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추측입니다.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19 끌올 작성일2010.08.30

1. 브라질의 홈이므로 우승 가능성이 높으며 아르헨티나 역시 최소 4강안에 들 것입니다.

2. 이변의 희생양으로는 호날두밖에 없는 포르투갈이 유력합니다.(포르투갈의 몰락)

3. 한국은 유망주 많은 독일이나 홈팀 브라질 혹은 블랑감독 휘하의 프랑스등을 만나면 3~4골차로 대패당하는 치욕을 당할 것입니다.(한국은 블랑이나 스콜라리같은 명장팀에게 약함)

4. 프랑스는 블랑감독 아래에서 98월드컵이나 유로 2000, 06년 독일월드컵만큼은 아니더라도 부활에 성공할 것입니다. 단 앙리와 아넬카같은 공격수가 없고(벤제마는 삽질만 하고 벤아르파 역시 앙리 아넬카만큼 못해주죠...) 리베리 에브라등이 2014 브라질 월드컵때 못나올 확률이 크기 떄문에(남아공에서 팀분위기를 망쳤으므로) 결승까지는 힘들 듯 합니다.

5. 이탈리아는 어느정도 궤도에는 가겠지만 유망주가 없어 우승까지는 무리일 듯 합니다.

6. 유망주 많은 독일과 스페인등이 브라질의 강력한 대항마가 될 듯 합니다.

7. 잉글랜드는 2014 대회서는 램파드-제라드 조합에서 제라드 혼자만 나오기 때문에 거품빠져서 오히려 더 잘할듯 합니다.

8. 유망주 많은 벨기에가 강력해질 듯 합니다

9. 이변의 주인공은 더위에 익숙한 코트디부아르나 나이지리아중 하나가 유력합니다.

10. 노르웨이나 스코틀랜드같은팀이 그리스나 터키 카메룬 호주등을 제칠 것으로 보입니다.

11. 포를란이 빠지는 우루과이가 4강의 저주에 빠질듯 합니다.(포를란 2012년쯤 은퇴)

 

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추측입니다. 평가해 주세요..

단 욕설은 제외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kzm****
중수
월드컵, 국가대항전, 피파시리즈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브라질의 홈이므로 우승 가능성이 높으며 아르헨티나 역시 최소 4강안에 들 것입니다

- 보통 남미대륙에서 열리면 브라질 . 아르헨티나 같은 남미팀이 우승을 합니다 .

제생각에도 브라질이 우승 가능성이 높을것 같고 아르헨티나 역시 4강안에는 들까 합니다 .

일단 명장이 아르헨티나에 온다면 제생각엔 메시보다는 이구아인 . 테베즈 ( 은퇴할려나 .. )

아게로 . 밀리토 같은 선수들도 활용을 해줘야지 너무 메시만 활용을 하니 ..

* 테베즈는 2014년에 나이로는 충분히 나갑니다 . 하지만 축구할맘이 없어져서 축구할 의지가 없어졌기 떄문에 안나올수도 있게네요 !!


2. 이변의 희생양으로는 호날두밖에 없는 포르투갈이 유력합니다.(포르투갈의 몰락)

- 저가 봤을땐 이젠 포르투갈은 우승후보라기보다 미국 - 멕시코 - 가나 - 코트디부아르 정도의 복병정도로 생각할듯 제가 봤을때 잘하면 8강 못하면 예선탈락이지만 조대진의 운이 좋다면 16강정도는 무난히 간다 생각합니다 . 일단 포르투갈에서는 호날두만 남았고 .. 2006년에 4강간이유는 호날두 - 데코 - 피구 같은 황금세대가 있었지만 . 지금은 데코마저도 갔고 데코 있어도 기량이 많이 떨어졌고 ....

 

3. 한국은 유망주 많은 독일이나 홈팀 브라질 혹은 블랑감독 휘하의 프랑스등을 만나면 3~4골차로 대패당하는 치욕을 당할 것입니다.(한국은 블랑이나 스콜라리같은 명장팀에게 약함)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독일의 빠른 스피드같은 공격력 브라질의 화려한 공격력이 부활하고 프랑스도 아트사커가 부활한다면 충분히 3골차이상으로 우리가 대패할듯으로 보입니다 .

 

4.프랑스는 블랑감독 아래에서 98월드컵이나 유로 2000, 06년 독일월드컵만큼은 아니더라도 부활에 성공할 것입니다. 단 앙리와 아넬카같은 공격수가 없고(벤제마는 삽질만 하고 벤아르파 역시 앙리 아넬카만큼 못해주죠...) 리베리 에브라등이 2014 브라질 월드컵때 못나올 확률이 크기 떄문에(남아공에서 팀분위기를 망쳤으므로) 결승까지는 힘들 듯 합니다.

- 저도 프랑스가 8강이상정도는 할것으로 보입니다 . 일단 앙리같은 공격수와 리베리 - 에브라가 안나온다면 ... 하지만 혹시 모르는일 리베리 - 에브라가 나오면 가능성도 있습니다 .

일단 구르퀴프 . 벤제마 같은 선수들을 성장을 해주고 유망주가 많은 프랑스기 떄문에 !!!

 

5.이탈리아는 어느정도 궤도에는 가겠지만 유망주가 없어 우승까지는 무리일 듯 합니다

- 일단 이탈리아의 기대가 엄청컸던 지오빈코는 이상하게 점점 흐름이 안좋아지고 있고 그나마 발로텔리선수가 났지만 프랑스의 몰락은 - 선수반 감독반이지만  이탈리아의 몰락은 - 전 감독이라고 생각합니다 . 일단 컨페드컵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던 쥐세페로시 불화로 인해 안뽑혔으니 ... 일단 이탈리아는 엄청나게 세대교체를 했기떄문에 데로시 말고는 막당한 주전급이

그리고 이탈리아는 수비들은 그래도 건재한애들이 몇명있기떄문에 그럼 공격이문제인데

카사노 - 발로텔리같은 악동들을 잘 활용에야 되고 쥐세페로시도 2009 컨페드컵처럼만 보여준다면 8강정도는 무난히 갈수 있다고 생각  ( 저도 우승은 무리 !! )

 

6. 유망주 많은 독일과 스페인등이 브라질의 강력한 대항마가 될 듯 합니다.

- 일단 독일은 유망주들이 많져 2006년에는 슈바인슈타이거  - 포돌스키의 활약

2010년에는 외질 - 뭘러의 활약인데 2014년에는 저는 마르코 마린선수가 기대가 됩니다 .

그리고 그만큼 독일같은경우는 신예만 잘하는것도 아니고 노장들도 잘해주기 때문에 !!

스페인은 페드로 . 보얀 . 카날레스등의 선수가남아있고 아직 젊은 파브레가스 - 다비드실바 - 이니에스타 - 토레스선수 그리고 비야 - 사비- 카시야스 같은 전력의 핵 수비는 피케 - 알비올 그리고 어린나이에도 엄청난 오른쪽풀백의 권위를 보여주는 라모스 까지 !!! 브라질의 강력한 대항마로 뽑힐듯

 

7.잉글랜드는 2014 대회서는 램파드-제라드 조합에서 제라드 혼자만 나오기 때문에 거품빠져서 오히려 더 잘할듯 합니다.

- 램파드 - 제라드 조합이 빠지기 하지만 저는 제생가과 반대이고 일단 유망주가 없는 잉글랜드와 월드컵에선 침묵한 루니 ... 존테리 - 퍼디낸드 같은 수비수들도 늙어가고 ( 2014년에는 나갈수는 있을듯 수비수니깐 .. ) 전 오히려 몰락을 할듯 생각하네요 !!

 

8. 유망주 많은 벨기에가 강력해질 듯 합니다

벨기에 엄청난 활약을 보일것 같습니다 . 16강정도는 조대진의 불운이 없는 한 !!

9. 이변의 주인공은 더위에 익숙한 코트디부아르나 나이지리아중 하나가 유력합니다.

전 나이지리아는 아마 몰락을 할듯으로 보입니다 . 일단 ' 슈퍼 이글스 ' 라 불리는 나이지리아는 마땅한 선수들이 없고 아프리카 특유상 분위기가 바뀌면 적응을 못하기 때문에 .. 조직력도 .. 코트디부아르 일단 ' 신 ' 드록바가 없지만 투레형제가 있으니 이변의 주인공이 될수도 있을듯

 

10.노르웨이나 스코틀랜드같은팀이 그리스나 터키 카메룬 호주등을 제칠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제생각엔 노르웨이 - 스코틀랜드 의 상승세도 있을것 같지만 그리스 - 터키 - 카메룬 - 호주 가 하락세를 보일듯 생각하니 제칠듯 ..

 

11. 포를란이 빠지는 우루과이가 4강의 저주에 빠질듯 합니다.(포를란 2012년쯤 은퇴)

우루과이는 이번월드컵 대진덕을 보기도 한팀입니다  그래서 2014년에는 16강정도 나 아님 16강진출 실패를 할듯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최악은 예선탈락일수도 있습니다 .

 

2010.08.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yb9****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브라질 과 아르헨티나는 이제 화력이 막강이될것이구요

 

독일은 2010년 월드컵과 화력은 비슷하겟지만

 

신예선수들이 어느정도 노련해져서 엄청난 화력을 품을것같구요

 

아프리카는 카메룬이나 가나가 잘할것같구요

 

포를란빠진우루과이도 멸망할것이고

 

잉글랜드는 16강도 못올라갈가능성도잇다고봅니다

 

이탈리아는 징크스를 지켜야되서 잘할것같스빈다

2010.08.30.

  • 출처

    마이헤드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