데군데 습기차고 곰팡이 피는 경우도 많죠.

저희가 현장을 방문해 보면 내부 인테리어를 해서 좋기는 한데 여기저기 장롱 주변이나 창틀 주변으로 곰팡이가 피어 있는 집들을 많이 보곤 합니다.

별다른 대안이 없어 단열 벽지도 해 보지만 또 다시 곰팡이가 피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 되느냐는 말씀들을 종종하십니다.

실내 곰팡이는 호흡기 질환이나 아토피성 피부염까지 유발시키는 아주 좋지 않은 녀석이죠.

완벽한 단열과 하자 없는 전문적인 시공을 원하신다면 저희의 결로 곰팡이 방지 시스템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랜 기간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특허청에 특허 등록된 공법을 사용하여 시공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수한 성능의 단열보드 및 단열 베이스카펫으로 2중 혹은 3중 단열처리를 하여 외부 온도가 침투하지 못하도록 막아주며 그로 인한 단열효과로 여름과 겨울철의 냉 난방비까지 절감시켜주는 효과가 있고 디자인이 다양한 곰팡이 방지시트로 마감하여 고급스런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석면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환경친화적인 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시공 후에는 표면이 딱딱하지 않고 약간의 쿠션감이 생겨 아이들이 부딪혀 다치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으며 코팅효과가 있어 물걸레질도 가능하여 유지관리에도 용이합니다.

또한 난연성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부화재 발생시 불이 번지는 속도를 최소화해 초기 진화가 가능하도록 해줌으로 사랑하는 가족의 귀한 생명과 소중한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내부 단열 시공은 자주할 수 있는 공사가 아니므로 만족도 높은 시공을 원하신다면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인지 신중히 고려하여 판단하셔야 할 것입니다.

저희의 곰팡이 결로방지 시스템은 고객님의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고 오랜기간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특수공법입니다. 시공 후에는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문자님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네임카드의 주소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시공사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으로 연락주시면 무료 방문견적서비스로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2016.12.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oun****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 펠리아^^
^^
창호 금속 직접 제작 하고 시공까지 책임져 드립니다^^
사무실은 부산 이구요^^
저희 공장은 김해 대동에 있습니다^^ 일은 전국구고요..제주도 협제 해수욕장 인근콘도도 공사 했어요^^
모텔,,공장, 창고. 판넬 등등을 지어드리니. 모든인테리어 또한 깔끔 하겠죠^^
^^
좋은 인연 되었으면 합니다^^
문의: Youngokjoo @naver.com
T 010 - 8926
5183
내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youngokjoo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6105055439



진우창호

010 8546 - 4183

아직도 생각 중 이시라면...

2019.01.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