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 기묘한 이야기 smap판도 개봉했나요?
smil**** 조회수 1,509 작성일2003.03.18
사무라이 나오는 내용 말구요...가수 smap이 찍은 특별판도 있다던데..
그건 어디서 볼수 있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edo****
고수
번역, 통역, 레슬링, 액션, 무협 만화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기묘한 이야기는 TV 드라마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에피소드를

리메이크 한것입니다.

원작은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한국에 개봉할 때

3편의 '체스'편이 빠졌다고 합니다. 이유는 알 수 없지만..(러닝타임? 잔인한 씬?)

그리고 世にも奇妙な物語 SMAPの特別編 (smap 특별판)은 극장판에 속하지 않고,

TV판인듯 합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닌다는데,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군요. -_-a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펀글]


방영10년간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화제의 드라마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

1990년 4월 후지TV를 통해 방영을 시작한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는 인기절정의 배우 인 ‘타모리’가 극중 스토리텔러로 분해 주 1회 15분 분량의 3가지 기묘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형식으로 방영되었던 프로그램이다.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는 전파를 타던 10년간 평균 20%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고 시즌마다 특별편이 만들어질 정도로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는 후지TV의 프로그램 중 가장 롱런 한 작품으로 기록된다.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가 들려준 1000여 개의 기묘한 이야기 중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소재로 제작된 영화 <기묘한 이야기>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영화 <기묘한 이야기>는 10년간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방송된 1,000여 편의 스토리 중에서 고르고 골라 최고의 스토리로 세 개가 선정되었다. 또한 각각의 스토리의 성격에 걸 맞는 최고의 감독들이 모여 최고의 스탭을 영입, 30분간의 기묘한 세계를 스크린 사이즈로 창조했는데 이들 감독들 또한 TV 드라마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가 배출해낸 스타 감독들이다.

‘이와이 순지’로 대표되는 재능 있는 감독들을 발굴해낸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

종래의 캐스팅에 의해 드라마를 구성해 나가는 형식과는 달리 우선 스토리를 구성한 후 이미지에 맞는 연기자를 캐스팅하는 새로운 제작 방식을 채택한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는 자신의 색깔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연출자들에게 환영받았음은 물론이고 자신이 하고 싶은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만큼 완성도 또한 충실해져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시스템은 재능 있는 연출자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였고 새로운 세대의 크리에이터가 재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실험공방이 되었다. <세상의 기묘한 이야기>를 거쳐간 인재들은 영화계와 드라마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이들은 지금도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 중 대표적인 인물이 <러브레터>로 국내에 알려져 있는 ‘이와이 순지’를 비롯, 영화 <춤추는 대 수사선>의 감독 ‘모토히로 카츠유키’ 등이며 이밖에도 많은 뛰어난 드라마 연출자와 각본 가들이 각자의 재능을 인정받으며 활동하고 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2003.03.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직접작성 + 네이버 영화 자료 발췌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